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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AC아답터 ,AC코드 ,DC코드 , 아이캐프 , 마이크 홀더 ,
숄더 벨트 , 클리닝 테이프 , 무선 리모콘(버튼 전지
첨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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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DVX100A의 업그레이드 신모델
AG-DVX100B (4가지 신기능)
1,카메라간 타임코드 동기세트가능 2,카메라간 유저설정으로
카피가능
3,포커스/아이리스 리모콘조작가능
4,LCD상에 16:9레터박스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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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창조성 클래스를
넘은 그 화질. 한층 더 진화한24P/30P프로그래시브 촬영기노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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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카의 광학 기술과 노하우가
결실 한 라이카 디코머렌즈. 저분산 유리의 채용에 의해 저색수차와 고해상도를 실현 , 멀티 코트에 의해 플레어·고우스트를 저감. 묘사력 ,
뉘앙스 , 음영감이 뛰어나 이성을 잃고의 좋은 영상입니다. 비구면 렌즈3매를 포함한11군15매 구성의 쥼 렌즈에 광학식수진 보정
시스템OIS(Optical Image Stabilizer) 을 탑재. 광학적 처리에 의해 항상 고화질을 유지한 보정 효과를 발휘합니다.
※LEICA/라이카는 라이카 마이크로 시스템IR GmbH의 등록상표입니다. ※DICOMAR/디코머는 라이카 카메라사의
등록상표입니다. ※LEICADICOMAR(은)는 , 라이카 카메라사의 품질 기준에 근거해 , 라이카 카메라사가 인정한 측정 기기와 품질
보증 시스템에 의해 생산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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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업무용의1/3형·41만 화소 프로그래시브CCD에 의한RGB삼판선식. on-chip 렌즈에 의해 야간의 뉴스
취재에 응하는F11.0·최저 조도3룩스 이하의 고감도와 암부 노이즈를 저감 한 고S/N, 태양광이나 강한 스포트 라이트하에도 안심의 저스미어를
실현.
화상 축적을 이용해 촬영 frame rate의 반
이하의 셔터 속도를 얻을 수 있는 슬로우 셔터 기능. 축적에 의해 초고감도를 얻을 수 있어 야간의 조명 없음의 취재에 활약하는 것 외에 팽이
촬영 효과나 브라 효과를 살린 영화적인 연출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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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국용 카메라 레코더와
동비트수의12-bit A/D변환 장치를 탑재했습니다. 프로그래시브CCD가 파악한 계조와 색채를 고정밀도에 디지타이즈 하는 것으로써 , 다음단의
감마 전환 등 정교한 화질 조정 기능을 지지합니다. 풍부한 영상 표현력을 얻기 위한 키·컴퍼넌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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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에 가까운 영상을 얻을
수 있는CINE-LIKE감마 등 ,DV카메라의 표현력을 크게 펼친 파나소닉 독자적인 감마 기능. 감마 설정은DSP회로의 직전에 있는 감마
프로세서에서 ,RGB각각 고화질 처리됩니다. AG-DVX100A그럼CINE-LIKE-D,CINE-LIKE-V,B.PRESS의3종류가
신설되어7종류의 감마 커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INE-LIKE: |
영화(필름) 감각의 영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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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LIKE-D |
다이나믹 레인지 우선에 쉬프트 한CINE-LIKE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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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LIKE-V |
콘트라스트 우선에 쉬프트 한CINE-LIKE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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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W |
흑이 죄인 콘트라스트의 강한 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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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RESS |
LOW보다 더욱 콘트라스트를 강조한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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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 |
통상의 비디오 감마. |
HIGH |
암부의 계조성을 확대 , 소프트 콘트라스트로 밝은
영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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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부의 줄기등도 잘 나와 있어
, 전체적으로도 생생하게 한 생화의 분위기가 나와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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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부를 훨씬 긴축시킨 , 야무진
곳이 있는 영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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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
NORM(표준감마) 보다 암부의 감마커브를 시작해 암부의 계조 표현력을
늘린감마특성. |
LOW |
NORM보다 암부를 부수어 , 긴장된 영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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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RESS |
LOW보다 더욱 암부를 부수어 ,붰켰식감을 강하게
한다감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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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딱딱한 느낌의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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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드러운 느낌의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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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_LIKE |
Varicam 의 FILM REC 의 설계 사상을
계승한감마특성 |
CINE_LIKE-D |
CINE_LIKE 감마를베이스로, 보다 다이나믹렌지 를
개선한감마 |
CINE_LIKE-V |
Varicam 것 VIDEO REC 감마의 설계 사상을
계승한감마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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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대 광량으로 하이라이트부에
흰색 나는 일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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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부의 계조를 유지한 채로 흰색
나는 일을 억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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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_LIKE |
Varicam 의 FILM REC 감마의 설계 사상을
계승한감마특성 |
CINE_LIKE-D |
CINE_LIKE 감마을베이스에 , 보다다이나믹렌지를
개선한감마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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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시브 영상1프레임의 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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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레이스 영상1프레임의
이미지 |
영화 필름과
같은24P(24팽이/초) 또는30P(30팽이/초) 의 프로그래시브 모드와 통상 비디오 카메라 모드의60i(필드60팽이/초) ,3모드로부터 촬영
팽이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적 보완으로 만들어 내는 프레임 동영상과는 달라 , 프로그래시브CCD를 이용한 수직 해상도의 높은
네이티브·프로그래시브 영상. 자주 영화 , 쇼트 무비 , 스트리밍 전달 등 , 기동성과 Low cost의 솔루션을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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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P영상은2:3풀다운(24P모드) 또는2:3:3:2풀다운(24P어드밴스 모드) 변환되어 테이프상에는 일반 TV 방식의
것60i(필드60팽이/초) 으로서 기록되기 (위해)때문에 , 일반의DV기기를 이용해 재생·편집도 가능합니다. 본격적인24P컨텐츠
제작은24P어드밴스 모드에 대응한 논리니아 편집 시스템※에DV(IEEE1394) 인터페이스로 업 로드해 대응. 24P어드밴스
모드는 화질 열화가 적게 고화질의60i/24P변환이 가능합니다. ※대응 시스템: Apple Power Mac G4/G5 &
Final Cut Pro 4
●색분해 광학계의 최적화에 의해 , 종래보다 더욱 충실한 색재현성. ●신모드“ENRICHED”(보다 풍부한 칼라) 를 더한
matrices 설정. ●V디테일(수직 방향의 윤곽 보정) 레벨 ,H/V디테일·밸런스 , 디테일 코어 링(디테일의 노이즈 제거) 의
조정이 가능. ●니(휘도의 압축) 포인트 설정(AUTO/LOW/MID/HI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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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DVX100A에서는 ,
종래부터 요망의 높았던24P/30P모드에서의촬영기노우를 추가하고 있어 , 보다 사용하기 쉽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포커스 어시스트
기능※. ●게인 업(최대+12dB) 이 가능. ●칼라바의 표시와 출력이 가능. ※오토 포커스가
동작합니다만 ,60i모드시부터 약간 포커스 맞댐에 시간이 걸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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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용·업무용으로 사용 빈도의 높은 와이드단의 화각을 커버하는 쥼 렌즈. 그 와이드단은f=4.5mm(35mm환산에서는32.5mm).
취재 대상으로 근접한 수록이나 , 좁은 실내의 수록 , 혹은 인터뷰를 겸한 원맨 수록에 충분한 화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용도로 와이드
변환 장치 렌즈의 장착이 불필요해지기 (위해)때문에 , 본래의 기동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TELE구석의 것MOD(최지근 촛점거리)
도 약0.6m, 핸디 카메라의 기동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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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 교환 렌즈 같은 주밍이
생기는 캠식(메카니컬 작동) 메뉴얼 줌 링. 다이렉트인 조작으로 , 재빠르게 미묘한 줌 조작이 가능합니다. AG-DVX100A그럼 한층 더 줌
링의 조작감이 끈기를 가진 터치에 진화하고 있습니다. 물론 서보(전동) 줌도 장비. 서보 줌의 스피드는 종래의 약1.5배의 천천히 한 슬로우
줌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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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상황하로 민첩한
focusing가 가능합니다. MANUAL모드시는 포커스 링에 의한 메뉴얼 포커스. 이 조작감도AG-DVX100A에서는 끈기가 있는 터치에
진화하고 있습니다. AUTO모드에서는 하이 스피드의 오토 포커스가 일해 , 긴급시 및 하이/low angle시에 활약. ∞포지션은 촛점거리를
무한대에 되돌려 메뉴얼 포커스 조작을 서포트. PUSH AUTO버튼은 메뉴얼 모드시에 일시적으로 오토 포커스를 일하게 하는 것으로 메뉴얼
포커스의 보조로서 민첩한 핀트 조작을 실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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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빈도의 높은 기능을
미리 할당 것에 따라 , 촬영중에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는USER버튼. 다기능과 민첩한 조작을 양립해 , 다양한 업무·유저에게 피트하는
커스터마이즈 기능입니다. AG-DVX100A그럼 종래의2버튼으로부터1개 추가한3개의USER버튼을 장비 했습니다. 할부 가능한
기능도11종에 충실 , 각 버튼에1개씩 ,3개의 기능을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LOR BAR: |
칼라바를 표시/비표시 |
SPOTLIGHT: |
오토 아이리스의 스포트 라이트
보정ON/OFF |
BACKLIGHT: |
오토 아이리스의 백 라이트
보정ON/OFF |
BLACKFADE: |
흑 화면에 페이드아우트(음성
연동) |
WHITEFADE: |
백묘화면에 페이드아우트(음성
연동) |
MODECHECK: |
카메라의 설정 상황을 파인더/모니터에
표시 |
ATW: |
자동 추적 화이트 기능ON/OFF |
ATWLOCK: |
ATW동작중의 화이트 밸런스
고정/해제 |
GAIN18dB: |
게인을+18dB에 전환(60i모드만
) |
INDEX: |
인덱스 신호의 기록 |
SLOW SHUT: |
슬로우 셔터
모드의ON/OFF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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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 상황에 따른 설정을 순간에 호출할 수 있는 전용 다이얼을 장비. 6개의 포지션에는
미리 이하의 파일이 보존되어 곧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 명칭·설정치를 임의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주위에 여성해방운동이 붙어 오 조작을
방지하는 신디자인.
F1: ― |
표준적인 설정입니다. |
F2: FLUO. |
형광등의 특성을 고려 , 옥내 촬영용의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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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3: SPARK |
영상에 신축성을 붙인 설정. |
F4: B-STR |
암부의 계조성을 확대 , 저녁 등에 적합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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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5: 24P |
프로그래시브24P모드 + CINE-LIKE-V감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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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6: ADVANC |
프로그래시브24P어드밴스 모드 +
CINE-LIKE-D감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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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B버튼으로 화이트/블랙
밸런스의 자동조정이 가능. WHITE BAL선택 장치에2개(A/B) 를 메모리 , pre-set치와 합하고3포지션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ATW(자동 추적 화이트) 기능도 장비 , 피사체의 라이팅에 응해 리얼타임에 화이트 밸런스가 자동조정 되어 액티브한 촬영을 서포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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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터치로 오토 모드가 되어 , 곧바로 수록을 개시할 수 있는AUTO버튼. 오토 아이리스 , 오토 게인 , 자동 추적 화이트 , 오토
포커스의 기능을 일괄해ON/OFF할 수 있습니다. 기능 마다 오토 모드로부터 제외할 수가 있고 (오토 게인은 레벨 변경도 가능) , 기호에
맞추어 커스터마이즈 가능. 풀 오토의 즉응성과 메뉴얼의 조작성을 겸비네라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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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카메라 레코더의 중심
비교 ※당사 조사에 의한다. |
소형 경량과 안정성 , 상반되는2개의 과제를 높은 차원에서 클리어. 처리가 좋은 쇼트 보디는 그립부에
중심이 있어 , 와이드 변환 장치없이 대부분의 운용을 커버할 수 있는 렌즈와 함께 , 항상 양호한 밸런스로 안정된 수록 포지션을 실현합니다.
오퍼레이션 레이트 상태로 약1.9kg※의 경량. 저중심 디자인과 스켈리턴·렌즈 푸드에 의해 전방 시야를 크게 확보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레코더 본체에DV카셋트 데이프와 부속 배터리(5400mAh) 를 장착한 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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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용DVCPRO과 같게 ,
샤시에는 마그네슘 합금제 다이캐스트를 채용. 높은 강성과 내구성이 정밀한 메카니즘을 지킵니다. 가혹한 현지조사에 높은 신뢰성을 발휘하는 ,
프로를 위한 기본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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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생DV과는 신뢰성에 대해 구별을 분명히 합니다. 선행 클리닝 헤드 및DVCPRO기 같은 자동 헤드 클리닝 기구를 탑재 , 탈락이나
헤드목힐를 극력 배제하고 있습니다. 퀵 로딩 메카는 고신뢰성과 함께 민첩한 테이프 교환에 공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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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 스테레오 마이크로폰에
가세해 방송 업무용에 필수의48V팬텀급전 대응의XLR오디오 입력 단자를2채널 장비. 휴대용 마이크 사용시 등 마이크 케이블이 끌려갔을 경우의
카메라에의 영향에 배려해 , 단자는 낮은 위치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입력1/입력2각각LINE/MIC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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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CPRO카메라 레코더와 같은
대형 레벨 조정 보리움을 탑재. 시인성·조작성 이 뛰어난 , 프로의 현장에서 닦아진 디자인을 핸디 카메라에 도입했습니다. 오디오 입력
설정은CH1/CH2마다 내장 마이크/입력1/입력2의 선택이 스윗치로 , 오토 게인 컨트롤ON/OFF이라고 입력 마이크의 레벨
선택(-50dB/60dB) 이 메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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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와이드 영상의 수록에 3개의 모드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옵션의16:9전환 렌즈(AG-LA7200G/별매) 를
사용하면(자)CCD의 화소를 풀로 살린 고화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표준 렌즈에서의 와이드 수록※에는 레터박스 모드와 새롭게
장비 한 스퀴즈 모드의2개의 수록 모드가 선거, 타사 시스템과 병용 하는 경우등의 범용성을 높였습니다.
※16:9전환 렌즈를
사용했을 경우와 비교해 수직 해상도가 약간 저하합니다. 다만 프로그래시브 모드의 경우는 인터레이스 모드에 비해 , 해상도의 저하는 적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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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을 팔아도 시인성이 높은
대구경 뷰 파인더. 윗방향에100번까지 틸트 올라갈 수 있기 (위해)때문에 low angle시에도 편리합니다. AG-DVX100A그럼 한층 더
흑백 표시 모드※와 focusing를 용이하게 하는 디테일(PEAKING) 기능 및 영상 조정 메뉴를 추가하고 있어 ,
시인성을 높이는 것으로 조작을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해상도는 칼라 동등. |
|
3.5형태 칼라LCD모니터 ― 디테일 기능 , 조정 기능을
추가 3.5형 칼라LCD모니터를 장비. 270번의 범위에서 회전할 수 있어 하이 앵글
수록이나 셀프 수록 등 , 보다 유연한 촬영 앵글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대화면에서 고휘도의 표시를 할 수 있어 화상 모니터나 메뉴 설정에도
편리합니다.AG-DVX100A그럼 한층 더 디테일(PEAKING) 기능을 추가하고 있어. 샤프하고 보기 쉬운 표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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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코드 제너레이터/리더를 내장. SMPTE준거의 타임 코드를 테이프의 서브 코드 에리어에 기록합니다. DF/NDF,FREE
RUN/REC RUN의 모드 선택 , pre-set , 리제네가 가능한 업무용 사양입니다. UB(유져스 비트) 도 갖추어
일자/시각/TC치/frame rate/유저 임의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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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IEEE1394) 단자(4핀) 는PC에의 업 로드 ,DV레코더와의 더빙에 가세해 싱크로 수록이 가능.
외부DV기기를AG-DVX100A의START/STOP조작과 연동시킨 수록이 가능. 연동 모드는3종류(외부 기기만 기록/AG-DVX100A과 싱크로
해 기록·정지/AG-DVX100A의 테이프 종단으로 외부 기기가 기록 개시)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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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단15초간격의 인터벌REC:
설정한 인터벌(15초 ~10분 ) 마다 단시간(0.5초 ~2초) 의 기록을 실시합니다. 식물의 성장이나 건설 현장 등 장시간의 관찰 기록 ,
혹은 팽이 보내 바람의 영상 연출에. ●one-shotREC: START/STOP버튼을 누를 때마다 설정한 초수(0.5초 ~2초)
를1회씩 기록.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응합니다. ●음성 애프터레코딩: 수록이 끝난 테이프에 나레이션등을 넣습니다. ●라인 수록:
외부 입력(콤퍼짓(composite)/YC/DV)으로부터 의 기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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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즈 그립부와는 별도로 핸들
그립 상부에도REC START/STOP버튼과 줌 버튼을 마련해 low angle 촬영시나 삼각 사용시의 조작에 배려했습니다. 줌 속도는3단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
●GAIN: 최대18dB의 게인
업이 가능. 3포지션의GAIN선택 장치는L포지션은0dB고정 ,M/H포지션에는0/+3/+6/+9/+12dB의5값으로부터 각각 임의의 값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IRIS: 메뉴얼/오토의 아이리스 조정이 가능. 아이리스 다이얼은 오토 모드시에는 , 보정치의 조정 기능으로서
동작합니다. 그리고 오토 아이리스에 역광 보정 또는 스포트 라이트 보정 기능의 부가가 가능. ●SHUTTER: 최고1/2000초까지의
고속 전자 셔터를 장비 , 모니터 화면등 의 수록에 적절한 싱크로 스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ND필터:
1/8ND와1/64ND,2매의ND필터를 내장. |
|
●END서치: 테이프의 미기록
부분을 자동 검색. 수록 준비에. ●MODE체크: 카메라의 설정 상태를 파인더/모니터에 일람표시. 수록전의 설정 체크가 용이.
●2패턴ZEBRA: 흰색 트비를 뷰 파인더와 모니터상에서 경고. 80%/85%/90%/95%/100%/105%(으)로부터2레벨을 선택
가능. 105%레벨은AG-DVX100A으로부터 의 신기능입니다. ●마커 기능: 화면 중앙의 명도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래에
비해 측정 에리어가1/2에 좁아져 , 보다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REC체크: 수록 부분의 종단을 재생. 수록 상태의 체크에.
●INDEX기능: 수록중에 마킹 , 수록 후의 서치에 편리. ●TALLY램프: 프런트와 리어에 타리란프를 장비 하고 있습니다.
| |
|
전
원 |
DC7.2V/7.9V, 배터리 또는DC입력 |
소비전력 |
6.8W(EVF사용시) ,7.8W(액정 모니터
사용시) |
동작 주위
온도 |
0℃~40℃ |
동작 주위
습도 |
10%~85%(결로 없음) |
질
량 |
약1.69kg(본체만 ) 약1.90kg(테이프 및 동고
배터리5400mAh장착시) |
외형치수 |
139(폭)×160(높이)×364(깊이)mm(돌기부를 제외한
본체) | | |
|
촬영소자 |
1/3형 IT식 프로그래시브
대응 3CCD |
화소수 |
총획 소수41만 화소 , 유효 화소수38만 화소(수평 화소 늦추어
채용) |
렌
즈 |
LEICA DICOMAR 광학손 흔들리고 보정
렌즈 10배 전동/메뉴얼 전환
줌 F1.6,f=4.5~45mm(35mm환산:32.5mm~325mm) |
필터지름 |
72mm |
색분해 광학계 |
프리즘
방식 |
광학필터 |
1/8ND,1/64ND |
촬영모드 |
525/60i,30P,24P,24PA(어드밴스) |
게인전환 |
60i모드:0,+3,+6,+9,+12,+18
dB 30P,24P,24PA모드:0,+3,+6,+9,+12 dB (슬로우 셔터시는 게인0dB에
고정) |
셔터속도(고정) |
60i모드: 1/60(OFF)
,1/100,1/120,1/250,1/500,1/1000,1/2000 초 30P모드: 1/30,1/50(OFF)
,1/60,1/120,1/250,1/500,1/1000 초 24P/24PA모드: 1/24,1/50(OFF)
,1/60,1/120,1/250,1/500,1/1000 초 |
셔터속도(가변) |
60i모드:1/60.3~1/250.0
초 30P모드:1/30.1~1/250.0 초 24P/24PA모드:1/24.1~1/250.0
초 |
슬로우 셔터 속도 |
60i모드: 1/4,1/8,1/15,1/30
초 30P모드: 1/4,1/8,1/15 초刊?4P/24PA모드: 1/6,1/12
초 |
감도 |
F11(2000
lux) |
최저 피사체 조도 |
3 lux(F1.6,+18dB게인 업 , 영상
출력50IRE) | | |
|
포 맷 |
DV(디지털
비디오SD사양) |
테이프
포멧 |
미니DV |
사용
테이프 |
6.35mm폭ME테이프 |
기록 비디오
신호 |
525/60i(NTSC) 24P,24P어드밴스 ,30P모드는60i으로 변환해
기록 |
기록 오디오
신호 |
PCM디지털 기록 ,48KHz/16bit/2ch 또는
32KHz/12bit/4ch |
기록
트럭 |
디지털
비디오/오디오:헤리컬 트럭 TC:헤리컬 트럭(서브 코드 에리어) |
테이프
스피드 |
18.812mm/초(SP모드) ,12.555
mm/초(LP모드) |
기록
시간 |
SP모드:60분 ,LP모드:90분
(AY-DVM60사용시) |
FF/REW 시간 |
약85초(AY-DVM60사용시) | | |
|
샘플링
주파수 |
Y: 13.5 MHz,C (PB/PR): 3.375
MHz |
양자화 |
8비트/샘플 |
비디오 압축
방식 |
DCT+가변장 부호 |
에러
수정 |
리드 솔로몬적
부호 | | |
|
샘플링
주파수 |
48KHz/32KHz |
양자화 |
16비트/12비트 |
주파수
특성 |
20Hz~20kHz |
와우&플러터 |
측정 가능치
이하 | | |
|
Composite 비디오 입출력 |
RCA핀×1, 입/출력 겸용·자동 전환 ,1.0 Vp-p
75Ω |
S-VIDEO입출력 |
4핀×1,75Ω, 입/출력 겸용·자동
전환 Y:1.0Vp-p,C:0.286Vp-p | | |
|
디지털 인터페이스 |
DV입출력 단자(IEEE1394규격 준거
,4핀)×1 |
카메라
리모트 |
φ2.5mm미니 잭×1 |
DC
입력 |
2P×1,DC7.9V | | |
|
LCD
모니터 |
3.5형20만 화소 액정 칼라 디스플레이 |
뷰
파인더 |
0.44형18만 화소 액정 칼라 뷰 파인더 |
내장
스피커 |
20mm환형×1 |
부속품 |
배터리 ,AC아답터 ,AC코드 ,DC코드 , 아이캐프 , 마이크 홀더 , 숄더
벨트 , 클리닝 테이프 , 무선 리모콘(버튼 전지
첨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