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名品 범어 센트럴 푸르지오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우등회원) 입대위는 핸드폰 안 터지는거 개선하실 생각은 없는건가요?
VPRM 104 4104 추천 0 조회 279 24.08.09 15:23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8.09 16:51

    첫댓글 예전에 입주 직전에. 옥상 중계기 설치를 입주민들이 반대해서 무산됐어요.. 그이후로는 추진이 안되는듯요. ㅎ 집에선 잘터지는데 복도에선 그냥 먹통이네오..

  • 작성자 24.08.09 16:55

    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주한지 시간이 꽤 흘렀고 살면서 불편하신 부분들을 충분히 경험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옥상 중계기를 설치하는 문제만 검토하는 것이 아니라 다각화된 방법을 모색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상가건물을 가지고 있는데 인근에 50층짜리 아파트들이 입주를 시작하기 2-3달 전부터 저에게 통신중계기를 설치하고 싶다고 연락이 오더군요.

  • 24.08.09 16:56

    @VPRM 104 4104 맞아요. 현 입대위분들이 힘 좀 써줫으면 좋겟네요 ㅎ 그때 범푸입주할때도 입주전 입대위에 중계기 무료설치 해주겠다고 연락 많이왓어요 . 근데 뭐 주민분들이 반대를 하셔서.. 무산되고. 그이후론 무소식이네요 ㅎ

  • 작성자 24.08.09 17:23

    @빵지105-4101 네 가장 생활에 밀접한 부분부터 해결을 해야겠지요!

  • 24.08.09 17:33

    꼭 해결되어야 할 사안이라 봅니다

  • 작성자 24.08.09 19:13

    네 70 층 올라가도 전화 잘 터지는 아파트들도 있는데 ㅜ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8.12 10:24

    ㅜㅜ

  • 24.08.12 09:34

    3동과 4동 옥상 kt중계기 설치를 위해 2020년 11월 11일부터 27일(금)까지 17일간 소유주 동의 접수 결과 199세대(28.2%)가 설치에 동의 하였지만 정족수인 3분의 2(470세대)동의를 받지 못한 후 추진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입주 이후 기간이 많이 지났고 통신 불편이 있기에 이후 통신사에 여러 방안에 대해 대책을 요청하고 그 결과물에 대해 입주자대표회의에서 논의하여 소유주 동의 등 절차를 진행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24.08.12 10:43

    중계기 동의를 받기 이전에 현재 아파트내에서 통신 불량 상태가 어느정도인지부터 파악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자료가 수반되고 정확한 정보제공이 이루어져야
    주민 여러분들께서 올바른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5동은 KT 수신불량 104동은 SK 수신불량 등
    엘리베이터 내에서 특정 통신사 수신불량 등

    통신사에서 와서 확인을 하든 아니면 입주민들의 실질적인 불편사항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던 일단 전반적으로 데이터를 수집 해주시죠.

    말 나온김에 아파트 정보통신등급을 높이기 위해서
    단순 무선통신망에 대한 점검이 아니라 유선망까지도 함께 점검하면 더 좋구요.


    대구시내 그 어떤 공동주택들보다 주민들 젊고 활기찬 범어푸르지오 입니다. 거기에 걸맞게 여러 운영주체가 발빠르게 움직여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 24.08.12 17:20

    2020년 첨부파일 3종류는 어떻게 해석하면 되나요?
    단순 참고용인가요?
    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는건가요?

  • 24.08.12 18:04

    입주 초기에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종이 동의서에 그것도 경비실에 직접 제출까지 …
    당연히 통과못할 상황이었습니다

    내용 잘 정리하셔서
    전자 투표 올린다면
    많은 주민들이 공감하고 투표하리라 봅니다

    꼭 집행해주십시오

  • 지하2층만 내려가면 전화 통화하다가 끊겨서 불편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