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조미선기자] 전남교육연수원(원장 한경호)의 행정전문리더과정 연수생들이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 계층들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 활동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줬다.
제21기 행정전문리더과정 연수생 34명은 지난 11일 광주 동구 용산동 소재 빈곤층과 노인 가구의 복지 증진을 위한 종합 사회복지 시설 빛고을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벌였다.
연수생들은 복지관 내 시설 장비 및 푸드창고 정리, 화장실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 봉사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화장지와 커피믹스, 핫팩 등 온정의 선물도 함께 전달했다.
한경호 원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행정 전문 리더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꼼꼼히 살피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성장하는 행정 전문 리더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8161
전남교육연수원 행정전문리더과정 연수생들 봉사활동 ‘훈훈’
[담양=조미선기자] 전남교육연수원(원장 한경호)의 행정전문리더과정 연수생들이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 계층들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 활동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줬다. 제21
www.miraenews.co.kr
#전남교육연수원 #한경호원장 #봉사활동 #복지사각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