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와 아이들>중 나이로나 성격으로나 구성원들을 묶는 역활을 톡톡히했다.밝고 낙천적인 성격이나 성취욕도 강해 늘 열심히 배웠다.어려서 못먹고(?) 자랐는지 양군은 팬들을 만나면 늘 "밥 먹었니?"라고 묻는 독특한 버릇을 지녔다.체격이 좋고 친절한 성격의 양군은 '여자에 관한 루머'는 모조리 그의 몫이었다.93년엔 당시 고2였던 홍진경과 연애설이 나돌기도 했다 .
3집을 위한 잠적 중엔 스승을 두고서 화성악 및 작곡이론등 음악 전반에 대한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드럼 연주 실력도 일취얼장하여 4집 막바지 활동때엔 라이브 무대에서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었다.그 특유의 악바리 근성과 긍정적인 인생관이라면 분명 양군도 연예제작사로서의 성공을 이룰것이다.
DANCE
이주노가 비트에 강한 브레이크댄스에 강하다면 양현석은 소울처럼 느낌위주의 댄스에 강하다.비트가 강한 춤은 미국의 LA에서영향을 받은 일명(WEST)춤이고 느낌위주의 느린동작의 춤은 동부(EAST)춤이다.BPM이 느린 4집은 느낌이 위주의 댄스곡이 필요했으므로 양군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수석안무가가 되어 댄스를 맡았다.동부품에 관심이 많았던 양군은 4집 내내 뉴욕과 괌을 오가며 본토 춤을 배우려 노력했다.
FASHION
셋 중에서 체격이 가장좋은 양현석은 어떤 스타일의 옷도 무난히 소화해낸다.1집의 경우 아이들답게 컬러풀한 셔츠,헐렁한 뽀빠이 반바지와 사이즈가 큰 농구화를 신으며 개구장이의 모습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2집에서는 주노처럼 레게파마를 하며 36인치의 헐렁한 힙합바지를 즐겨 입었다.
'너에게'를 부르며 체크무늬 정장을 입기도 했다.
3집은 머리를 단정히 깍고 옷도 모던한 정장풍의 의상을 선호했다.평소 심플하고 디테일한 옷을 좋아한 양현석은 패션감각도 가장 뛰어났다고 역대 코디네이터들은 귀뜸한다.
4집은샤이닝 소재의 스노보드 의상과 괌에서 일부러 검게 태운 의상에 대비되는 은팔찌,군밤장수모자같은벙거지로 미국 할렘가의 분위기를 살리려 노력했다.
타이틀곡이 바뀌면서 헤어컬러도 보라색으로 바뀌었고 상의는 꽉 조이고 하의는 헐렁한 힙합바지를 입어 섹시함은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