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를란느 써버 블러드입니다 무딜재분이였는데...
각성하고 고인트로 재분을 했네요 어설픈 원킬이네요 스탯 덱어질을더 낮추면 이거보단 잘뜰듯 싶네요...
동영상 설정을 잘못했는지 소리는 안나네요;
첫댓글 원...원킬..
이건좀;
오우;
와,,,정말 대단하네요;;;
헐 말도안되는 댐지가
갈때까지 갔군..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앜...
르베 끼시면 원킬은 쉬울꺼같군
미스만 없다면,,,고정 원킬 노릴만 하네영,,비약을 추천해드립니다
9999가 보인다
이...런........ ㄷㄷㄷ
대에에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대단하네요. 그래도 사냥에선 딴캐랑 그리 차이는 안나는거 같네요. 평타가 느려.. 평타를 그냥 찌르기로 하면 1킬 안될려나
대단하다고 밖에는;
와... 고버 진짜.. 대박이긴하구나..탬도 대박이겠지만 ㅜ
하앍....쩐다...밀라도 저런날이올까요
100카멜에 크림린드리 ..등등..이실거에용
헉 충격과 공포ㅣㅣ
조슈아사기.ㅋ
po고버wer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너무한다 ㅠㅠㅠ원킬이 가능하다닝
헐 대박이네요 ㅎㄷㄷㄷㄷ
헐.... 괴물급이네;.;;
어설프다고해도 이건............내 눈에는 완벽해..
마공합이 몇이시죠 ??
246이네요 마공합..
왕 ㅋㅋㅋ 부럽내요 ㅠㅠ 템이 어째야 그런거죸ㅋㅋㅋ
고버 역시 ㅋㅋ 대박이닼ㅋㅋㅋ
★엄친아★
굄흘
어...??
아...늪도시는분들 팀하고다니시다봐요 .저도껴주세요 ㅋㅋㅋ
무기인트하실때랑 데미지 몇정도 차이나시던가요?
그냥 신이시네;;;
거짓말일꺼야 미리 반씩 깎아놨을꺼야 ...........이게뭐야이게......
원킬이라니 ㅋㅋㅋㅋ
보고도 안믿기네..
진짜 이건 ㅋㅋㅋ 너무하잖아여 다들 2,3킬 나올려고 바둥대는데.....
???????????......................
어오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게진짜라니..내눈이 의심스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꿈이야....ㅡ,.ㅡ;;;;;;;;;;;;;;;;;;;;;;;
어...
마공합과 인트 몆인가여??
블러드님... 항상 내 막군 근성근성 하고 있을 때 스슥..나타나서 사삭 죽이시고 가시는 분 ㅠㅠ..부러워요
아 형은 괴물이야 역시 ㅋㅋ 이제 마늪19호 먹자
첫댓글 원...원킬..
이건좀;
오우;
와,,,정말 대단하네요;;;
헐 말도안되는 댐지가
갈때까지 갔군..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앜...
르베 끼시면 원킬은 쉬울꺼같군
미스만 없다면,,,고정 원킬 노릴만 하네영,,비약을 추천해드립니다
9999가 보인다
이...런........ ㄷㄷㄷ
대에에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대단하네요. 그래도 사냥에선 딴캐랑 그리 차이는 안나는거 같네요. 평타가 느려.. 평타를 그냥 찌르기로 하면 1킬 안될려나
대단하다고 밖에는;
와... 고버 진짜.. 대박이긴하구나..
탬도 대박이겠지만 ㅜ
하앍....쩐다...밀라도 저런날이올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100카멜에 크림린드리 ..등등..이실거에용
헉 충격과 공포ㅣㅣ
조슈아사기.ㅋ
po고버wer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너무한다 ㅠㅠㅠ원킬이 가능하다닝
헐 대박이네요 ㅎㄷㄷㄷㄷ
헐.... 괴물급이네;.;;
어설프다고해도 이건............내 눈에는 완벽해..
마공합이 몇이시죠 ??
246이네요 마공합..
왕 ㅋㅋㅋ 부럽내요 ㅠㅠ 템이 어째야 그런거죸ㅋㅋㅋ
고버 역시 ㅋㅋ 대박이닼ㅋㅋㅋ
★엄친아★
굄흘
어...??
아...늪도시는분들 팀하고다니시다봐요 .
저도껴주세요 ㅋㅋㅋ
무기인트하실때랑 데미지 몇정도 차이나시던가요?
그냥 신이시네;;;
거짓말일꺼야 미리 반씩 깎아놨을꺼야 ...........이게뭐야이게......
원킬이라니 ㅋㅋㅋㅋ
보고도 안믿기네..
진짜 이건 ㅋㅋㅋ 너무하잖아여 다들 2,3킬 나올려고 바둥대는데.....
???????????......................
어오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게진짜라니..내눈이 의심스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꿈이야....ㅡ,.ㅡ;;;;;;;;;;;;;;;;;;;;;;;
어...
마공합과 인트 몆인가여??
블러드님... 항상 내 막군 근성근성 하고 있을 때 스슥..나타나서 사삭 죽이시고 가시는 분 ㅠㅠ..부러워요
아 형은 괴물이야 역시 ㅋㅋ 이제 마늪19호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