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가격- -2013년가격-
A318 - 6770만달러(734억3419만원) -> 7010만달러(760억3747만원)
A319 - 8070만달러(875억3529만원) -> 8360만달러(906억8092만원)
A320 - 8830만달러(957억7901만원) -> 9150만달러(992억5050만원)
A321 - 1억360만달러(1123억7492만원) -> 1억730만달러(1163억8831만원)
-참고-
A319 neo - 8880만달러(963억2136만원) -> 9200만달러(997억9240만원)
A320 neo - 9670만달러(1048억49만원) -> 1억20만달러(1086억8694만원)
A321 neo - 1억1330만달러(1228억9651만원) -> 1억1740만달러(1273억4378만원)
A330-200 - 2억860만달러(2262억6842만원) -> 2억1610만달러(2344억367만원)
A330-200F - 2억1150만달러(2294억1405만원) -> 2억1910만달러(2376억5770만원)
A330-300 - 2억3110만달러(2506억7417만원) -> 2억3940만달러(2596억7718만원)
A350-800 - 2억4550만달러(2662억9385만원) -> 2억5430만달러(2758억3921만원)
A350-900 - 2억7770만달러(3012억2119만원) -> 2억8770만달러(3120억6819만원)
A350-1000 - 3억2060만달러(3477억5482만원) -> 3억3210만달러(3602억2887만원)
A380-800 - 3억8990만달러(4229억2453만원) -> 4억390만달러(4381만1033만원)
737-700 7480만달러(811억3556만원)
-> 보잉의 2013년 가격표는 못찾아서, 2012년 가격표만 알려드릴수밖에 없네요.ㅠ 왜 공개를 안해주냐 보잉!!
737 MAX 7 8200만달러(889억4540만원)
737-800 8910만달러(966억4670만원)
737 MAX 8 1억50만달러(1090억1235만원)
737-900ER 9460만달러(1026억1262만원)
737 MAX 9 1억730만달러(1163억8831만원)
747-8 3억5140만달러(3811억6358만원)
747-8F 3억5200만달러(3818억1440만원)
767-200ER 1억6020만달러(1737억6894만원)
767-300ER 1억8280만달러(1982억8316만원)
767-300F 1억8540만달러(2011억338만원)
767-400ER 2억80만달러(2178억776만원)
777-200ER 2억5880만달러(2807억2036만원)
777-200LR 2억9120만달러(3148억6464만원)
777-300ER 3억1500만달러(3416억8050만원)
777F 2억9570만달러(3226억9825만원)
787-8 2억680만달러(2176억7759만6000원)
787-9 2억4360만달러(2642억3292만원)
2013년 2월 22일 환율 1091원 기준
첫댓글 가격이 궁금했는데 고밥습니다
와 여객기 가지고싶다 ㅜ 근데 너무 비싸 ㅜ
유지비용이 더 많이 들듯 하네요 ㅋ
날아 다닌것 보면 가지고 싶다 했는데 가격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