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교육, CS특강 최대100% 국비지원 by 한국중앙인재개발원
CS라는 말을 들으시면 무슨 생각이 드시는지요?
보통 CS를 Customers Service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진정한 CS의 의미는 Customers Satisfaction,
즉 고객 만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을 만족시킨다. 그러면 친절과 매너를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고객만족은 단순한 친절과 매너로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맞는 이야기이지만,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그 이상으로 필요한 것들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최고의 서비스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CS전문가 발전을 목표로 합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들고 매너가 비지니스를 만든다!
저희 한국중앙인재개발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CS교육.
단순히 비지니스 매너에 국한된 친절교육 뿐만 아니라,
사람의 성향을 파악하고, 상대방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입니다.
이 교육을 확인하신다면, 다양한 직장생활, 대인관계, 고객층 등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특강으로도 접하실 수 있으니
업무 능력만큼 중요한 고객 만족 Skill을 익히고 신뢰감있는 직장인으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 교육은 고용노동부에서지정한 법령에 의거하여,
최대 100% 교육비 환급까지 가능하니,
부담없이 교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교육을 들으신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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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발전하시는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