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LEAF 소유자, 전자파 소송 조지아에서 제기
2015 Nissan LEAF 소유자는 Nissan이 EMF 방사선 질병에 대해 10억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드 에이 우드, CarComplaints.com 뉴스 에 게시됨
NISSAN LEAF
2021년 7월 11일— Nissan LEAF 전자기 방사선 소송은 "영구적으로 그의 건강을 손상시키고 그의 가족과 경력을 파괴한 것에 대해 천만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자동차 회사를 고소한 조지아 남성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1,000만 달러에 더해, LEAF 소송에서는 닛산이 원고가 방사선 질병과 관련된 비영리 단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추가로 9억 9,00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소송을 제기한 2015 Nissan LEAF 고객은 대량의 저주파 전자기장(EMF) 방사선을 방출하는 것으로 알려진 거대한 배터리에 앉아 장시간 운전하여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켰다고 주장합니다.
원고는 LEAF 방사선이 2mG(밀리가우스) 이하의 안전 수준보다 "훨씬 더 높다"고 주장합니다.
방사선 소송에 따르면 2015 Nissan LEAF EMF 측정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전석 바닥 - 최대 9.2mG, 좌석 상단 - 최대 5.3mG
승객석 — 최대 13.1mG, 좌석 상단 — 최대 4.9mG
뒷줄 바닥 — 최대 31.3mG, 좌석 상단 — 최대 4.5mG
차량 중앙에 있는 높은 바닥 패널의 뒷줄/상단 — 최대 12.6mG
원고는 자신이 2017년 1월 이전에 활동적이고 건강했지만 조절되지 않는 눈 확장, 가슴 두근거림, 기억력 상실로 고통받기 시작했고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산발적 환각"이 빠르게 발생했다고 합니다.
"2017년 1월말경 원고는 무엇이 진짜이고 무엇이 가짜인지 구분하기 힘든 시간을 보냈고 그 결과 직장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원고는 1월 25일 듣고 말할 수 없는 상태로 입원했습니다. 이에 원고는 계속해서 신체적, 정신적 증상을 보였고 2017년 4월 15일 아내가 이혼소송을 제기하면서 혼인관계가 파경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 닛산 LEAF 방사능 소송
원고는 컴퓨터를 2시간 이상 계속 사용하면 신체증상이 악화되어 일을 할 수 없다고 한다. 원고는 또한 "사회에서 기능할 수 있는 일종의 질서를 유지하는 데" 몇 년이 걸렸다고 주장합니다.
2017년 1월 입원한 후 닛산 리프를 운전하면서 신체적 증상이 악화되었고 "가슴 두근거림, 안면 따끔거림, 뺨이 얼굴로 무너질 것 같은 압박감, 호흡 곤란을 겪었습니다."
방사선 소송에 따르면 원고는 여러 가지 건강 장애를 겪었으며 현재 흉통과 심장 두근 거림, 에너지 저하, 불면증, 귀 울림 및 얼굴 따끔 거림을 앓고 있습니다. 또한 원고는 쉽게 생각에 빠져 시간 감각을 상실한다고 주장합니다.
2015 Nissan LEAF는 EMF 방사선으로부터 제대로 보호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가족과 경력을 파괴했다고 합니다.
최대 1,000만 달러를 요구하는 것 외에도 원고는 Nissan이 중과실에 대해 최대 9억 9,00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원고는 이를 통해 "전기 자동차, 휴대폰과 같은 차폐되지 않은 많은 전자 장치에서 방출되는 저주파 EMF 방사선에 장기간 노출될 위험에 대해 전 세계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비영리 대중 인식 단체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마이크로파, 고전압 전력선 ... 등."
Nissan LEAF 전자파 방사 소송은 미국 조지아 북부 지방법원에 Josef Tater, v. Nissan North America, Inc. 에 제기되었습니다 .
※ 기사 원문 : https://www.carcomplaints.com/news/2021/nissan-leaf-electromagnetic-radiation-lawsuit.shtml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