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기맥(호남) 영산기맥 3구간(암치재=>태청산=>사동고개)
부뜰이(윤종국) 추천 0 조회 238 18.11.11 22:27 댓글 8

• 18.11.12 08:53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지나온 길이라 기억이 새록새록 나내요~

• 작성자 18.11.12 23:37

감사 합니다.
    요즘 가는 곳마다 법광님의 발자취를 자주 봅니다.

• 18.11.14 08:27

긴 8개지맥만 끝내고 마무리 하려다
    작년 가을 모임때 박종률 선배님을 만나서 긴거끝나면 금방이란 말씀에
    지맥길을 계속 이어가기로 했답니다~

• 18.11.12 09:29

언제 정맥 다하고, 언제 기맥 다하고, 언제 지맥 다할지...
    그리고 나면 해안가로 한바퀴 돌고, 나라 안의 온 강을 따라 한바퀴 돌고, 둘레길 따라 한바퀴 돌고....
    돌고 돌고 돌다 돌아가는가봅니다. 돌아버리겠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 18.11.12 23:40

뭐 서두른다고 빨리가지는 것도 아니구 꾸준히 묵묵히 가다보면 언젠가는 끝이 보이겠지요.
    뭐 그렇다구 돌아버리진 마세요.
    나두 덩달아 웃깁니다.ㅋㅋㅋ

• 18.11.12 10:30

고성산에서 일출을 맞으셨네요.
    떡만두국이 어울리는 계절도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함께하신 군이님, 산타님 모습도 반갑구요.^^
    날머리 사동고개 내려서는 곳에는 단풍색이 발걸음 가볍게 해줍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8.11.12 23:44

요즘 맨밥을 먹자니 밥이 딱딱해서 좀 끌여 밧는데 괜찮더군요.
    높은 하늘은 깨끗했는데. 조망권에 미세먼지가 가득해서 가시거리가 좋질 못했습니다.

• 18.11.19 19:33

수고하셨습니다.
    홧-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