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방송된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이하 '주병진 쇼')에서는 SM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이날 이특은 서현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서현은 남자친구를 사귀면 안 된다. 그냥 안 된다. 무조건 안 된다"라며 막무가내로 서현의 교제를 막았다.
이어 "교제를 하려면 1, 2, 3차까지 통과해야 된다. 우선 서류전형 면접부터 통과해야 가능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특은 "평소 서현을 '막내 천사 공주'라고 부른다. 정말 맑은 아이다"라고 말하자 은혁은 "형은 왜 그렇게 안 맑아요?"라고 반문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특은 "그래서 더욱 서현의 맑은 마음이 좋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은혁,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서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안현희 기자(imahh@)
222저머리 어울리는거같아 ㅋㅋ예뻐!!
헐 서현 짱이쁘다
서현저건또왤케이쁨?머리빨이지?...
헐 저사진 서현 이쁘다
너한테 왜....;;;;;
서현 기분 좋으라고 저렇게 말해주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이 저런 이미지 되고 싶어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천사특 군대가라
그만해..
특이 이 새끼가...?
고구마답답이를 지켜주는 수호천사 이특은 그럼 고구마도 지켜주겠다 서현줘야되니까
막내 천사 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나
ㅋㅋㅋ서현이 이쁘다
니가 뭔데.
별 내용도 아닌ㅋㅋㅋ진짜 별거 아닌 기사에 이러는건 열폭으로 밖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