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핸드폰 자주 꺼짐으로 고양 화정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상담 받았던 사람입니다. 고객의소리에 글올린 사람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웬일입니까?
상담하고 문의드린 후 일주일이 다 지나갑니다.
그래도 전화한통은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또다시 꺼지는 증상이 있는지는 알아보아야 되는 거 아닌가요....??? 현재까지 전화 한통 없습니다......
서비스가 알아준다는 삼성에서 이런식으로 서비스 상담 처리를 하는 줄 몰랐습니다.
아님 고양서비스센터 직원의 생각처럼 제가 나쁜의도로 상담을 했다고 생각해서 이런 식으로 처리하는 줄도 모르겠습니다.
그런겁니까? 한사람의 소비자로서 삼성 서비스센터 처리방법에 다시한번 실망입니다.
지금현재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당사자는 핸드폰 꺼짐을 매일 격으면서 사용하는데.... 서비스센타에서는 핸드폰을 개페하여 살펴보고 고장일리가 없다는 이유로 아무런 대처를 해줄 생각도 안하고 있으니.....참 한심합니다.....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생각으로 있다면 저와 고양 서비스센터에 같이 갔던 언니도 알고 있는데... 그분한테 물어보면 - 핸드폰 꺼져 매일 "전화기 왜 꺼져있냐"는 소리를 하고 있는데.... -바로 알 수도 있는데
다른 전자상품 회사보다 삼성 제품이 서비스가 제일 잘 이루어 진다고 하여 삼성 제품만 골라 사용하는데 이제는 삼성서비스도 서비스의 1인자는 못되는 것인가 봅니다.
저도 이제 삼성 제품과 서비스가 좋다는 말은 남들한테 할 수가 없네요...
핸드폰이야 삼성 서비스센터 직원 말대로 공짜폰도 많이 나왔다는 말처럼 다른 것으로 번호 이동해서 다시 사면 되지만 고객의 신용도는 어떻게 처리하실지...........................................................................
첫댓글 그래도 아무런 답장이 없어 그냥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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