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복지순례 일정을 세웠습니다.
아직 섭외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숙소를 확정하지 못한 곳도 있습니다.
어제 한덕연 선생님과 두 시간 동안 전화통화하면서 다듬었습니다.
계획 세우면서 눈 감고 전국일주 여러 번 했어요. 설렙니다.
방문지 : 군산 ~ 김제 ~ 송이도 ~ 영광 ~ 광주 ~ 곡성 ~ 남원 ~ 거창 ~ 지리산 ~ 강진 ~
생일도 ~ 율포 ~ 여수 ~ 진주 ~ 김해 ~ 대구 ~ 구미 ~ 안동 ~ 철암 ~ 속초 ~ 원통 ~ 설악산 ~
서울 ~ 과천 ~ 서울
참가비 : 35만원
김해복지관 김국보 선생님께서 전화주셨습니다. 어제 통화했고 오늘 알려주셨어요. 김해복지관에서 10일 저녁 숙박하기로 했습니다. 복지관 안에 있는 목욕탕도 이용 가능하게 주선해주시기로 했어요. 이불이 없어 괜찮을지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12차 복지순례단은 아마 거친 잠자리도 기쁘게 잘 누릴 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복지관이면 거친 잠자리도 아니지요. 11일 오전 일정도 확정했습니다.
아침에 남원복지관 문홍근 관장님께 전화드렸습니다. 7월 4일 오전 방문 확정했습니다. 매번 찾아와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11차 순례때 들려주신 이야기 지금도 기억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
7월 15~16일 철암도서관 방문 환영합니다. 단체 버스로 오시나요? 대중교통으로 오려면 안동에서 철암 오는 기차 시간은 12:56발-15:15착, 18:13발-20:43착입니다. 7월 16일 아침에 석탄공사 주민목욕탕(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 때 동문들 모여 볼까요
고맙습니다. 15일 오후에 철암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철암도서관 다음에는 원통 설악산 배움터에 갑니다. 그래서 가는 길 강릉에 들러 해수욕 하고 올라갈 생각입니다. (감자 옹심이도 먹어야지요.) 그 근처 어디선가 하루 자고 원통으로 갈 계획인데 숙소는 아직 못정했습니다. 그래서 16일 오전에 철암을 출발할 예정이었습니다. 15일 저녁에 동문 만남은 어떤가요? 그리고 순례기간 내내 버스를 빌려 이동합니다.
석탄공사 목욕탕, 와우!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대구에 순례단 모임장소가 정해졌나요???...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 '청지'사무실이 참~좋습니다. 대구시민센터와 대구장애인연맹과 같이 사용하고 있고 강의실은 40명 정도 모일수 있습니다. '청지'에 오신다면 식사대접과 대구시민센터 및 대구장애인연맹과 같이 맞이할수 있을것 같습니다...^&^...;청지' 조기찬 010-7924-1318
기찬이 형은 늘, 정보원 동문을 방갑게 맞이해주시죠^^
조기찬 선생님! 고맙습니다. 12일 대구 어르신마을 외에 따로 방문할 기관을 정하지는 않았습니다.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가 서문로에 있지요? 서문로에서 민산기념관까지 1시간 50분이 걸립니다. 그러면 이른 저녁을 먹고 떠나야 합니다.
대구 어르신마을에서 점심 먹고 오후에 대구 동문들을 모둠을 이뤄 방문하고 다시 모일 계획이었습니다. 궁리해보겠습니다.
조기찬 선생님, 순례단 반갑게 맞아주고, 식사까지 챙겨주어 고맙습니다!
소소봄 우석 잘 지내지...^&^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사무실은 대구 서구 내당동 1105-19번지 성건빌딩 3층 입니다. 작년 9월부터 이곳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지하철 2호선 반고개역 4번출구에서 30m 블랙야크 등산복 매장 건물 입니다. 일정보시고 여의치 않으면 대구 중구에 근현대역사 골목 투어를 하셔도 좋습니다. 100년의 대구역사가 밀집되어 있거든요.
조기찬 선생님, 고맙습니다.
늦었지만 일정확인하였습니다!좋은곳에서 좋은 동료들과의 멋진만남 기대합니다!두근두근해요!
아라, 댓글 고마워요. 좋은 곳, 좋은 동료. 우리 복지인생을 즐겁게 뜻있게, 뜨겁게 살아갈 땔감을 얻는 시간일 겁니다.
늦었지만 일정 확인했어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병문! 자기소개서 잘 쓰고 있지요? 재훈, 임채훈과 함께 이야기 많이 나눠봐요. 세 사람 함께해 기뻐요.
강릉이야기펜션 http://gpstory.com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 65-1 경포해수욕장 033-644-5664 박숙희 사장 010-7192-7331
선생님, 고맙습니다. 그렇지않아도 지난 백두대간 기록 뒤지면서 이곳을 찾았는데, 기록이 없었어요. 고맙습니다.
12차 복지순례 홈페이지성 공지글 하나 만들어 주세요~
한글계획서가 나오면 홈페이지성 공지글에 첨부해 주세요.
네, 곧 만들겠습니다.
오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박용득 실장님께 연락드렸습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님과 총장님의 말씀 부탁했습니다.
여수 베타니아 김종호 이사장님과 통화했습니다. 원고도 부탁드렸습니다. 9일 저녁식사, 10일 아침식사 대접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생일도에도 오시네요. 고맙습니다.
김문순 사모님, 목사님 전화 걸었다 사모님 받으셔서 깜짝 놀랐어요. ^^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일정표를 조금 수정해 다시 올렸습니다. 19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제외했고, 공릉청소년문화정보센터를 추가했습니다. 숙박도 그곳에서 합니다.
8월 20일부터 25일까지도 공식 일정입니다. 20일부터 22일까지 캠프가 열리지 않으면 복지순례단 걷기 여행합니다. 광활 일정표 보고 참고했습니다.
캠프, 안열릴 수도 있는건가요? ^^
오늘 과천장애인복지관 곽재복 관장님과 통화했습니다. 7월 20일 일정 확정했습니다.
생영지역아동센터 윤병오 목사님과 통화했습니다. 7월 7일부터 9일까지 일정 확정했습니다.
공릉청소년문화정보센터 이승훈 관장님과 통화했습니다. 19일 특강와 숙박도 확정했습니다.
이제 강릉이야기펜션과 다산수련원 예약만 남았습니다.
7월 5일 지리산 장터목 대피소 예약은 6월 20일부터 시작합니다. 이때 순례단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설악산 일정과 대피소 예약은 이주상 선생님 안내를 기다립니다.
대구와 구미 동문 만남은 아직 부탁하지 않았습니다.
대구는 이문희 선생님, 조기찬 선생님,
구미는 김원한, 김호진 선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단체버스는 아직 자세히 살피지 못했습니다. 한덕연 선생님께 여쭙고 의논하겠습니다.
장터목 대피소 예약, 1명이 4명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순례단 한덕연 선생님까지 총 29명, 지지방문으로 함께 가실 분들까지 넉넉하게 예약해야겠죠?
제가 단원들께 부탁해서 20일에 일괄 예약하겠습니다. 그렇게 할까요?
고마워요, 대익~ 이번 순례는 제가 진행해요. 그래서 한덕연 선생님 가실지 모르겠어요.
우리 스승의 날 학습여행으로 남양주 걸을 때, 한덕연 선생님께서 12차 순례 계획부터 진행 온전히 맡아보라 하셨어요. 막상 그 말씀듣고 그때는 주저했는데, 구상하고 섭외하면서 의욕이 생기고 잘할 수 있겠다는 마음이 가득해요. 또 대익이도 있고.
설악산도 대피소 예약해야 하는데, 대익이 이주상 선생님께 여쭤봐주세요.
네. 이주상 선생님께 여쭈어서 의논할께요.
설악산 대피소는 지리산보다 일정이 늦기 때문에 순례 중간에 예약을 해야 되겠어요.
19일 마포 시소와 그네 영유아통합지원센터 오실때 지지방문하러 가겠습니다~ 서울에 계신 동문 함께 가시죠~~?
저도 복지순례단 서울일정때 지지방문을 계획중입니다. 연락주세요!
한석구 선생님, 고마워요. 한석구 선생님이 잘 주선해주세요. 한석구 선생님 후배들도 많네요. 든든해요.
최성훈 선생님, 고맙습니다.
멋진 선배님!
서울신대의 역사, 자랑, 뿌리이지요! 고맙습니다.
오늘 심한기 선생님과 통화했습니다. 20일 오전에 품 방문한 뒤 점심 사주신다고 하셨어요. 마침 올해 품이 20주년, 순례단이 미리 읽을 원고를 부탁했는데, 20주년 글을 보내주신다 하셨습니다. 20일에는 품 전 직원이 참가해 맞이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이후 과천장애인복지관 일정이 있지만, 그래도 12차 복지순례 마무리 강의와 인사 부탁드렸습니다.
정호영 선생님과 통화했습니다. 29일 저녁, 30일 아침과 점심 준비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29일 저녁을 군산에서 먹고 갈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웃음만땅 박경희 선생님과 통화했어요. 3일 점심, 웃음만땅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송이도 여행 정보 알려주셨어요.
단체버스는 전문규 기사님께 진작에 부탁드려 놓았습니다.
숭의초등학교 방학 전이라 다른 분을 알아보신다 했습니다.
대피소, 저는 빼고 예약해 주세요.
오늘 강릉 이야기펜션 예약했습니다.
공릉청소년문화정보센터 이승훈 관장님과 통화했습니다. 18일 저녁과 19일 아침도 준비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어제 안양부흥복지관 이훈 관장님과 통화했습니다. 20일 오전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다산수련원 이창제 관장님과 통화했습니다. 7월 6일 예약했습니다.
송이도 숙소 예약했습니다. 박경희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이장님께 전화드렸고, 이장님께서 좋은 분 소개해주셨습니다.
선생님, 업데이트 된 순례 일정 한글 파일도 올려주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