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12일 한국, 미국, 페루, 멕시코 등 175개국 7800여 지역에서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월절(逾越節·Passover)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3500년 전 애굽(이집트) 에서 장자(長子)를 멸하는 대재앙이 발생했을 때 ‘하나님’의 명을 따라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해방된 역사가 그 유래다. 325년 니케아에서 열린 공의회에서 유월절은 폐지됐으나, ‘초대교회 원형’을 강조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일하게 기리고 있다.
첫댓글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고난을 받기 전날 밤 유언으로 남겨 놓으신 새언약 유월절!
정말 소중합니다. 유월절 지켜서 재앙가운데서 보호 받고 구원 받길 간절히 바랍니다!
재앙에서 구원받을수 있는방법은 오직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것 뿐입니다.
성경에 기록대로 지켜지는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이 유일합니다~
아멘~ 입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신 절기입니다
맞습니다. 간절함이 느껴지는 절기입니다.👍
유월절은 정말 지켜야할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꼭 지켜야하는 절기이죠!
많은 사람들이 엘로힘하나님께
돌아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소중한 유월절 같이 지켜봐요~
꼭 지켜야하는 유월절이예요~^^
하나님께서 지키라하신 계명이죠!!
그리스도의 살과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세계에서 유일하게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진리를 전하고 행하는 참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을 지켜서 재앙에서 구원받기를 바랍니다
새언약을 거룩히 지킴으로 약속에 참예할 수 있는 축복을 받았으니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구원이라는 약속을 담아두신 새언약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만이 지키고 있다는 소식을 이제는 많은 언론에서도 다루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