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이 수려한 해운대에서 제57차 전국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 총회를 개최
4/18~19(양일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회장 김종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위원장 조현숙)은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제 57차 전국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 총회를 개최했다.
문정혜위원 사회로 내빈소개 → 대한적십자사 활동 영상 → 개회 →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 낭독(조현숙 부의장) →개회사(이주영 의장) → 치사(박경서 회장) 격려사(김숙희 본사명예위원장) → 환영사(김종렬 부산지사회장) → 축사(김기영 부산광역시 경제부시장)→ 명예위원장(김숙희) 격려금 전달 → 시설위문금전달(이주영 의장) 적십자의 노래 제창으로 개회식을 마쳤다.
박경서 총재는 “대한적십자사는 인간의 존엄성과 생명보호에 공헌하는 인도주의 사업 변화와 혁신을 통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투명하고 공감 받는 적십자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들도 대한적십자사의 변화와 지역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적극적으로 잘 해 주셨고 봉사활동에 매진한 여러분들을 적십자운동의 획이라고 생각하며 적십자사를 대표해서 존경하며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치사 했다
김숙희 본사명예위원장은 “여러분들은 우리사회를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원동력의 한 축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자긍심과 자부심을 가질 충분한 자격이 있는 여러분들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격려사를 했으며,
김종렬 부산지사 회장은 ”풍광이 수려한 부산을 찾아 주신 박경서 회장님, 본사명예위원장님, 여러 위원님들, 부산광역시 경제부시장님, 모두 환영하며 총회를 준비한 조현숙 위원장과 위원들에게 감사합니다." 라고 환영사를 했다.
부산광역시 김기영 경제부시장은 축사에서 부산 방문해 주신 박경서 회장 이하 여러 위원장 들을 환영하며 총회준비하신 조현숙위원장과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이 있었으며 1세기를 넘는 동안 희망을 심고 생명을 구하는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격려금전달에 이어 이삭의 집과 매실보육원에 시설위문금을 전달 한 후 적십자의 노래 제창으로 개회식을 마쳤다.
2부에서 박경서 회장의 한반도 (동북아) 인도주의 공동체 주제 강연이 있었으며,2017년도 주요 분과활동 보고가 있은 후 회장 초청 만찬과 친교의 시간으로 1일차 일정을 마쳤다.
2일차는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 교수의 21세기 여성리더십 특강이 있은 후 본회의에 들어갔다.
개회→ 의장인사→ 전차회의록 처리 2017년도 사업보고→ 부의안건 → 2018년 분과활동 계획 → 결의문 채택 후
박은영 위원의 사회로 폐회식을 가졌다
폐회사(이주영 의장) → 격려사(김윤희 부회장) →주관위원장 인사(조현숙 부산지사위원장) →차기총회 개최지사 위원장 인사(홍태희 대구지사위원장)→결의문 낭독(강신애 본사부위원장) → 적십자의 노래 제창으로 폐회하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부산지사협의회(회장 김규분)는 안내. 다과준비, 바자회물품판매 등 성공적인 총회가 되도록 지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첫댓글 국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몸은 피곤 하지만 좋은 경험
했어요.
네 부장님 감사합니다
15년만에 부산에서 열 리는 총회를 볼수 있어서 영광 이었답니다 ㅎ
제 57차 전국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
총회가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 되었군요.
부산지사협의회에서 원할한 총회를 치룰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네요.
김규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미립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한성옥 국장님 감사합니다
해운대에서 개최한 전국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김미립홍보국장님 ~~^^
정말수고 많았습니다
해운대파라다이스호텔까지
오신다고 정말 고생만았어요
동참하신 회원님들도 수고많았고요
자문위원님들도 수고많았고요
재무국장님 도 수고많으셨 습니다.
바자회 건어물 판매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자세한 총회소식 잘보았습니다 국장님 취재하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제57차 전국 여성봉사특별 자문위원회 총회를 축하드리며 행사를 주관 해주신 부산지사 조현숙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님, 지사협의회 김규분 회장님비롯한 천사여러분 도우미 활동 수고 많으셨습니다 국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