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재직동문 송년회 및 정기총회 2023 소프라노 민은홍 특별공연 후기
같은 대학의 동문으로서 모교의 발전을 위해 교수로서, 직원으로서 일한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모교라는 것만으로 그 학교에 대한 애정도를 가늠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각별한 소명의식과 애착으로 정진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다는 것은 당연지사겠지요.
많은 교수님들과 재직 직원분들이 송년회에 참석하셨네요.
감사하게도 음악학과 안성희 교수의 응원도 있었지만, 동문으로서 이런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은혜로운 일이지요.
강대 재직동문 회장을 역임해 오신 신흥주 강원대총동문회장 동물생명과학대학(보령 메디바이오텍 대표)에 이어..
홍진성 신임회장 (농업생명과학대학 식물의학전공)께서 총회를 통해 선출되셨답니다.
소프라노 민은홍은 강원대학교 99학번으로서, 음악학과 총동문회장으로서 활동하면서
재직동문분들에게 학교발전을 위한 동행과 응원을 당부드리며 몇 곡의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2023년 12월 13일, 세종호텔 사파이어룸에서
강대 00학변인 베이스 조용원 (춘천시립합창단 부수석)의 노래는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파워플한 음성에 세련된 무대 매너까지 훌륭했습니다.
함께 듀엣곡으로 ‘아름다운 나라’도 불러주었습니다.
크게 환호하는 관객분들을 보니 즐거움이 더욱 커집니다.
더욱 크고 좋은 무대를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철학박사과정 유성선 교수님도 함께 해 주셨습니다. 큰 은혜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아울러 강원대학교 재직동문회의 활발한 교류와 학교발전을 위한 활동에 큰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소프라노 민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