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천국 가는 데 필요한 진리를 모두 가르쳐주셨습니다.
안식일 유월절 침례
그런데 왜 세상을 심판히시기 전에 먼저 육체로 재림하실까요?
만약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생명의 진리가 지금까지 변함없이 전해졌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심판 전에 육체로 재림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진리가 모두 없어져서 세상에 구원받을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 18장 8절]
재림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 말씀은 그대로 성취되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는 많은 사람들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새언약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에 태양신교의 성일인 일요일과 태양신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는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를 버리고 이방 종교의 규례를 행하는 사람들이 올바른 믿음을 가졌다고 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 말씀대로 세상에서 참된 믿음을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믿음 없는 세상에 하나님께서 심판하러 오신다면 누가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최후 심판 전에 먼저 육체로 다시 오십니다.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여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번째 육체로 오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 전에 친히 육체로 나타나시는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악인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심판대 앞에서 핑계하지 못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내가 와서 저희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면 죄가 없었으려니와 지금은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15장 22절]
왜 악한 자들이 그 죄를 핑계할 수 없습니까?
예수님께서 친히 오셔서 모든 진리를 증거하셨기 때문입니다.
육체로 재림하시는 이유도 이와 같습니다.
친히 오셔서 진리를 증거하심으로 악한 자들이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을 비교해보면 그 상황이 동일합니다.
초림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진리를 증거하심으로 당신의 백성들은 구원하시고, 악인들은 핑계치 못하게 하신 후에 A.D 70년에 예루살렘을 멸망시켰습니다.
재림예수님께서도 마지막 때에 육체로 오셔서 진리를 증거하심으로 당신의 백성들은 구원하시고, 악인들은 핑계치 못하게 하신 후에 최후의 심판을 내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시기 위해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고 그 가르침을 따라야 하겠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마지막 시대에 진리를 회복하시어 천국 길 열어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육체로 임하신 재림 예수님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되찾아주신 새언약 진리를 지키어 구원에 이르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https://youtu.be/o0CdOGCwPSo?si=69IN7jWzuRJpkGlZ
첫댓글 예언따라 두 번째 이 땅에 육체로 오셔서 새 언약 진리를 회복하여 주시고 구원에 이르게 하여주신 안상홍 하나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녀들의 구원을 위하여 죄악의 땅에 다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육체로 오셔서 모든걸 알려주신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
악인들은 심판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천국 길 열어주시고 진리를 깨닫게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악인들이 핑계치 못하는 이유가 가슴에 와닿네요~ 친히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시어 모든 진리를 알려주시기에... 핑계치 못하지요~
재림예수님께서 오시지 않았다면 악인과 하나님의 백성들은 분별할수 없었을 것입니다.
안상홍님이 재림하지 않으셨다면 진리가 없는 이 세상에서 아무도 구원 받을 수 없었을 거예요 ㅠㅠ
재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육체로 오셔서 진리의 길 열어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육체로 오셔서 영생의 길이 닫혔던 유월절을 다시금 회복하여주신 아버지 안상홍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주셔서 천국의 길 열어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 오시어 생명의 진리를 전하는데도 듣기를 거부하는 이들은 이미 심판을 받은 것이라 하셨습니다.
생명의 진리를 이해하고 영접하고 소중히 지킬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구원 주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