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요약 및 포인트]
1. 인간 행복의 가장 큰 가치로서의 건강을 테마로 하는 신개념의 ‘웰빙 비지니스 모델’을 창출하여 연간 5조원에 이르는 기능성 건강 식품 및 제품시장을 석권한다. ▶ 5년 내 20조원 규모로 확대예상
2.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제조업체로부터 집중 구매함으로써 원가를 낮추고,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소비자 가격을 낮춤으로써 기존의 ‘기능성 건강식품’ 의 무자격 제조업자 추방은 물론 유통망의 무질서로 인한 시장가격의 왜곡을 바로잡아 유통구조의 선진화를 이룬다.
3. 프렌차이즈 본부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자사 브랜드의 ‘기능성 건강 제품’을 직접 제조 또는 위탁 제조하여 가맹점을 통한 매출로 장차 IT산업 이후 가장 큰 흐름으로 다가올 바이오 관련 대표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
[기획서 목차]
1. 사업 목적……………………………...3 2. 사업 개요………………………….…..4 3. 사업 내용……………………………...6 4. 기능성 건강식품 현황 및 향후 전망...9 5. 프랜차이즈 시스템 개발 대상………10 6. 프랜차이즈 사업전개 구조………….14 7. Business Model……………………...16 8. Business Model 확립과정…………..17 9. Sub Business Item…………………...19 10. 창업 소요기간 및 비용……………...20 | |
[기획서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