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평가연구원입니다.
가전제조사의 AS기사님 친절성을 모니터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터에 AS신청을 한 후 집으로 오신 기사님의 친절성이나 업무태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AS신청을 할 삼성/LG/위니아(대우)가전제품(세탁기, 냉장고)을 가지고 계시는 분을 찾습니다.
모니터요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조건이 맞는다면 본인이 직접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로 신청을 주시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LG/위니아(대우)가전 소지자분을 찾습니다. (오래된 가전제품 년수 상관없습니다)
조사일정 : ~ 5월 9일
지원자격 : 삼성/LG/위니아(대우)사용하시는 분(오래된 제품도 상관없습니다)
->제품종류: 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드럼,일반,미니)
조사지역: 서울 인천 전지역
조사방법 : 집에 있는 가전 중 삼성/LG /위니아브랜드의 가전AS를 신청을 합니다.
(가전제품을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점검을 받는 것입니다.)
저희회사 모니터요원이 예약시간에 맞추어 10분정도 전에 미리
댁에 방문을 하여 머무면서(지인인듯 있으면서) 모니터링 진행합니다.
** 방문이 부담스러우신분은 직접 모니터링 진행 가능하십니다.
소요시간 30분 예상
조사대상가전 : 세탁기,냉장고
조사PAY : 1회(한브랜드 당) 1만원/ 직접진행시 3만원
소개비 : 5,000원(브랜드당)- 진행일기준 다음달 20일 통장지급
모니터링 직접진행시 : 모니터링 입력기준 30,000원(브랜드당)-진행일 다음달 20일 통장지급
출장비 : 영수증 제출후 통장으로 지급(단, 고장수리비 지급하지 않고 단순출장비만 지급)
신청방법 : 이메일로만 신청
선정이 되시면 회사에서 연락드립니다.
hjma@kmac.co.kr
제목: 가전as 신청
이름/연락처(유무선)/00전자/ 제품종류/조사가능날짜/거주지역(지역구).
(소개자이름/소개자연락처 기재)
1년동안 하는 프로젝트이므로 신청을 해 주시면,
이번에 해당되지 않으시더라도 나중이라도 연락드립니다. 소개 및 신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