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선정 현황 및 일정
2022
1~2월 함선희, 달러구트 꿈백화점(이미예), 모임 참석(김광남, 김영환, 이경원, 이인숙, 함선희)
3월 조창목,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이어령), 모임 참석(권보나, 김광남, 김영환, 박수석, 이경원, 조창목, 함선희)
4월 전성용, 작은 것들을 위한 시(나태주), 모임 참석(권보나, 김광남, 이경원, 이인숙, 전성용, 함선희)
5~6월 이진숙, 선량한 차별주의자(김지혜)
7~9월 이인숙, 석세스 에이징(대니얼 J. 레비틴)
10~11월 권보나, 종이 동물원(켄 리우)
12~1월 이경원, 자기 결정(페터 비에리)
2023
3~4월 유성근, 초한지(장개충), 모임 참석 (권보나, 김광남, 김영환, 박수석, 이경원, 이인숙, 함선희)
5~6월 박수석, 미래의 인재 대학의 미래(권오현 외), 모임 참석(
7~8월 김명숙, 열 두 발자국(정재승), 모임 참석 (김광남, 김명숙, 박수석, 이진숙, 조창목, 함선희)
9~10월 안세현, 디케의 눈물(조국), 모임 참석 (권보나, 김광남, 안세현, 유성근, 이경원, 조창목, 함선희)
11~12월 김광남, 마음백문백답 : 자문자답편
# 11월 이 달의 도서 소식
아침, 저녁으로 바람이 찹니다. 한 해도 약 60일 정도 남았습니다. 이제 12명 회원의 마지막 도서 선정이 되었습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남이 아닌 나에 관한 기록과 이야기가 필요하겠단 생각이 들어 ‘자기문답’ 관련 책을 골랐습니다. 장난감일 수도 있고, 난감한 책이 될 수도 있지만 100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자신과의 대화를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12월에는 송년회를 갖습니다. 12.11.(월)~15.(금) 사이 예정입니다. 모임이 어려운 요일은 개인적으로 알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향후 책갈피 동호회 운영에 관한 이야기도 나눠야겠죠. 예를 들어 도서 선정 방법, 회원 유지 또는 증원 여부, 모임 활성화, 회비 운영 현황 보고, 기타 의견 사항 등 많은 분이 오셔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송년회 모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장소 추천 받습니다. 교통편을 생각해 교내 20km 이내가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책도 꼭 갖고 오시고요. 12월에 다시 함께하기를 기대하며, 즐거운 독서 되시기 바랍니다.
그 때, 그 이야기 - 증원 1명 있다고 하는데....- 도서 선정 방법은 추첨으로 하지고 했는데... 메뉴는 뭐 였더라.... 그러게 ㅋㅋ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2.28 13:36
첫댓글 다행이네요. 제 빠른 답변에 너무 놀라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