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대 잔디밭에서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열심히 훈련을 하는 실력을 보여주는 날입니다. 그 것은 바로 우리 과가 TV에 촬영하기 위해서인데 그 것의 진짜 목적은 사실 학교의 명예를 드높이려는 것입니다.
우리 과가 하는 주요 종목은 에어로빅,음악줄넘기,태보인데 그 중 음악줄넘기를 담당하시는 분께서는 매주 월요일에 수영과목을 담당하시는 이영경 교수님, 그리고 태보와 에어로빅은 매주 화요일에 에어로빅을 담당하시는 이인옥 교수님이십니다.
그 중 태보란 것은 무엇일까? 바로 태권도와 무예를 합친 에어로빅의 일종으로 태권도의 기본 동작을 응용하는 형식이 주가 되는 것! 그 것을 말합니다. 그 형태의 원조는 바로 미국이었다고 하네요.
이 세 종목에 들어간 삽입곡은 이렇습니다. 음악줄넘기=거북이의 'MY NAME',태보=거북이-'싱랄라',에어로빅-코요테의 노래 중 하나인데 무엇인지를 모르겠네요.
우리 과가 나오는 프로그램은 청주mbc의 건강플러스로 대전,충주문화방송의 합작프로그램입니다. 토요일 오전 9시부터 55분동안 진행됩니다.
그런데 청주 대전에서 나가는 것보다는 전국으로 나가는 것이 낫지 않냐는 생각도 듭니다.
원래는 이 것을 신청할 때 저도 할려고 생각했었으나 마음을 바꾸고 나가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실력차가 다른 사람보다 낮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신청을 했다가 취소를 한 것입니다. 또, 제가 3년 전인 2005년도 후반 때 인라인 국토 대장정 때문에 kbs에 전국적으로 나온 적이 있어서 그 것에 만족을 하기로 결심을 한 것입니다.(제가 나온 프로는 '사랑의 가족'이라는 것으로 시사교양에 속합니다. 방영된 일자는 2005년 9월 6일이며 582회입니다.)
어쨌든 촬영은 정오를 조금 넘어서야 촬영이 끝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올리는 사진은 태보를 하는 우리과 여러명을 찍은 사진입니다.
(글,사진-황석일)
첫댓글 우리 석일이.^^ 사진 고맙다. 이렇게 글까지 남겨주고.^^ . 항상 멋진모습 기대하마.ㅋㅋ
석일이 덕분에 사진을 감상 할 수 있구나!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