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정교해짐': 중국 자율주행차 회사에 대한 우려 증가
https://sputnikglobe.com/20230723/increasingly-sophisticated-concerns-mount-against-chinese-autonomous-vehicle-firms-1112096190.html
16시간 전
© AP 사진 / Ng Han Gu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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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기업이 제조한 자율주행차에 대한 우려는 미국 시장에서 운영을 제한할 것을 요구하는 일부 미국 의원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Pete Buttigieg 미국 교통부 장관은 미국 시장에서 활동하는 중국 자율주행차 회사와 관련된 잠재적인 국가 안보 위험을 지적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이 제한을 제안함에 따라 교통부는 상황을 적극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Buttigieg는 "우리가 하드웨어에 대해 이야기하든 소프트웨어에 대해 이야기하든 같은 방식으로 통신이나 TikTok에 대한 우려가 있고 운송 기술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세계
중국은 미국이 TikTok이 국가 안보 위협이라는 증거를 보여주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3월 24일, 11:27 GMT
어거스트 플루거(August Pfluger) 미 하원의원은 “AV 기술에 대한 미국의 감독 부족으로 인해 중국 기업들이 중요한 데이터를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이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외국이 미국 땅을 염탐할 수 있는 문이 열린 것이 여전히 우려된다”고 말했다.
작년 11월 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미 하원 위원회에서 "우리처럼 자유와 권리를 보호하지 않는 국가가 통신 인프라를 소유하는 것의 위험"에 대해 말했습니다.
크리스토퍼 레이(Christopher Wray) FBI 국장은 중국이 "미국의 다양한 산업, 조직 및 반체제 인사에 대해 점점 더 정교해지고 대규모 사이버 스파이 활동을 통해" 미국 내에서 데이터 도용을 자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Chris Coons 상원의원(D-DE)은 "내가 지적할 플랫폼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TikTok은 악의적이며 둘 다 국가 권력의 도구로 사용되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를 빨아들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자율주행차 기술 개척의 최전선에 있었지만, 미국 정책 입안자들이 정보 수집과 은밀한 감시 에 대해 경고하면서 상황 은 점차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 세계 최대 자율주행차 시험장인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차를 시험하고 있는 중국 기업들은 잠재적인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
2월 17일 발행된 California Department of Motor Vehicles의 연례 AV 테스트 보고서에서 제안한 바와 같이 중국계 자율주행차 회사는 미국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테스트 차량은 자율 모드에서 570만 마일, 안전 운전자로 510만 마일, 무인 테스트로 622,257마일을 완료했습니다. 8개의 중국 AV 제조업체가 2021년 12월부터 2022년 11월 사이의 드라이브 테스트에서 총 450,000마일에 도달했으며, 이는 2021년 기록된 510,000마일 이상에 미치지 못합니다.
미국에서 중국 AV의 문제점
2017년, 적절한 규제 없이 자율주행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AV가 "무기"로 전환되는 것에 대한 우려로 인해 전 세계 정부는 이러한 차량의 도로 주행을 허용하기 위한 적절한 조건과 시기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Xpeng Motors, 글로벌 칩 위기 속 자율주행차용 칩 개발 착수
2021년 4월 15일, 14:19 그리니치 표준시
보안 문제로 인해 Pfluger 미국 하원의원 은 2022년 11월 18일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에 서한을 통해 불만을 전달했습니다 .
7월 17일, 4명의 의원으로 구성된 정당 간 연합은 교통부 장관과 상무부 장관 Gina Raimondo에게 미국 땅에서 중국 AV 기술의 보급을 조사할 것을 촉구하는 서면 요청서를 전달했습니다. 이 편지는 국가 내에서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캘리포니아가 테스트에 중요한 이유
많은 중국 기업들이 실리콘 밸리에 진출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차 시험 허가를 받은 60개 기업 중 14개가 중국 기업입니다.
AV 산업을 지배하려는 중국의 목표는 주로 실리콘 밸리의 연구 개발 클러스터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클러스터를 통해 중국 기업은 수백 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쉽게 고용하고 미국 기술의 중요한 공급업체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는 AV 연구의 지렛대인 기술과 투자 매력을 입증하는 명성을 제공합니다.
미국에 있는 중국 AV 기업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미국 의원들은 특히 화웨이의 5G 기술 참여에 대한 이전 금지를 고려할 때 중국이 미국 인프라에 침투하는 방법으로 자율주행차 및 유사 기술을 악용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로 인해 "차세대" 차량이 미국과 중국 간의 갈등 지점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신뢰할 수 있는 증거를 제시하지 않고 국가 안보를 만능 구실로 사용하고 모든 장치를 사용하여 Huawei를 무자비하게 억압하고 제재하고, 제품의 미국 시장 진출을 제한하고, 칩과 운영 체제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고, 전 세계 국가에서 Huawei의 5G 출시를 금지하도록 강요합니다. 공정 경쟁 및 시장 경제 원칙과 국제 무역 규칙을 위반하고, 미국은 모든 종류의 날조된 혐의로 경쟁력 있는 중국 하이테크 기업을 저지하려고 합니다."라고 Ministry에 따르면 중화인민공화국 외교부.
이에 대해 중국 은 지난 1년 동안 시행된 보안 우려를 이유로 공산당 고위급 회의에서 Tesla의 운전 위치, 특히 군사 시설 주변에 엄격한 제한을 가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