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21년에 위 견적으로 구매 후 게임하며
cpu 온도가 높아 꺼지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 났습니다
펌프줄?? 만져보니 한줄은 뜨겁고 한줄은
서늘하더러고요
찾아보니 제가 사는 시기에
제 제품 cpu쿨러 불량이 많아
무상교체해준다는 블로그가 많던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첫댓글 손님 물건이 서린이 지정한 불량시리얼내에 들어가 있으면 서린이 요구하는 사진 보내주면 새거로 보내주긴 합니다
(쿨러줄 끊은 사진 같은거 요구 할겁니다)
일단 서린에 전화연락 하시면 차근차근 알려줄겁니다
서린 공식 카톡인지 꼭 확인하세요 (전화번호도요)
서린에서 교체하시는거면 선 자르는 사진 보고 출고해준다 그럴탠데
사칭 사기꾼 새키는 입금하라고 속입니다
제가 박스를 다 버렸는데 PC를 분해한 뒤
옆에 적혀있는 번호 찍어서 보내면 되나요?
서린이 뭔가요..?ㅎㅅㅎ
@박민재 [서린씨앤아이]라고 해서 저 쿨러 수입&AS 담당업체 입니다!
http://pf.kakao.com/_hxhdpd
요게 서린 카톡인데, 문의하셔도 되고 아니면 홈페이지로 문의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