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사고
긴급 출동
화재등의 상황에
잘터지던 전화 마저도 문제 발생시 송수신 감도가 떨어지고
이상이 생기는데 긴급 상황시에 최소한
전화라도 잘 터지도록 만들어놓아야 하지 않을까요?
전자파 때문에 아파트 상부에 중계기 설치가 어렵다라면
통신사와 협의해서 인근 상가건물 옥상에서
우리 아파트쪽으로 중계기를 비추도록 하는 방법도
있을텐데요.
오다가다 만난 입주민 모두가 불편해하고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라이더들 마저도 속 터져 죽겠다 합니다.
그래도 입주한지 이정도 되는 아파트라면
해결점을 한번 찾아봐주세요.
첫댓글 예전에 입주 직전에. 옥상 중계기 설치를 입주민들이 반대해서 무산됐어요.. 그이후로는 추진이 안되는듯요. ㅎ 집에선 잘터지는데 복도에선 그냥 먹통이네오..
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주한지 시간이 꽤 흘렀고 살면서 불편하신 부분들을 충분히 경험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옥상 중계기를 설치하는 문제만 검토하는 것이 아니라 다각화된 방법을 모색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상가건물을 가지고 있는데 인근에 50층짜리 아파트들이 입주를 시작하기 2-3달 전부터 저에게 통신중계기를 설치하고 싶다고 연락이 오더군요.
@VPRM 104 4104 맞아요. 현 입대위분들이 힘 좀 써줫으면 좋겟네요 ㅎ 그때 범푸입주할때도 입주전 입대위에 중계기 무료설치 해주겠다고 연락 많이왓어요 . 근데 뭐 주민분들이 반대를 하셔서.. 무산되고. 그이후론 무소식이네요 ㅎ
@빵지105-4101 네 가장 생활에 밀접한 부분부터 해결을 해야겠지요!
꼭 해결되어야 할 사안이라 봅니다
네 70 층 올라가도 전화 잘 터지는 아파트들도 있는데 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ㅜㅜ
3동과 4동 옥상 kt중계기 설치를 위해 2020년 11월 11일부터 27일(금)까지 17일간 소유주 동의 접수 결과 199세대(28.2%)가 설치에 동의 하였지만 정족수인 3분의 2(470세대)동의를 받지 못한 후 추진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입주 이후 기간이 많이 지났고 통신 불편이 있기에 이후 통신사에 여러 방안에 대해 대책을 요청하고 그 결과물에 대해 입주자대표회의에서 논의하여 소유주 동의 등 절차를 진행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중계기 동의를 받기 이전에 현재 아파트내에서 통신 불량 상태가 어느정도인지부터 파악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자료가 수반되고 정확한 정보제공이 이루어져야
주민 여러분들께서 올바른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5동은 KT 수신불량 104동은 SK 수신불량 등
엘리베이터 내에서 특정 통신사 수신불량 등
통신사에서 와서 확인을 하든 아니면 입주민들의 실질적인 불편사항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던 일단 전반적으로 데이터를 수집 해주시죠.
말 나온김에 아파트 정보통신등급을 높이기 위해서
단순 무선통신망에 대한 점검이 아니라 유선망까지도 함께 점검하면 더 좋구요.
대구시내 그 어떤 공동주택들보다 주민들 젊고 활기찬 범어푸르지오 입니다. 거기에 걸맞게 여러 운영주체가 발빠르게 움직여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2020년 첨부파일 3종류는 어떻게 해석하면 되나요?
단순 참고용인가요?
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는건가요?
입주 초기에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종이 동의서에 그것도 경비실에 직접 제출까지 …
당연히 통과못할 상황이었습니다
내용 잘 정리하셔서
전자 투표 올린다면
많은 주민들이 공감하고 투표하리라 봅니다
꼭 집행해주십시오
지하2층만 내려가면 전화 통화하다가 끊겨서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