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공유랄 것 까진 모르겠고요 아는바 대로 적으면
가시는 목적으로 들 수 있어요
아이가 있고 젊은 부부가 호텔에서 즐기기를 원한다면 워터파크가 있는 임페리얼 펠리스로 관심을 갖아 보시고
대가족의 형식으로 간다면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샹그릴라(규모가 쩔어요! 가격도 쩔어요!)
모벤픽리조트나 급은 좀 떨어지지만 메리어트 정도도 괜찬코 워터프론트도 갈만 하죠
젊은 커플의 경우는 크림슨리조트나 마리바고 코랄 블루정도 추천 드리고요
친구와 함게 할때는 소토그랑데나 시내에 있는 일급 호텔을 추천할께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일단 호텔 선정에서 외곽 리조트 중 일급 리조트 들이 있는데요 이런 곳들은 추천 안합니다.
물론 가격이 싼것 두 중요하지만 세부 일급 호텔은 안좋은 기억들이 너무 많아서 말이죠.
아울러 호텔을 먼저 말씀드린 것은 세부는 자유시간이 워낙 많아서 (사실 체험관광 호핑투어 등을 않한다면 관광할만한데가 별루 없어요 시내 관광이나 십자가보고 교회지역 요새등 가까운 관광 밖에 없어요)
항공부분은 세부퍼시픽의 얼리 버드를 이용하신다면 여행사에서 쓰는 항공료보다 저렴한 것도 쓰실 수 있고요
가는 항공편은 대한이와 필리핀항공 진에어 세부퍼시픽이 있습니다.
세부 가시면 그냥 편한 일정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나면 하면되는?
여행 준비 잘하시고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지노도 한번 즐겨보고 클럽에서도 놀아보고 바다나가서 낚시도 해보고 호핑가서 해양스포츠도 해보고 패키지로 안가신다고 해도 해변쪽에 샾들이 있으니 거기서 계약하고 하시면 됩니다.
일단 세부 섬에서 막탄섬 구석에 샹그릴라까지가 택시로 30분 정도에요 허니 맘만 먹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일정이라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