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래전에 글올리고 많은도움 받았네요~감사드려요~
최근에 꿈을 많이 꿔썼는데 자꾸 걸려서 한꺼번에 다 해몽해보려구요~~
1.첫번째 꿈은 한달전에 꿨는데, 제가 미국에서 손님으로 만났던사람(지금은 연락안하고있구요)과 검은 스포츠카를 타고 가는꿈이였구요, 지금 사귀는 남자의 차는 은색인데, 떠날때 차고같은곳 앞에 그 차가 세워져있는걸 봤구요. 제가 거기다 세운건 아녔구요.
2. 두번째 꿈은 제가 어디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는데 간에 이상이 있어서 턱수염이난 의사와 진료상담 하는 꿈이였어요. 그의사가 상세하게 상담해주는거였구요.
3. 세번째 꿈은 제가 사고싶은 빨간차가 있는데 제가 그차를 타고 학교인가 어디로 가는 꿈이였어요. 타고가는 중에 그 차가 매우 넓게 느껴졌어요.근데 그차를 주차해놓고 화장실에 들렀는데 화장실이 지저분해서 열었던 칸을 다시 닫고 다른칸으로 들어갔어요. 거기도 더럽긴 했구요.
그리고 갑자기 미용실 계단을 올라가서 이층에 갔던거 기억이나구요..
담엔 그 빨간차를 타고 뒷골목에 가서 어떤 남자가 제 차를 탄 기억이나요. 그리구 그 뒷골목에서 그남자와 차옆에서 이야기를 하는데, 제가 신은구두가 빨간 높은 힐이였네요.
4. 어제 꾼 꿈은.. 제가 성형외과에 가서 윗입술을 성형한다고 가서 수술대에 누워서 의사가 마취약을 놓은게 기억이나고.. 깨었을때는 생각보다 아무느낌도 안나고 안아프네..이쁘게 잘됐네 그런 생각이 났어요. 엄마가 옆에서 생각보다 이쁘게 잘되었네하며 걱정해주는 꿈이였네요.
그리곤 수술한곳에 멀 붙였는지 좀 불편했고. 그리고 장면이 바뀌면서 밴같은차를 타고 고급 오피스텔건물앞에서 내린 그런 꿈이였어요.
지금 제 상황이 전에하던 일을 그만두고 돈벌이는 안하고 있거든요..
일을 하고는 싶은데 좀 무섭기도 하고, 같이사는 남자가 있어서 불편하기도 하고요. 근데 이남자는 지금 학생이여서 돈이 궁핍해요.취업을 하면 달라지겠지만요..
이 꿈이 다 무엇을 뜻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예전에 두달쯤인가..
제가 이남자가 따라다닐때 돈을 많이쓰고 그래서 부자인줄알았다가 막상 살아보니 생활이 넉넉하지 않다는걸 알게되고 꾼 꿈인데..
제가 하얀 가죽샌들을 신고 가는데 어떤 모르는 남자가 제 발목을 잡고 강제로 천으로된 샌들로 갈아신겼어요. 한짝만요.
갈아신긴 샌들은 회색이였고, 편하고, 특허난 상품이라고 했어요.
기억에 남아서 이것도 적어봤네요.
꿈해몽 부탁드려요~지금 제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하는 시기라서 지푸라기라도 잡아보는 심정에 글올립니다.
첫댓글 1번꿈은 그냥 지나는 꿈으로 보이구요
2번꿈은지금 사귀는남자와의
관계가 그닥 좋아보이지 않은꿈은로
보입니다
4번꿈 그렇게 수술해서 에뻐보였다면
좋지요 어떤 상황 변화를 줄수있는꿈
으로보입니다
3번꿈 역시차네요
어떤일의진행을알려주는꿈으로
보이는데...딱히 알려준게없어보입니다
굽높은 빨간구두 는자신의 바램이
투여된걸로보이고
휜샌들 그렇게 천으로된걸로 그것도
한짝만...아무리 명품일지라도
한짝은볼품도 없고 신고 다닐수없지요
강제로 ...님의 발목을 잡고있다고
보여지네요 시셋말로 별볼일없다..
이런생각이드는꿈으로보여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