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 : miniman
나의 매일매일 반복되는 Game 속을 폐인으로
살아가며 바래왔던 Money and the Fame
삶의 첫 계단을 밟기가 두려운
어두움 속에 갇혀있던 하루하루
그저 휙휙 빠르게 돌아만가는 세상 더 이상은
나를 기다리지 않을 것을 이제야 느낀 이상
두려워서 밟을 수 없었던 그 삶의 계단
위를 밟고 밝게 웃고 있는 내 모습을 그려봐
벗어나 우물안 개구리로만 살아왔던 지난날의
반복되어 왔던 나의 어둔 과거는 뒤로
하고 떠오르려하는 태양조차 막고
더는 예전의 순수함을 찾아볼 수는 없었고
거울 속에 비춰지는 내 모습이 낯설어
만들어 온 모습이라곤 해도 너무 두려워
겉과 속이 다를 수 밖에 없는 My Life
더러운 가식의 탈을 쓰고라도 뱉어내야 하는 My Rhyme
ver.2 : Kyung Bin
바위를 정상의 끝에 올려 다시 굴려 내려 가려져 중복의 반복되는
인간의 미련 할 정도의 반복적인 궤도를 돌고 돌아 만날 수 없는 무질서 속에
질서를 만들어 밀어 제껴
궤도를 일탈한 유성을 쏴
오리지널 모션 캡쳐의 기본 틀의 주기를 지켜 미쳐 깨닫기 전에 이미 니들이 가져갈 규칙
하지만 미련한 인간의 수칙 톱니바퀴에 부딪힌 다른 톱니바퀴처럼
인간과 인간의 관계
연결이 끊어진 줄앞에 머리와 꼬리의 정반합의 관계를 내게.
ver.3 : Issac Squab
내속의 나와 또 다른 내가 서로 맞물려 새털같이 많은 톱니를 돌려가며 만들어 가는 필름
그 길이와 장면의 변화, 예측불허의 화제들 그들의 총화는 미지수지만 그만큼 무한의
원속에서 빛과 어둠은 수없이 교차하는 법, 어떤 정해진 법은 없는 법,
같은 자리에 머문다고 다시 같은 상황은 돌아오지 않아
보지 않아도 되는 것들과 봐야하는 것들 사이에서 역사를 용서하지 않겠어
꿈에서 깨어나 다시는 악순환의 원이 영원히 되풀이 되지않기를
구원의 한줄기 빛에 나의 돌출로 일출을 준비
발밑의 땅에 나의 심지를 깊이 박아 앞도 뒤도 위도 보지않고
ver.4 : Gubook
뿌연 안개를 뿌리채 삼켜 비친 밝은 빛이 내 눈앞에서 일곱가지 무지개를 나눠져
내 두눈을 띄우네, 모든게 다시 뜨고 지고 자고 먹고 다시 두 주먹을 쥐고
내 목소리를 높여 네 번째 빛을 가르며 달려가 봤자 감았다 뜨면
모두가 허사 보나마나 모든게 굴레 속에 구르는 규칙 속에 주어진 시간아래
각자의 길을 걷네 살아갈 날이 많은 나인데 아직 반도 못 그린 나이테, 떼도
못 벗은 아이처럼 아무런 생각없이 달렸다는 건 발전이 없었다는 걸 알아버린 나로선
두 눈을 감고 내 앞에 펼쳐질 나의 일 그리고 내일에 맞설 나만의 길인
태양을 향해 걷겠어 어제에 이어서
ver.5 : 신건
하늘이 열리고 땅이 갈라져도 개혁을 이루지 않는 다면
지금껏 쌓아놓은 탑은 도로아미타불이 돼버릴 수 밖에 없는 것
위기에 직면하는 상황을 암시하는
능력이 있는 자는 절대로 자신을 방치하지 않지
깨어진 거울을 보고 만족하는 자의
마음속에서 잠자는 자아는 누구도 깨워줄 수는 없지
느끼지 못한 자는 대응 불가능
저물어 가는 태양과 떠오르는 달을
판가름하기에는 먹구름이 너무나 많은 하늘
자신의 성지에 입성하기 위한 결심은
수많은 예들에 미루어 볼 때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다는 걸
동트기 직전이 가장 어둡고 추운걸
깨우치는 순간부터 신건의 그린벨트는 만들어지는 걸
ver.6 : Cadenza
비로서 내 16마디로 짧게 울리는 심금만이 축복의 멜로디 두귀는 찐하게 도취
0.1초의 오차 없는 beat looping 그 안쪽에선 시차없는 Cadenza란 애칭
스며든 쨉 one, two 내 풀어진 단추 번뜩이는 난투도 벗어나 폭주
취중도피로 순간 볼멘 끝내 족쇄로 쪼여 흐르는 인생 굴레의
곱씹은 여물을 되새김 뜨고 지는 이치는 언젠가부터 내 삶을 매김
곧 모든 것에 초음파 구역음색 앞엔 눈물어린 고백도 무색하게 뽀얗게
김서림 귓가에 들린 미지수 환각의 아지랭이는 부지기수로부터
깨워주며 수선 떨며 주변 돌며 가쁜 숨을 쌕쌕 몰아쉰 후렌치레볼루션
제목 Beatz 4 da Streetz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hook
Beatz 4 da streetz yo, 어둠보다 빛 yo
이 hip-hop 에 미쳐 and ye don't, don't, don't stop !!
ver.1
너무 당연한, 내게 있어 소중한
90년대 중반 지난 후반의 기간
힙합이란 이름의 자석 앞에
난 순간 철이 되어 강력한 인력(引力)을 느껴
N-B-N과 Warren G를 거쳐 2pac, Biggie에 꽂혀
이 곳 서울에서 뉴욕으로 귀만이 넘어 Primo의 phat beat에 미쳐
햇빛에 비춰 본 옛 필름속의 기억
한 순간에 바뀔 수 있는 한 인간의 생(生)의 길을 목격
폭격 당한 찰나 인도 받은 신세계의 공간
이 내게 남겨준 것은 도대체 무엇이기에
고뇌(苦惱)와 번뇌를 거쳐 보내도 뻔해
하지만 편해지기 위해 방편을 모색(摸索)해내
그리곤 캐낸 해답을 움켜쥐고 한 발 앞을 걸어가네
ver.2
스피커가 터지고, 내 머리가 울리고
심취도(深趣度)가 커지며, 가치가 입혀지고
굽혀지고 휘어졌던 선입견도 펴지고
혼란스럽던 미래가 한번에 뒤엎어지고
바다를 경험하지 못한 이에게
그 깊이와 넓이를 설명하기란 어렵듯이
이 문화도 마찬가지
발을 담근 순간 이른바 개안(開眼)의 기쁨을 느낄테지
내 삶의 패턴이 고정화되던 순간
접해있던 이 문화가 내 몸에 박아버린 힙합의 배터리
영원히 닳지 않거니와
음악장르가 아닌 삶의 방식으로, 24시 멈출 수가 없거니
이제는 간절히 사막의 모래보다도 더 뜨겁게
씬(scene)을 달구어줄 b-boy, b-girl들이 필요할 때
이제 한마디만 명심해 'beatz 4 da streetz'
ver.3
거리의 활기라는 조미료를 사용해야만 완성이 되는 요리가 바로 힙합
이 모든 소리는 거리를 위한 것이지
절대 숨어듣지 말라는 것이 요점
방 한 구석에서 마치 평론가가 된 양 자기 혼자서만 의기양양(意氣揚揚)
그럴거면 차라리 클래식 음악을 강권(强勸)
이 문화에 진정 느끼고 싶다면
Boom box를 들고 거리로 나가
차에 음악을 싣고 거리로 나가
헤드폰을 뒤집어쓰고 거리로 나가
헤드폰을 뒤집어쓰고 거리로 나가
표현해 네 희로애락(喜怒哀樂) 모두가
제목 떠버리 삼형제와 판돌이 박박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chorus-1
DJ들은 있는데 LP는 없고
MC들은 많은데 CLUB 역시 없어
B-BOY들은 다행히 연습실이 있지만,
락카는 있어도 다들 깡은 없어
ver.1
공연 시작하기 전에 해야할 것은 Microphone Check 1, 2
그래 Mic Check이 확인되고
Sound Check이 확인된 후 준비완료 된거구
soulscape 손에 Two Turntables 거리 위에 형제들
너도 나도 그냥 리듬에 맞춰 시작하면 되는거야
우리가 지금하는건 장난이 아냐, 말 그대로 되돌아가는 거야
(언제로) 1979년 처음 그때로
(어디로) DJ & MC가 함께하는 무대 위
이 시점에서 지금 필요한건
바로 Soul & the Rhythm, Sense가 넘쳐 나는 멋들어진 은유로
다시 되돌아오게 만드는거고
니가 내가 쟤가 아니면 혼자 하자는 것은 절대로 아냐 (뭐냐)
All for One & One for All, Kekoa, Make-1, Vinnie delnegro
chorus-2
DJ들은 있는데 LP는 없고
MC들은 많은데 CLUB 역시 없어
B-BOY들은 다행히 연습실이 있지만,
락카는 있어도 다들 깡은 없어
균형이 안맞으니 저울이 소용없던 거지
이 4가지 하나로 만들어야 하지
DJ, MC, B-Boy와 Graffiti
ver.2
이 얘기를 꼭 해줘야겠어. 떠버리 삼형제의 입으로
거기 판돌이 박, 돌려라 박박
Hey 60' to the 70' and 80' to 90's 지금 서있는 곳은 21세기
DJ & MC 뭐! 뭐! 뭐! 뭐! 힙합으로 향하는 올바른 길
우리가 Old Schooler Ill to the Skillz
Ill to the what? Ill to the Skillz !
모두가 아는 K-HIPHOP의 문제지만
녹음은 잘 하는데 라이브는 깨고
무대 위에 서서 어쩔줄 모르고
그걸 보고 좋아하는 관중들도 바보
하지만 우린 달라 모두가 잘 알잖아
우린 관중들과 함께 할 줄 알아
알아들어 할 때만 봐도
하나하면 Hip에 둘하면 Hop 셋하면 소리쳤어 (Hip-Hop)
멈추지마 이제부터가 진짜로 시작
니가 듣고 깜짝 놀라버릴 Beat Box
이제 들려 오는 후렴구를 함께 불러봐
chorus-2 repeat
ver.3
너와나 그냥 리듬에 맞춰
나와너 그냥 리듬에 맞춰
ILL SKILLZ와 리듬에 맞춰
리듬에 맞춰!
드럼 비트위에 우린 시구절을 얹어, 나와너 그냥 리듬에 맞춰
비로소 모두가 함께하는 이 거리위에서 들려오는 음악을 느껴
Yo, 함부로 내뱉는 말 이제는 멈춰
우리가 내뱉는 말 거짓은 없어
삶에서 비롯된 가사들을 그려내
그것에 대한 의심은 없다네
어쩌면 알맹이가 없는게 당연해
시작부터 올바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 우리가 또 다른 방향을 제시해
새롭게 다시 시작해 모두 함께
비트를 느껴, 그 담에 뱉어,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올바른 순서
리듬에 맞춰 고개를 흔들어, 흔들기 싫어? 내 가사의 의미를 찾아
헐뜯기 하는 놈은 동서남북 어디에 있건
Underground, Overground 멈춰, 아니면 우리가 맞서
하나로 뭉쳐 하나로 만들어 ILL SKILLZ와 하나로 만들어!
제목 Around Us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intro
YO! 들어봐 Ye I'm Ready yo! Story 늘어놓으리 About What?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곳을 보리. 배삼의 옆에는 SixPoint To Point
Sun Of ZASON KING OF DA MICROPHONE!
ver.1 : 6Point
포장된 결과만을 바라보며 만족하는 이들과 흐름의 변화에 자연스레 맞춰가는
지루한 hiphop GAME 에서 느껴지는 거만함
자신이 최고라고 자부하는 인들의 내면과 일등을 갈취하기까지의
험난한 길과 미쳐 생각하지 못한 면들에 대한 모든것들을 더하고 뺐을 때에 남은
나머지가 한인에 대한 평가 점수 틀어진길로 갔을시엔 녹슬어 버린 낫과 같이
결국 버려져 아무짝에 쓸모없지 지금 우리의 위치는 어딘지
발버둥을 쳐도 모자른 이 시기에 무지한 자들이 펼치는 논쟁속에
고정되어만가는 Listener들의 세계 다 내겐 하찮게만 보인다네
chorus
KOD원하는너 AROUND US
chill N phat PEOPLE be AROUND US
Nobody WACK SHIT be AROUND US
AROUND US AROUND US
ver.2 : Baesam
화려한 HIPHOP GAME 절대적인 관계 서로를 할퀴고 이기려 들지말게
이좁은 허리케인에 이미 젖은 니 모습엔 무너지고 엉클어진 모습만 보일뿐
천천히 천천히 생각해보게나 이래라 저래라 할일은 없지만
너의 그 가식적인 불필요한 움직임에 대한 내 맘의 정은 너에게 등돌리고
경직된 이 세계에 너의 몸은 또 어디에 겉으로 보이는 모든걸 믿지말어
그게 전부는 아닌걸 되짚어 생각해봐 너도 지금 이 상황에 만족할 순 없겠지
현실에 안주할 생각은 절대 없고 정직한 자에게는 메아리가 없어
현실에 안주할 생각은 절대 없고 정직한 자에게는 메아리가 없어
현실에 안주할 생각은 절대 없고 정직한 자에게는 메아리가 없어
메마른 이 사회에 물든진 안겠지만 어설한 이 시점에 현혹되어 버렸다면
이사회 전체적인 정체성 다 풀어헤쳐 우리가 생각한대로 제대로 걸어가면
두눈을 뜨면 그 앞에 진실에 보일테니
Chorus repeat
ver.3 : Baesam
I GOT A MICROPHONE
너와 나의 인생이 다를 바는 없는걸 이미 늦진 안았어 위기를 모면할 시기를 찾기를
나와 같이 살길은 타협하며 KOD 하는 일은 막을 수 없고
이제 또 무엇하나 붙잡을 수 없어 이젠 알겠어
ver.4 : 6Point
이젠 알겠어 지금 이자리에 오르기까지가 나만의 노력이 아니었단 것을
내 주위의 믿을만한 인들의 앞가림 덕에
옳은 길만을 비춰주는 그들의 덕에
내 두다리가 버텼다는것을
이제부터 시작되는 그들의 믿음에 대한 댓가
YO WHO GOT MA BACK?? KOD DAT'S RIGHT
IF U WANNA BE AROUND US, GET DOWN WITH US
외로울때 괴로울때 힘이들때 지금 이순간에도 내등을 받쳐주는 이들이 있기에
열변을 토해 내는 나 여기에서
다시 한번 말하겠어 NOBODY WACK SHIT BE AROUND US
내 머릿속 깊이 뿌리박힌 RESPONSIBILITY
YO HAY 이제 얼마남지 않았어 LET ME HEAR U SAY
chorus repeat
제목 Platonic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chorus
I just don't give da fuck about, cuz I luv da HIP HOP (×4)
ver.1 : T'ache
기나긴 단상속에서 나의 감상 판단을 하기 위한
나의 철학의 한마디 문장을 내포하는 각각의 문단
에 대한 비판의 한 순간의 불만을 참지 못한
불안정한 이 내가 정한 인생의 발자욱을 남기려할
나의 마음 추스리지 못해 감정안에 갖혀 자신과의
싸움에선 너무나 뻔한 패망
we don't stop 여기 나 non-stop 매개체가
되어 오히려 자극성을 받아 Babe
미묘한 미소속에 결국은 내가 through pass
를 이어받아 골을 만들어내 나의 game
ver.2 : G.A.S.S
HIPHOP의 다섯요소에서 하나를 해소해서
갈고닦은 method 끊임없이 계속 파서
大小관계없이 Yesyes ya'll MIC에다 크게 외치면서
끊어버리는 line of tha 男女老少
끊임없는 rhyme from tha Far-East
불어나는 iller lyricist와 함께 do my best
hey yo and I'm 完全燃消
여긴 ASIA HIPHOP초기 AREA 총대신 마이크
잡은 超ILL流의 warrior
탄환대신 쏘아대는 ILL한 死의 詩니라
Shot your brain! from Seoul, Korea
chorus repeat
ver.3 : T'ache
이 내가 창조해 간다는 것보다 보다
갑절 갚진 것은 무엇인가?
많은 시간동안 움크리고 몸안에 흐르는
나의 우상, 이상을 구현 하지만 이상하리만치
여기저기 외부에서 끊임없이 계속되는
획일적인 삶의 지침을 강요하는 무리여
그리 무리하지말길 이미 우린
rhyme에 나의 魂을 담고 알 수 없는 flow를
마구 밟고서 내 microphone을 통해서
표현하는 나만의 사상 yo
자 과연 in the world에서 누가 no.1
ver.4 : G.A.S.S
저기 멀리 Black문화의 정신을 이어받아
제대로 HIPHOP에 꽃친 rhyme魔다.
아직여기 한국에선 Fresh 한 문화인가
각자모두 너무나도 말이 많아
자신감을 갖아, 흔들리지마라 눈을감아
나는 韻을 밟아 각마디마다
대한국의 男兒가 건널 7개의 바다
小物은 버려버려 일일이 하나하나
신경끄고 희생시켜버리는 小事
you think I'm insane? but it's for tha 大事
그러니 마치 dumb and dumber 같은 wack들을
모두 제거 하고 전진하리오
hommies call me sound-boy murderer
chorus
제목 夢 (pt.1)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intro
애들 앞에선 차마 마시지도 못할 찬물 이야기
없애도, 없애도 없어지지 않는 바퀴벌레들에겐 마치
에프킬러와 같은 절대 상상도 해선 안될 이야기
지름길이나 편법이 배제된 게임에서
몇몇 잘못된 생각을 하려는 군상들에게 경종을 울린다
빈곤의 여신이 풍요의 신을 탐할 때 증명할 수 없는
모든 이들의 머릿속에 잠재돼있는 죄악의 씨앗에 경종을 울린다
ver. 1
난 이제 다 자란 성인 한번의 인생 아는 것 또한 많아
더 나은 삶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벌어 한탕주의 맞아떨어지는 멋진 이 세상
그다지 대단한 성실과 정직은 제낀지 오래지 전부다 그런 거다 눈치 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모든 이들의 우상이 되기 위해 나섰어
최후의 자존심 선상 어딘지 벌써 알 수 없어 멋들어지게 움직여 내게 어울리는
최고급 승용차의 핸들을 잡아 뒷좌석 쇠가죽 커버에 비벼대는 엉덩이 멋진 궁둥이
책임져 오늘 미소를 던져 담소를 던져 이제 최상급 악세사리로 휘감은 아가씨들과
눈을 맞춰 호흡을 맞춰 사방을 둘러봐 어느새 내 주위를 꽉 채운 한번의 인생
붉은 색 카페트 붉은 색 포도주 붉은 색으로 바래버린 내 눈동자 내 입가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가 연기 제대로 못하는 최고급 인기연예인과의 뜨거운 열애
카메라 앞에선 내 모습 역시 천상천하 유아독존 마이크를 잡고 5분만 뻐끔거려
진실된 것처럼 보여 잠깐만 보여줘 무지몽매한 대중을 휘어잡아 이 순간 모든
가식 용납해
hook
만약 내 꿈이 죄악이라면(한번의 인생) 제대로 살다 가고 싶다면(싫다면)내 꿈을 바꿔 (x4)
ver. 2
잊어버려 다 내가 어디서 왔는지 내 기억하기 싫은 어두운 과거
구질구질한 옛모습 지금 이순간에 나만 생각해 한번의 인생
눈을 돌려 생각을 돌려 초라한 이들에겐 나눠줄 시간 또한 없어 좀더 냉철해져
변했단 말엔 니가 변했다고 대답해 지금 내가 누군데 위치가 어딘데
이제와 하찮은 너 따윈 누군데 공과사를 구분하는 공인 대중을 위해선 안될
성공한 사회인 인생 그다지 어렵지 않겠지 진실이건 가식이건 따지고 드는 건
실패한 패자들의 눈물 젖은 손수건
repeat hook
제목 다시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ver.1 : One Sun
마음만이 앞서 손에 꼭쥔 총 한자루로 갈때까지 가버린 이 콩가루 세상을
평정하려 노력했건만 낙루하는 사람만이 늘어나니 이를 어쩌누. 마음이
이끄는대로 따라온 용기는 가상타만
다만 한 배를 타고 단란하게 지내던 사람들까지 선상반란의 희생양이 되고
5공6공 시절도 아니건만 민중의 지팡이를 민중의 몽둥이로 만들어버리니
터덩텅 빈머리 깡통소리 요란하게 굴러가는 이들에게 총을 잡도록
놔둔 것이 불안할 뿐이오.
잘못을 저지르고도 내 탓이오 라고 말하지 않는 이들이 바로 눈에 가시오,
가능하다면 빌어보리 손목의 카시오 에게 시간을 돌려다오 첨부터 다시오.
chorus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던 그때로 회귀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다시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맘이 아직 남아있는 때로 회귀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다시다시
ver.2 : T'ache
지난 시간동안 노력했던 과정들이 모두 다 비틀어말라 시들어버리기를
진정 바라는가 그대의 생각없이 쏘아대는 신중성이 한참 결여된
everyshot 마다가 차마나 보기가
안쓰러울뿐 결국 너의 삶을 도와줄자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항상
머릿속에 담아두고 목표를 겨냥. 탄환 한발마다 의미를 두는 정확함이
하나하나씩 쓰러뜨릴 승리를 보장하리.
뱁새따위 쫓지않지 oneshot onekill. rule 따위는 없지 ill matic한 나의 수칙.
chorus repeat
ver.3 : Mithra眞
선망의 대상들은 항상 비판의 심판대 아래.. 판단의 기준 조차 애매한 상태
속에서 선입견과 편견에 사로 잡힌 판단 기능의 장애 속에.. 커버린 자부심 가득
한 hiphop의 잣대.. 모두가 분쟁에 휘말려 이끈 논쟁.. 지나친 분석 hiphop의 산물..
가오와 흑인필의 난무.. 조금씩 높아만 갔던 꽉찬 대가리들의 목소리..
MP란 사파리속 우린 우리 안 원숭이.. 한마디 속의 진리..
Beat의 quality 보다는 대가리 굴린 농담 한마디..
말만은 hiphop평론가 들의 비위 맞추기 급급한.. 무지한..
몇몇 인간들에 의해 희미해져 가는 불빛.. 영롱한 풍채.. 이제 검붉은
핏물에 뒤덮혀 앞을 볼수가 없네.. 결코 평탄치 못 할 내 앞날이
나만의 거울속에 비춰지네..
chorus repeat
outro
다시 처음으로 다시, 다시 처음으로 다시, 다시 처음으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X2)
제목 전력질주 (new version)
가수 MP Hip Hop Project 2001 대박
ver.1 예솔
저 끝이 보이지 않는 경주 내가 잡은 깃발
그 속에 나의 힘을 하나로 모아
심미안을 지닌자가 극복해 갈 난관
허나 그 모든 과정을 겪어낸 후 얻을 가치의 성과
깃발 펄럭일 영원의 땅 영혼의 땀으로 헤쳐나가 얻을 경주 끝의
결말의 답 그 답 속에 담겨있는 진실의 값어치
어떤 보배의 가치와도 비교 못할 절대 가치와도 같지 끝까지
단 하나의 굳은 의지 골인을 향한 무한 에너지
저멀리 들리는 승전고 내 귀를 통해 마이크로
뿜어져 나와 우리가 바로 Daggaz요,
자신감 하나 가지고 뿌연 안개 속 지나
헤쳐나갈 앞날의 장막만이 문제의 당락
인생에 없던 패배 그 믿음 지켜줄 노래
스컬 그리고 Daggaz만이 피끓는 rapping안에
chorus
달려가(달려가) 앞만 보며 끝없이 달려가 어둠에 굴하지 않는 DAGGAZ의 칼날
희망의 파랑새가 반겨주는 그날 우리의 띠 끓는 피 DAGGAZ의 T.O.P
달려가(달려가) 앞만 보며 끝없이 달려가 지금 이순간 두려움 없이 달려가
저 끝이 보이지 않는 무 한 경 주 하지만 절대 두렵지 않은 전 력 질 주
ver.2 skul1
1979년도 산 Jamaican flow 끝이 보이지 않는 경주 속으로 언제나 주님 뜻대로
So I'm a young gun 하얀 수건 던질 수 없는 시작만이 존대하는 경주에 첫발을
내딛어 언제나 선두주자 하지만 밀려드는 고통 나약해져 가는 정신 보이지 않는
결승점에 지칠 대로 지친 나의 육신 나의 다리는 이미 내 것이 아니고 통제불능의
대뇌에선 계속 포기하라는 메시지뿐 출발선에 부푼 나의 꿈은 이미 어린 시절의
희미한 추억일 뿐 잠시의 휴식 취할 수만 있다면 영혼까지도 팔 수 있을 것만 같은
포기 하기직전 쓰러져가는 내 모습yo 다른 세계에서의 적과의 싸움 내 어깨에
새겨있던 옴 언제나 나의 왼손에 들려있던 DAGGAZ검 적군에 둘러 쌓여 누구도
베지 못했던 적장의 목 일도에 베버린 나 yo~~~~
chorus repeat
ver.3 : 예솔
과정이 중요한 핵심 승리를 위한 다짐을 위한 마음가짐 결승에 닿기위한
칼날 같은 땀 폭풍같이 밀려오는 고난 모든 고난을 극복하고 난 뒤 얻는 그 값어치
가진 이치 단하나의 목표이지 가야만 하는 길 달려가(달려가) 깃발을 꽂아야만
하는 과제 내 모든 과오는 사죄하고 이제 어두운 과거는 삭제
ver.4 : skul1
T.O.P만을 위해 달려왔다 끝이 어딘지도 모를 내가 선택한 이 길 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손길에 이끌려 지새웠던 밤 아픔과 눈물 삼키며 끝없이 흘려왔던 땀
그 담에는 나에게 주어질 편안한 휴식의 자리 하지만 안주할 수 없는 나의 앞날
태양이 뜨지 않는 그날까지도 절대로 녹슬지 않아 우리 DAGGAZ의 칼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