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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토론게시판 최근의 이터널시티 및 몬스터넷 동향에 대하여
CANX 추천 0 조회 1,209 12.01.26 21:09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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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1.26 22:05

    첫댓글 토론겟에 정말 좋은 글이 올라오네요

  • 12.01.26 22:24

    상당히 많이 공감이가네요

  • 12.01.26 22:34

    음 그냥 궁금한건데 캐쉬템을 팔면 그 돈이 몬넷한테 돌아가나요 아니면 엠게임으로 돌아가나요? 전 그게 제일 궁금함 ㅠㅠ 어디로 돌아가는지 알아야 어디가 나쁘고 어디가 고쳐야할지 알텐데ㅠㅠ

  • 12.01.26 22:39

    퍼센트겟죠 몇대몇

  • 12.01.26 23:11

    영자가 공카를 본다면 제발 이 글좀 봤으면...

  • 12.01.26 23:59

    와추억의비상이다...........................네오칼럼성님은 어디계시는가..

  • 12.01.27 00:25

    최근 RF온라인이 부활하려고 무려430개의 컨텐츠와 mmops방식의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엄청난 업데이트를 진행중이죠. 이터도 RF나 죽기직전 개념업데이트로 살아난 헬게이트런던처럼 전체적인 변화를 보여줘야할때입니다

  • 작성자 12.01.27 01:18

    아 이게 가장 중요한 거였는데 언급을 안했네..ㅋㅋ 워낙 기본적으로 좋은 게임시스템이라 생각해서 말은 안했는데 뭐가 더 나오긴 나와야함. 특히 전투 쪽으로

  • 12.01.27 10:35

    08년도 연구소가는거랑..막맵가는것좀 해결못하나..ㅎ

  • 12.01.27 11:48

    그러게요...연구소랑,막맵빼곤 다 죽은 맵이죠.....ㅡㅡ

  • 12.01.27 11:00

    연합 하우징 어설트 같은경우에 초반에 운영자가 GM게시판에 광고할때에는, 저희 나름의 추측+희망으로 아 어설트 난이도를 지정해서,길원간의 친목도모가 좀더 잘되고, 저렙분들을 빨리 당겨줄수있겟다, 생각 하고 입찰 받았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나로도 이상의 몹 데미지와 캐쉬템 소모로 결국에 연합어설트는 흐지부지 해졌습니다. 운영자에게 어설트 난이도를 조절할수있는 권한을 길마에게 주면안되냐고, 햇지만 시스템상의 문제를 들어 거절했고, 연합어설트 내에서 약을 떨어지게 해달라는 내용역시 한달이 지나도록 건의 해보겠다는 내용 이외에는 돌아오는 답변이 없습니다,

  • 12.01.27 11:02

    연합 어설트의 경우 몹의 데미지가 방어3500기준 오염된좀비 최대1300 / 모자쓴좀비 최대 700*2 / 여자좀비 900+연타 / 등으로, 총케같은경우에는 2천뻥을 안빨게 되면 즉사입니다, 피뻥을 빨더라도 한방한방 데미지가 적은게 아니기 때문에 물약의 소모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음식은 커녕 떨어져 주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렇게 군박,피뻥을 쓰고나서 클리어한 보상 1.3~1.7 포상 경험치 돈입니다. 거기다 운영자가 자신만만하게 +@라고 사무실어설트클리어 보상품을 내놓았는데,그것역시 저희를 당황 스럽게합니다.

  • 12.01.27 11:06

    경험치 카드A~H 까지가 나옵니다,현재까지 제가 파악한 것을보면, A카드가 4만9천경험치/H카드가 3억5300만경험치를 줍니다, 물론 H카드의 경험치를 보시고 무슨 불만이냐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H카드는 저희가 한달동안하면서 단 세명뿐이 먹지 못하고 대부분이다 A카드~D카드를 가장 많이 먹었습니다. 간에 기별도 안오는 경험치를 말이죠, 그리고 또 나오는게 경험치카드를 포함하여 일정확률로 벨트 악세서리를 주는데 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다른 유저보단 있으면좋지만, 단 5일의 대여기간입니다. 짧다면짧고 길다면 깁니다. 하지만 이역시 한달동안 공벨트 1명 방벨트 1명 이속벨트 2명 무게벨트 2명 먹었습니다

  • 12.01.27 11:08

    그리고 운영자가 말하던, 그외 미공개 보상은 구경조차 못했습니다. 이와같이 한달을 해도 혜택받는 사람은 극소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결국 일정 시기에 이르르자 길원들의 참여는 줄고 점차 흥미를 잃더군요, 아뭐 제푸념일수도있겟지만, 이와같은 점을 영자에게 예기를 해봣어도 개선의 여지가 없어서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써봅니다.. 그래서 제말은 조금더 유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서 현재도입된 시스템들이더라도 많이는 안바라더라도 연합어설트를 예를 들면 최소한 약의 드랍정도 이런식으로라도 해결을 해줫으면합니다..

  • 작성자 12.01.27 11:13

    이게 실상이였군요

  • 12.01.27 11:29

    개선 요구를 해도 어설트 보상증가나 이벤트 같은경우에도, 옜날옛적부터 나왓던예기인데 근래 들어서나 해주고... 건의한다 건의한다 예기만하는데 개선요구하기도 슬슬 질리는...

  • 12.01.27 13:39

    어썰포상좀 팍팍

  • 12.01.27 13:39

    이터널은 원래 어썰하는 재미였는데

  • 12.01.28 00:27

    답은 엠겜에서 떨어져나와 독자노선을 걷거나.... 아니면 망하거나...

  • 역시 몬넷이 자체 운영할떄가 재미있었떤거 같네요...

  • 12.01.29 15:19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개인방송 열린게임TV클럽국장이며,게임방송BJ 1년차인 BJ 총케 라구 합니다 ^^

  • 12.01.29 15:26

    CANX님,올리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어염~^^ 현재 게임'이터널시티'는 제가 이터널 초창기때만해도 사람들도 많고 온게임넷'온라인특공대' 2003~2004년때 방송을해서 이터널두 홍보가 좀되고하면서 겨울방학이라던지 여름방학때 이벤트도 많이 하면서 게임 하시는 모든 유저분들의 신규라던지 복귀 유저분들의 활성화두 많은 기대 하시거나 그러시는분들도 있겠지만,현재 이터널 영자분들께서두 많은 노력을 하시는걸루 ㅇㅅㅇ.. 이터널의 원래 묘미가 어설트도 재밌고,캠페인이라던지 PK 같은기능에 집-하우징 기능도 추가되면서 점점 발전해가지만,캐시템에 대해서 수입에 들어가는편이어도 유저분들의 1:1질문도받고 하는편이던뎀..

  • 12.02.28 00:54

    맞는의견입니다 잘읽고갑니다 일본이터널비교하면 우리나라가 일본수출이아니라 일본이 우리나라에 수출한거라고 생각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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