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정돈이 잘되거 같으면서도 일반 식당같은 느낌이 아닌 독특함이 느껴지는 분위기였답니다.
카페 같으면서도 Bar 분위기도 느껴지고! 그러면서도 바베큐 식당이라고 해서 그런지
가족모임이나 연인들이 참 많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20~30대의 젊은층이 좋아하는 스타일 인듯 하네요.
사장님께 여쭈어 보면서 이곳은 식당인데, 왜 저녁에만 하나요? 라는 질문을 했더니
오후 5시 반부터 바베큐 식당을 운영하다가, 새벽에는 Bar 운영까지 같이 하기 위해 독특한 컨셉으로 오픈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적자도 있었지만 요즘은 단골 고객까지 생겼다고 하시니 너무 부럽기만 하네요!!
주메뉴는 알다시피, 고기의 각 부위별을 바베큐해서 나오는데요.
삼겹살부터 쪽갈비까지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기의 부위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일반 패밀리 레스토랑 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3~4인 세트 메뉴가 37.000원 선이니,
부담없는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성인 4명이 드시기엔, 약간 부족한 듯 느끼지만
가족단위가 함께 하기에는 세트 메뉴도 먹고! 시원한 동치미 국수도 먹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종류와 김치, 물김치, 스프, 된장국, 콩나물 무침, 특히!! 막바로 데쳐 나온 오징어!
취향따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가 있다는 점이 참 괜찮은거 같네요.

방금나온 오징어랍니다. 얼마나 졸깃졸깃 한지!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졌답니다.
참으로 먹고 싶다는 생각 안드세요?
수원까지 가서, 바베큐 맛을 즐겨보자고 했는데.
10만점에 10점이네요. 고기 맛도 좋고~ 육즙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맛이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지 않나요?
함 나들이겸 맛있는 음식 함 드시러 갔다오세요~~~ ^^
첫댓글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15401818&q=%BC%F6%BF%F8%B8%C0%C1%FD 고릴라 동영상 CLICK 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