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7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가 북구 지역방재단 단원,(중,고등학생, 및 관문동,태전2동,구암동,관음동,읍내동,동천동,국우동)등 참여, 시민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나선 것.
이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수변 취약지 순찰등. 캠페인을 갖고 예방 차원에서 홍보전단지를 배부를 하였습니다.
여름철 물놀이 사고예방은 안전수칙 준수로부터 나온다.는 캠페인 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계곡, 강, 바다 등을 찾아 수영, 수상스키 등 물놀이 할 기회가 많아짐에 따라 사고 발생위험이 매우높다. 우리 모두 안전 수칙 준수로 사고를 예방하여 안전한 한국실현(Safe Korea)을 이룩하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펼쳐졌습니다.
또한 중, 고등학생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구암중 2학년 최용성군은 아버지를 따라 나왔다고 하며, 방학이라 켐페인에 참여, 봉사도 하고, 봉사점수도 올릴 수 있어 나왔다며, 해맑은 웃음을 지었습니다. 구암동 주민자치센타 홍수진 담당은 청소년 들도 같이 참여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구암동부터 시작 하자는 생각으로 추진하였다고.
조금만 생각하면 더 나은 켐페인이 된다는 것을 보여 주는 계기인것 같아 좋았습니다.
더운 날씨에 켐페인에 참여하신 북구 지역 방재단 단원님 및 구청, 동 직원 여러분 수고 많이 했어요 ^0^
첫댓글 수고많았어요~~ 사진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사진이 필요하시면 메일주소보내주세요 메일로 전송해 드릴께요 카페에서 스크랩 금지했어요 다른이들이 할수있기때문입니다
더운날씨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