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원체전 후기글 작성을 맡게 된 체육 차장 최윤결입니다!
첫 후기글이라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바로 문원체전 후기글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농구입니다!
사진이 참 역동적이네여 ㅋㅅㅋ
12강에서 정말 멋진 역전승을 보여줬습니다
다음으로는 발야구입니당
홈런만 16번 연속으로 나와서 콜드게임으로 마음만은 승리했습니다!
참가해 주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피구입니당!
… 역시나 빠르게 끝났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당~
다음으로는 배구입니당!
12강은 3 : 0으로 가볍게 승리하였습니다!
다음으로 8강 역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경기였습니다!
아쉽게 패배하긴 했지만 참가해 주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그렇게 구기 종목은 발야구 12강, 배구, 축구, 농구, 피구, 족구 8강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하죠!
이제부터는 문원체전 당일입니당 😆
산 넘고 뻘밭 넘어서
학생회들은 무엇을 이렇게 열심히 옮기고 있을까요?
그건 바로 더위를 식혀줄 음료가 담긴 아이스 박스와
철학과 학생들의 쉼터가 되어줄 여러 도구들입니다
사실 엄청엄청 많은 도구들을 더 옮겼지만... 아이스박스를 주목하세요! 앞으로 많이 나옵니당 두구두구
인문대학 모든 학과가 참여하는 문원체전! 그 첫 번째 행사는 개회식이었습니다
개회식에서는 12개 학과 체육부장이 단상에 올라 목표를 밝혔는데요!
다른 학과를 받쳐주는 게 목표였다는 건 비밀이지만...
그래도 철학과 체육부장이 제일 멋있으신 것 같네요!!! 반박금지.
ㅎㅅㅎ
개회식 끝났으면 바로 마셔줘야지!
공명에서 맥주를 많이많이 준비해줘서 저희도 행사에 참여하면 먹을 수 있었어요😘
공명 감사합니당 (꾸벅)
공명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단체 거울샷이었습니당
다 같이 거울샷도 찍고 맥주도 받아가는 일석이조 이벤트엿어요!
그나저나 저희 학생회 너무 멋지지 않나요... 자랑 조금만 할게여 🫠
당일 종목들을 진행하기에 앞서 펀칭 머신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짜증 나게 하는 두더지도 조금 혼쭐 내주고...
물총 놀이로 더위도 식혔습니다!
얼음물이어서 맞으면 추워져요 🧊🧊
드디어 당일 종목 시작!!
그렇게 처음 마주하게 된 중문과의 줄다리기는… 두구두구!
깔끔하게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이후에 어떻게 됐는지는 진짜 비밀이에요 🤫🤫🤫
26 신입생들도 많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당
그 와중에 누워있는 동준 선배가 눈에 띄네요 ㅋㅅㅋ
한 경기 뛰었으니 이제 먹어야죠!
고생한 철학과 학우들을 위해서 조리부가 맛있는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조리부가 채고다!!
승우 선배의 엄청난 솜씨로 고기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네여!
저는 못 먹었습니당... 맛있겠다... ㅠㅡㅜ
점심 식사로는 치킨마요덮밥을 먹었습니다!
... 이렇게 보니까 먹기만 한 것 같네요 🐷
사실 먹기만 하지는 않구... 누워서 자기도 했어요 헤헤
푸데푸데 자고 있는 혁순이가 귀엽네여! 행복햇으니까 괜찮아!!
영우 선배도 행복해 보이네요
동준 선배 무릎배게가 편할 것 같진 않은데... 사랑의 힘인가??
그런데!! 중간에 23학번 이수빈 선배님께서 음료를 후원해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먹고 자고 쉬었으니 이제 다시 달려 봐야겠죠?
단체 줄넘기로 시작합니다!!
아! 참고로 저희는 단체 줄넘기를 너무 잘해서 올림픽에 나가게 됐어요(소근)
... 거짓말입니당 속으신 분 없으시죠?
결과는 졌지만 이겼습니당 ㅎㅎ
열심히 뛰었으니 너무 덥죠?
냉수 마찰로 한 번 식히고 갑니당
다음으로는 아이템 달리기였습니당
옆에서 열심히 이인삼각을 하고 있는 고은, 지우 선배의 모습도 보이네요!
아무리 신입생에게라도 자비가 있어서는 안 되겠죠?
안심하고 앉아 있다가 끌려가는 26의 모습… 너네 이제 새내기 아니야!! 정신 차려!
역시나 아이템 달리기…인데 이건 뭘까요?
포대자루에 들어가서 열심히 콩콩이를 뛰고 있는 철학과 학우들입니당
늦었지만 화이팅~
중간에 헤나 부스도 열렸습니당
다른 헤나 사진들도 있지만 철학과 학우들의 명예를 위해서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ㅎㅅㅎ
대신 엄청 만족하고 있는 독어독문 학생회분들 사진으로 갈음합니당
당일 종목 중 마지막 순서인 계주입니다!
등에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을 달고 열심히 달리는 게 인상적이네요
다음 순서로 워터밤도 있었지만
너무 열심히 즐기는 바람에 사진이 없다는 슬픈 전설이...
이렇게 문원체전은 끝...
끝일리가 없죠? 뒷풀이로 갑니다!!
뒷풀이는 고생한 체육부 의리주로 시작합니다!!
근데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체육 차장이라는 친구가 술을 너무 안 마셔서...
체육 부장님이 한 병 넘게 마셨다는 전설이 있어요...
죄송합니다... 😢
한 병으로 정해진 거 아니였나구...
왜 두 병이 넘어 보이죠? 🫣
고은 선배가 준겸 선배 머리채를 잡고 계시네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어쨋든 준겸 선배 잘못인 것 같아요 ㅋㅅㅋ
중간에 한문 체육 부장님도 오셔서 인사를 나누고 가셨어요!
역시 한문철은 한 몸인가봐요!
그렇게 맛있게 많이많이 먹고 모두 집으로 안전하게 귀가하면서 문원체전은 끝났답니다
철학과 문원체전 최종 순위는 종합 8위입니다!
열심히 참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첫댓글 그래그래체육부진짜수고많앗다이제체육부폐지하고학술부나하자
그러면저차장할래요
헤나 실력 연습하고 오겠습니다;;
정대철의 라스트댄스는 아직 끝나지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