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우리 탁우회에서 4팀이나 단체전 출전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구성한 팀 소개와 프로필 올립니다.
우리팀 뿐만 아니라 다른팀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팀명:다음탁우회B팀
부수:단체3부
시합명:군포시 탁구협회장배 전국오픈대회(남자3부 19팀참가예정)
1.고종훈선수: 아주 허접하지만 방심하지 말아주세요. 하나하나 말리다 보면 어느덧 게임 끝납니다. 옆에 여자선수도 이번에 참가한답니다.
기대해 주세요.
2.최남규선수: 두 말 할 나위 없는 탁우회 최고의 싸움닭.
동사무소에서 열심히 도 닦고 있는중
사진없슴, 세상과 담 쌓고 사는 놈이라...
3.김정환선수: 학교 탁구장에서 혼자 벽치기 하면서 컨디션 조절중.
최고선수 이경순의 대타로 뛰지만 큰 일 낼 놈입니다. 기대하세요. 안동에이스.
관전포인트:이번에 다음탁우회 를 널리 알릴 최고의 세레모니를 기대하세요.
4.임인섭: 우리팀 에이스. 훌러덩 훌러덩 치지만 아주 섬세하고 날카롭답니다.
결혼 후 마누라(?)에게 기가 빼앗겨 헬쓱해 졌지만 일요일은 잘 할거라 믿습니다.
옆에 마누라도 이번에 참가합니다.^^
5.김동호선수: 탁구실력으로나 생활자체가 우리에게 아주 모범이 되는 멋진 드라이브를 가진 동호형님. 형님만 믿어요. 민하엄마도 참가해서 매서운 탁구실력을 보여준답니다.
6.박창훈선수: 변태탁구의 일인자. 아주 느끼하게 그에게 빠져 들 겁니다. 미끄러지듯이~
대회 나가면 누구보다 성적을 잘 내는 우리의 투가리 형님^^
7.장우재선수: 결혼식 땜에 뛸 수 없을 지 모르지만 드라이브 잘 걸리는 날은 아무도 못 막습니다. 옆에 있는 미모의 파트너는 누구지?
개인적인 영광보다는 탁우회의 이름을 빛내기 위해 똘똘 뭉쳤습니다. 불굴의 투지와 멋진 매너로 인기 독점해서 탁우회 홍보 많이 하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군포시합에는 평소 나가던 소속을 뒤로하고 탁우회로 단체1부팀(이국호,명이팀)과 남자단체 3부(쿄쿄쿄팀)와 여자3부단체1팀(까치와 토마토,민하엄마 참가)이 참가하니 많이 응원해 주세요.
그리고, 우리팀 선수들은 일요일 10시까지 코리아 탁구장으로 집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옹형!! 서리가 어린애라 옹알이 하는데 신경쓰지 마세요~~ㅋㅋㅋ
다들 재밌게 좋은 성적 거두고 오시길.... 여자3부가 기대되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