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찬조내역:강한규,생탁1,양갱/에너지바;전성환,밀양동동주1되,과일1식;심연택,처가집 꽃감
- 원래 양산 천송산이었으나 윤성명부인 발목부상후 3년만에 참가로 심옹이 추천하는 감림산으로 변경함.
- 능선따라 컨디션 부조로 불참, 곰돌이 혼사로 서울 체류 등으로 7명만 단출하게 출발함.
- 산행 내내 구름이 낮게 끼여 산행하기 좋았음. 식사할 때는 서늘할 정도였음.
- 강한규 특별찬조금 \200,000 접수 (본인 얘기로는 연회비 납부라 함. ㅋㅋㅋ)
- 럭키탕에서 목욕후에도 시간이 남아 뒷풀이를 일찍 시작함.(17:30)
- 뒷풀이: 설악정
성원처사 부부,아라조님 합류함.
※향후 계획
- 07/19 명산순례#27 신불산 청석골 피서산행
- 08/02 251차정기산행 가인계곡
등산하기에는 날이 좋다. 구름이 낮게 깔려 비가 올지도 모들 날씨다. 참가 인원은 겨우 7명 발목부상으로 근 3년 만에 나온 성명부인을 포함해 모두 7명이다. 이번 참에 운동강도를 올려보려는 참이란다. 그래서 그런지 심옹이 제안을 한다. 코스를 천송산에서 감림산으로 변경하자고...
감림산은 청조산악회 연말 총회산행 코스로 2-3번 갔고, 부동산에서도 1-2번 간 코스이다.
통도사 가는 차안에서 강한규 칭구가 연회비조로 찬조금 \200,000을 낸다. 찬조가 아니라 연회비란다! 앞으로 회비 안 낼 사람이 많겠다. ㅋㅋㅋㅋ
지곡 금호정 칼국수집 앞에서 하차를 한다. 입산하기 전 양산천 쉼터에서 막걸리 한잔씩 하고 지곡교를 넘어 들머리로 들어선다. 이코스는 거의 트레킹수준이다. 길도 폭신해서 좋고, 심옹이 제일 좋아하는 코스란다. 날이 너무 좋아 가만이 있음 서늘한 정도다.
하산이 빨라 럭키탕에서 목욕을 하고, 설악정에서 뒷풀이를 한다. 성원처사 부부와 아라조님도 합류를 하고 ... 24당 칭구들은 모아에서 한당구하고 헤어졌다.
다음 산행은 명산순례로 신불산 청석골 피서 산행입니다. 그 날은 장마에 안걸릴 건지, 이번에도 비가 오면 3년 연거퍼 나가리 되겠네요. ㅎㅎㅎ
▲ 09:52 금호정 칼국수집 앞에 도착. 근교산을 하니 시간이 충분하다.
▲ 양산천 쉼터에서 밀양동동주 한잔을 한다. 외촌이 가져온 기다.
▲ 성명부부, 심옹 포함 모두 한잔 씩 하니 금방 동이 난다.
▲ 11:00 여태까지 만 해도 산행객이 거의 없었다.
▲ 11:10 통도사를 내려다 보는 전망대. 이 곳 부터 산행객이 한 두명 보이기 시작했다.
▲ 단체 증명사진. 위에 보이는 "빨간바지" 아재가 찍었다.
▲ 통도사 전경
▲ 이쪽은 해운청소년수련원 방향이다.
▲ 12:21 봉화봉 증명사진.
▲ 12:41 점심을 먹고... 날이 서늘해 오침은 파이다.
▲ 14:09 자장암 내려가는 임도 갈림길에 도착.
▲ 자장암 쪽으로 내려간다.
▲ 산수국군락지를 지난다.
▲ 자장암 앞에서 탁족을 하고...
▲ 15:32 자장암 108계단 앞 도착
▲ 15:34 자장암 주차장. 요즈음 여기까지 버스가 올랄 올 수가 있는 모양이다. 영축산은 구름에 싸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