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hem': 중국은 COVID 동안 항공 안전에 대해 미국과 프랑스에 경고했습니다.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3/7/26/mayhem-chinas-covid-rules-raised-flight-safety-fears-overseas
미국 연방 항공국에서 입수한 이메일은 베이징의 'COVID 제로' 정책에 대한 우려를 드러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비행에 대한 중국의 엄격한 COVID 규정은 미국과 프랑스를 포함한 다른 국가에서 안전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파일: cnsphoto via Reuters]
존 파워
2023년 7월 26일에 게시됨2023년 7월 26일
대유행 기간 동안 비행에 대한 중국의 엄격한 COVID 규정은 외국 관리들에 의해 반복적으로 항공 안전 위험으로 표시되었으며 한 외교관은 상황을 "소란스럽고 심지어 위험하다"고 새로 공개된 이메일에서 밝혔습니다.
미국 연방 항공국에서 입수한 이메일은 엄격한 검역 및 소독 절차를 포함하는 중국의 "COVID 제로" 정책이 미국, 프랑스 및 네덜란드를 포함한 여러 국가의 안전 문제의 원인임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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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베이징 주재 프랑스 대사관은 중국 민간 항공국(CAAC)에 새로운 "폐쇄 루프" 절차와 지상 직원에 대한 강제 격리가 "심각한 비행 안전 문제"를 제기한다고 경고했다고 미국 관리들 사이에 회람된 이메일이 있습니다.
베이징 주재 미국 대사관이 국무부와 국무부 관리들에게 보낸 이메일에 따르면 프랑스 대사관은 미국 대사관에 "이 새로운 규정이 심각한 비행 안전 문제를 심기 때문에 상황이 혼란스럽고 심지어 위험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운송.
“2020년 3월 이후 중국이 취한 '서킷 브레이커'와 같은 일방적인 조치에 비해 이러한 새로운 조치는 추가 항공편 취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경고는 네덜란드와 조정되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국가들이 우리의 우려에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상업용 항공 안전 위협'
지난 12월 중국이 새로운 항공기 소독제 규정을 도입하면서 미국 관리들 사이에서 더 많은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델타 항공 항공편이 근무 시간에 대한 안전 제한 위반을 피하기 위해 시애틀로 강제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미국 대사관은 12월 27일 중국 관세청에 보낸 서한에서 “중화인민공화국이 우수한 상업 항공 안전 기록을 달성한 것을 축하합니다.
"그러나 정책을 시행하는 데 필요한 추가 시간으로 인해 미국 및 기타 국제 항공 승무원이 근무 시간에 대해 허용 가능한 안전 수당을 초과하기 때문에 이 정책은 상업용 항공 안전과 보안을 위태롭게 하는 불행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대사관은 이 문제가 시급하지만 "간단한 해결책"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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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한에는 "미국과 다른 국제 항공 승무원들이 중국을 신속히 떠나 안전 규범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도록 긴급한 지원을 정중히 요청한다"고 적었다.
미국 관리들은 또한 그들 사이의 논의에서 중국 정부의 정책 결정 논리를 비판했습니다.
미국 대사관의 경제 사무관인 Adh T Stevens는 비행기 청소 규칙을 논의하는 동료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이 정책은 에어차이나 항공기가 양성 반응을 보인 승객을 태우고 유럽에서 타이위안으로 날아갔기 때문에 나온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Air China는 그 비행기를 베이징-상하이 국내선 항공편에 사용했는데 모두 다른 양성 승객이 앉은 자리 근처에 앉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추가 소독. 이 정책을 국제 항공사에 적용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놀랍습니다.”
또 다른 이메일에서 Stevens는 그의 연락처 중 한 명이 중국어로 이 정책을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만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말했습니다.
베이징 주재 미국 대사관은 항공편에 대한 중국의 엄격한 COVID 규정에 항의했습니다. [파일: Greg Baker/AFP]
홍콩 항공사 캐세이퍼시픽이 2021년 11월 프랑크푸르트의 한 호텔에 머물면서 격리 요건을 위반한 조종사 3명을 해고하기로 한 결정도 항공 관계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FAA 아시아 담당 고위 관리인 니콜 디딕 웰스(Nicole Didyk Wells)는 이메일 체인에서 홍콩이 매우 엄격한 검역 규정을 준수하면서 발생한 해고에 대해 "안전을 고려하지 않은 상당히 '징벌적'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조종사들이 얼마나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세계적으로 조종사가 부족하다는 것은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FAA는 미국 국무부에 논평 요청을 회부했으며 국무부는 문의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CAAC는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팩스로 중국 관세청에 연락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베이징 주재 프랑스 대사관은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네덜란드 대사관은 출판 시간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Al Jazeera는 정보 공개 요청을 통해 FAA로부터 이메일을 입수했습니다.
중국의 엄격한 "COVID 제로" 정책은 전염성이 높은 변종의 출현과 경제 및 사회적 비용 증가로 인해 전략을 유지할 수 없게 될 때까지 2년 이상 대량 사망과 질병을 예방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베이징은 2022년 말 전국적으로 드문 대규모 시위가 있은 후 이 정책을 폐기했다 .
출처 : 알 자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