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거같으면서 묘하게 다름이쯤되면 끝판왕은 G90 풀체인지가 아닐런지
첫댓글 진짜 제네시스 디자인만큼은 이제 독3사 안부러움 실내,실외 둘다
80이 나은거같음
80이 더 예쁨
80이가 인상 좀 펴졌네..
진짜 지린다.....
이래서 디자이너 연봉 어마하게 주고 영입한거구나.. 현대차가 해외에서는 품질 어미하게 좋다던데. 디자인도 이렇게 뽑으면.. 점유율 더 잘잡겠네
g80이 확실히 젊은 느낌이네g90은 중후한 느낌
g80 고급감 장난아니다..돈만 있었으면 무조건 샀는데ㅠㅠ
〓▽〓
80이 약간 스포티해 보이네 시원시원하니
장진택 기자님 유튜브에서 봤는데 전면 오각형 그릴 + 양옆의 쿼드램프가 제네시스 로고를 상징한다고 하죠
G80은 풀체인지고 G90은 페리라서 완성도가 떨어지는듯. G70도 이번에 페리라서 G80보다는 떨어질 거임. G70,90도 풀체인지로 지금 디자인에 맞게 설계해야 제대로 나올듯
222 GV80이랑 G80이 진짜 제네시스 브랜드의 시작이죠. G90은 원래 에쿠스로 내려고 간보던 거라 대규모 페리 거쳤어도 한계가 있고 G70도 제네시스 아이덴티티가 확립되기 전에 나온차라... 동커볼케 부사장, 이상엽 전무가 영입되고 아예 백지부터 모두 담당한 첫차가 이번 G80이라고 하더라구요
@sperwer 앞으로의 제네시스 엄청 기대되네요 무엇보다 실내디자인이 미쳤음
약간 벤츠 s e c클래스 비슷한거랑 같은개념인가아무튼 엄청 멋잇네
아직 이거 타겟연령층이 아니라서 못사는데 진짜 사서 타고다니고 싶음.. 일단 g70 페리 존버
첫댓글 진짜 제네시스 디자인만큼은 이제 독3사 안부러움 실내,실외 둘다
80이 나은거같음
80이 더 예쁨
80이가 인상 좀 펴졌네..
진짜 지린다.....
이래서 디자이너 연봉 어마하게 주고 영입한거구나.. 현대차가 해외에서는 품질 어미하게 좋다던데. 디자인도 이렇게 뽑으면.. 점유율 더 잘잡겠네
g80이 확실히 젊은 느낌이네
g90은 중후한 느낌
g80 고급감 장난아니다..돈만 있었으면 무조건 샀는데ㅠㅠ
〓▽〓
80이 약간 스포티해 보이네 시원시원하니
장진택 기자님 유튜브에서 봤는데 전면 오각형 그릴 + 양옆의 쿼드램프가 제네시스 로고를 상징한다고 하죠
G80은 풀체인지고 G90은 페리라서 완성도가 떨어지는듯. G70도 이번에 페리라서 G80보다는 떨어질 거임. G70,90도 풀체인지로 지금 디자인에 맞게 설계해야 제대로 나올듯
222 GV80이랑 G80이 진짜 제네시스 브랜드의 시작이죠. G90은 원래 에쿠스로 내려고 간보던 거라 대규모 페리 거쳤어도 한계가 있고 G70도 제네시스 아이덴티티가 확립되기 전에 나온차라... 동커볼케 부사장, 이상엽 전무가 영입되고 아예 백지부터 모두 담당한 첫차가 이번 G80이라고 하더라구요
@sperwer 앞으로의 제네시스 엄청 기대되네요 무엇보다 실내디자인이 미쳤음
약간 벤츠 s e c클래스 비슷한거랑 같은개념인가
아무튼 엄청 멋잇네
아직 이거 타겟연령층이 아니라서 못사는데 진짜 사서 타고다니고 싶음.. 일단 g70 페리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