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년 전통 봉평 메밀 막국수 봉평메밀막국수1.exe ▲ ◀여기클릭
40년 전통 태기산 태기골봉평 메밀 막국수가 드디어 경기도 시흥시에 open 하였습니다.
[ 메 뉴 ] 신메뉴 : 통영에서 가져온 굴밥. 굴 국밥 메밀막국수[냉면,온면] 메밀비빔국수 도토리묵사발 메밀전 메밀만두 보쌈(수육) 메밀칼국수 메밀수제비 감자옹심이 곤드레나물밥 [정식] 시원한 메밀꽃술(동 동주)
시흥시 신천동 옛 신천리라 하는 곳에 위치한 봉평 메밀 막국수집은 주위에 유명한 소래산 자락 내원사 방면으로 약 9분이면 도착 할 수 있어 소래산을 찾는시흥 시민은 물론 인천,부천,서울 근교의 등산객들이 새로이 찾는 등산 코스가 되었습니다.봉평 막국수집은 옛 어른들의 향수가 짖은 도심속 빌딩속에 2층 단독으로 마당 앞에 넓은 주차 공간과 한 아름의 은행나무가 앞 마당을 덮고 있어 여름철에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입구에 들어서면 주인장의 손 맛을 느낄수 있는 작은 간판과 환영하는 댓글이 눈에 들어 온다.
1층에는 일반 손님들을 맞이하는 홀이 있고 단체손님(약24명)을 맞이할 수 있는 방이 별도있다.
2층 으로 오라가면 방이 2개가 있는데 주인장은 이곳을 가족실로 활용 한다고 한다. 주인장이 얼마나 가족을 중요시 하는지 알 수 있는 곳이다. 2층 베란다에는 넓은 휴식 공간이 있다.앞으로 보이는 은행 나무가 일품이다.
봉평 메밀막국수 집은 음식 또한 주인을 닮았는지 깨끗하고 정갈한 맛이 있다. 이곳에서는 모든 음식 재료가 국내산 고기,쌀,김치만을 사용하고 있다.
메밀막국수 또한 메밀의 고향 강원도 봉평에서 직접 가져와 반죽하여 직접 뽑아 만들어 그 어디에서도 맛을 볼수 없는 진한 육수를 사용하며 한번 맛을 보신분은 꼭 다시 찾는 곳이기도 하다. * 영업시간 :10:00~22:00 본 할인 쿠폰을 인쇄하여 오시는 분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자세한 것은 아래 약도및 메뉴를 참조바람
[실내 홀 모습]
[한방으로 삶아내는 보쌈/가자미식혜가별미로 나온다]
[봉평에서 가져온 메밀로 직접 뽐아 만든 막국수]
[봉평에서 가져온 메밀로 직접 뽐아 만든 비빔국수]
넓은 주차장 입구가 메밀 막 국수의 향이 흐르듯이 병풍처럼 창호문이 둘려 있다. 한폭의 수채화 같은 장미꽃 넝쿨~
시원한 막국수 한그릇 먹고 ! 여유 있게 쉴 수 있는 쉼 공간//다다미 마루//
신발장 위의 실내 정원 // 수석과 분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주차공간
* 영업시간 :10:00~22:00
|
|
첫댓글 너무맛있게 먹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