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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글에서는 이베코 뉴데일리 카고트럭의 최근 동향에 대해서 글을 올립니다.
준중형 카고 트럭의 가장 큰 시장은 운송트럭 시장입니다
이베코에서도 이 시장을 목표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기대 만큼의 성과를 내고
있지는 못합니다.
반면 뉴데일리가 가장 성과를 거두고 있는 부분은 캠핑카 시장이고, 그 중에서도 고급 캡핑카 시장인데
성능 상, 외관 상 고급차의 조건을 만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 출시가 된지 오랜 기간 유지되던 캠핑카 시장의 수요는 전체 캠핑카 시장이 쇠퇴하면서 고급 캠핑카
시장도 함께 쇠퇴해서 이전 만큼의 판매는 안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베코 뉴데일리 카고트럭도 꾸준한 판매가 되다 보니 고객의 평가도 자연스럽게 나오고 있는데
수입차의 한계인 A/S의 불편함은 어쩔 수 없지만 성능, 승차감, 안전성, 연비 등은 대부분 만족하고
있습니다.
현재 뉴데일리 카고트럭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축간거리 4,350mm , 카고 적재함 길이 5,000mm 차량이 기본이고, 다양한 길이가 있는데 아래의
카타로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옵션 중에는 에어냐 판스프링이냐의 후축서스펜션 차이가 있고, 조수석 에어서스펜션 적용 여부로
2인승, 3인승 차이가 있습니다.
추가로 표준형 사양과 다양한 옵션을 묶어서 패키지로 구성되는 풀옵션 사양으로 나누어 집니다.
-. 풀옵션 사양 ; 시티브레이크, 차선유지지원장치, 큐어시스트, 측풍제어지원장치,
전자식파킹브레이크, 힐디센트, 트랙션플러스
이베코에서 정해진 차량이라 정기적으로 들어오는 차량은 문제가 없지만 고객의 요청으로 주문으로
처리되는 특별한 차량은 이전에는 전 세계적인 물류난과 중동 지역 불안으로 항로가 멀어지면서 납기가
아주 길었지만 지금은 안정되면서 줄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제품을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뉴데일리 카고트럭입니다.
이베코 최효동소장 (010-3318-0388)
◆ 이베코 뉴데일리 카고트럭 사양
축간거리(mm) | 4,100 | 4,350 | 4,750 | 5,100 | |
구 분 | 표준형 | 표준형 | 풀옵션 | 표준형 | 표준형 |
엔진마력 | 180 | ← | ← | ← | ← |
적재함길이(mm) | 4,600 | 5,000 | ← | 5,600 | 6,100 |
탑길이(mm) | 5,200 | 5,600 | ← | 6,200 | 6,700 |
캡 | 세미본네트 | ← | ← | ← | ← |
트랜스미션 | ZF8단자동 | ← | ← | ← | ← |
서스펜션 | 판스프링 | ← | 에어 | 판스프링 | 에어 |
자동제동장치 | 있음 | ← | ← | ← | ← |
차선이탈방지장치 | 있음 | ← | ← | ← | ← |
적응형오토크루즈 | 있음 | ← | ← | ← | ← |
체중감응형 운전석시트 | 있음 | ← | ← | ← | ← |
운전석에어백 | 있음 | ← | ← | ← | ← |
시티브레이크 & 차선유지지원장치 & 큐어시스트 & 측풍제어지원장치 & 전자식파킹브레이크 & 힐디센트 & 트랙션플러스 | 없음 | ← | 있음 | 없음 | ← |
◆ 이베코 뉴데일리 카고트럭 카타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