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김용석기자] 무안도서관(관장 김현숙)은 지난 6일 무안군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창의융합형공연 '마법선물상자'를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했다.
공연은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감수성을 고취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함양하고자 마련했으며 오룡호반써밋공립어린이집 등 14개 기관 260여명이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 쉐도우 그라피, 버블쇼 등 다채롭게 구성돼 참석한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한 어린이집 선생님은 "지역의 특성상 아이들에게 맞는 공연 관람이 어려운 실정인데 지역 도서관에서 좋은 기회를 줘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무안도서관은 관내 영유아와 어린이들의 독서문화 및 예술활동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일일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7581
무안도서관 문화예술공연 '성료'
[무안=김용석기자] 무안도서관(관장 김현숙)은 지난 6일 무안군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창의융합형공연 '마법선물상자'를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했다. 공연
www.miraenews.co.kr
#무안도서관 #김현숙관장 #문화예술공연 #마법선물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