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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딘: 발할라 라이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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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오류 제보 게시판 [[현재]] 오딘의 개선사항 및 대안점 (중요) - 당신의대안은!!
아그네수 추천 3 조회 545 21.08.15 11:2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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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8.15 14:40

    첫댓글 채팅 왼쪽으로 옴겨져 바보야;;;

  • 21.08.16 05:10

    1. 채팅ui 문제점 - 이번에 왼쪽으로 채팅창 위치 조정하고 나서는 그나마 만족.
    2. 발할라 문제점 - 보상이 너무 짠 거 인정. 굳이 그 시간 맞춰서 돌아야 할 필요를 못 느낌. 포인트 모아서 뭘 하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는 즉각적인 보상이 있어야 다른 걸 하다가도 들어가서 하게 될 것. 다른 서버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있는 서버는 매칭 잡히는 시간도 오래 걸릴 정도로 참여율이 저조함.
    3. 필드 드랍률 - 템을 먹을래야 막피 때문에 첫번째 마을 말고는 자동사냥 돌리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템이 잘 나오는 것도 아니고, 드랍률을 높히던가 각 대륙마다 안전지역을 늘려서 그곳에서 템 파밍이 가능하게 하거나 하면 좋겠음.
    4. 잠수 패치 - 매번 패치 때마다 사람들이 잠수패치 했다 아니다 말하는데 공식적으로 딱 못박아줬으면 좋겠음. 유저들에게 공개 못할 업데이트라면 애초에 해서는 안되는 것 아닐까?
    5. 홈페이지 대응 - 오픈 초기부터 이렇게 소통을 안하는 게임은 처음이라 많이 당황스러움..버그,건의 게시판은 매크로 돌리듯이 정해진 답변만 달리고 고객센터 역시 마찬가지. 차라리 자주 묻는 질문으로 정리해서 게시판을 하나 만들어서 같은 질문 안하게 했으면.

  • 21.08.16 05:21

    6.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시 성의 있는 대응 - 업뎃 내용에 따라 유저가 미리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점검 후에 내용을 공지하는 거라고 사람들이 그러던데...적어도 점검 시작하고 나서는 알려줘야 하지 않나? 타게임 할 때는 긴급 점검이어도 게임 내 공지로 어떤 문제가 있어 점검이 있을 거라고 알려줬었는데...점검 다 끝나고 나서야 공지 올리는 걸 보면 혹시 공지로 올렸다가 시간내에 다 해결 못할까봐 미리 말 안해주고 점검 동안 해결한 것만 공지로 올리는 게 아닐까 의심됨
    7. 캐릭터 간 밸런스 - 2계정으로 8개 직업 다 키워봤음. 각 캐릭별 특성이 있는 것은 맞으나 밸런스는 크게 어긋남. 마을의뢰 같은 건 서버별로 채널을 만들어서 근거리 캐릭도 편하게 잡을 수 있게끔 인원을 분산시켜줬으면 함. 워리어 유지력 문제, 소서러스 mp 문제, 로그 스킬 계수 문제, 프리스트 힐 양 문제...등등등 직업마다 단점은 굉장히 큰데 장점은 와닿지가 않음. 오딘은 직업을 고를 때 단점이 가장 적은 걸 고르는 게임인가?

  • 21.08.16 05:27

    8. 브루탈 막피 현상 - 건의사항도 넣어봤지만 답변은 매크로 ㅎㅎ 막피당하기 싫으면 그냥 첫번째 지역이나 던전에서만 자사 돌리라는 소리냐 그 뒤 대륙에서도 안전지역을 어느 정도는 확보를 해주어야 게임을 하지. 오토 사냥이 있고, 방치모드도 있는데 그걸 돌리려면 레벨이랑 전혀 상관 없는 안전지역에서나 가능함. 방치하지 말고 지켜보면서 막피를 피해야 한다면 모드는 대체 왜 만들어놨음? 브루탈 페널티를 강화하긴 커녕 암상인이나 만들어서 편하게 PK하라고 유도하고. 아니면 평화서버 따로 만들어서 섭 이전권 달라니까...
    9. 과금 bm - 박리다매라는 말이 있음...적은 과금으로도 얻을 수 있는 게 있다면 무과금 비율이 지금보다 많이 적어질 것임. 핵과금 유저들이야 싼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으면 둘 다 사거나 하겠지. 무과금 유저들도 이건 지를만 하다 생각될만한 패키지를 판매하면 오히려 낫지 않을까.
    10. 특정 기종의 튕김 현상 - 건의사항도 버그 제보도 제대로 대처를 안해주니...이용 가능 기기를 미리 안내하거나, 아니면 최적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주거나. 일단 문제를 인식하고 있다고 공지라도 올려주야하는데 이런 문제가 있다는 걸 알기나 하는지 매우 답답..

  • 21.08.16 05:32

    11. 보스 장판 판정 - 구르기든 뭐든 회피기를 하나 줘서 피하는 게 수월하게 해주던가, 회피기 없이 순수하게 타이밍만 보고 피하게 할 거면 장판 후 딜이 들어올 때까지 시간 여유를 늘려주거나 해야 함. 그리고 평타를 아예 못피하게 만들어 놓은건 무슨 심보인가...그럴거면 지속데미지 스킬이 있는 이유가 뭐임? 그냥 보스 평타는 지속딜이라고 생각하고 말뚝딜로 잡다가 장판 깔리겠다 싶을 때 눈치보면서 튀고 이런게 컨트롤임?
    12. 게임 내 보상 - 점검 때마다, 버그 터졌을 때마다 매번 음식상자나 미미르 쬐끔...차라리 그냥 골드를 많이씩 주던가. 어짜피 나오지도 않는 골드 뽑기권이나 주던가. 게임내 보상이 이렇게 짠 게임은 처음임. 심지어 오픈한지 이제 고작 한달 된 게임이.

  • 21.08.16 05:33

    너무 공감가는 내용들이라 말이 길어졌네요 ㅜㅜ 죄다 공감합니다. 제발 유저 의견을 취합해서 패치해줬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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