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ovie.daum.net/moviedetailStory.do?movieId=50256
금지된 마음 그리고 숨겨진 진실 엇갈린 운명에 흔들리는 남자와 소녀 그들이 펼치는 파란의 러브스토리!
2003 년 3월, 그녀가 돌아왔다 몇 해 동안의 인도 여행을 마치고 고향, 파주로 돌아온 최은모는 언니의 사고사가 자신이 알고 있던 사실과 다르다는 것과 언니의 남편인 김중식이 자신 앞으로 보험금을 남겨놓았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1996년 봄, 그가 나타났다 은모의 언니, 최은수가 서울에서 온 대학생 김중식을 좋아하기 시작할 때부터 은모는 중식이 마음에 안 들었지만 결국 언니는 그와 결혼한다. 돈을 벌어오겠다고 은모가 가출한 사이 언니는 사고로 목숨을 잃고 어른인 중식의 보호가 필요하다는 것을 받아들인 은모는 그와 함께 살아가기로 한다.
2000년 겨울, 그들 헤어지다 은모와 중식이 서로에게 유일한 가족으로써 살아가던 어느 날 은모는 자신이 중식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고 두려운 마음에 중식이 없는 사이, 또 다시 떠나버린다.
2003년 봄, 그들 다시 만나다 3년 만에 돌아온 파주에서 김중식은 변함없는 모습으로 같은 자리에서 은모를 기다리고 있었다. 은모는 그를 향해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기 위해 언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것에 끝까지 매달리는데……
그와 그녀, 서로를 사랑해도 될까?
아직 영화를 보는 시각이 덜 떨어진 것일까? 난 다르게 보이드만...
우쒸 한 번 더 봐야겠네...
영화제에 추천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나 갑작스런 설정때문에 의아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최은모(서우)의 학생 모습과 여행을 다녀온 뒤의 성인의 모습의 분위기가 너무 달라 못알아봤다는... ㅠ.ㅠ;;;
둘 다 연기는 허벌나게 잘하드만... |
첫댓글 영화가 보고 싶어진다
연기를 잘한다는 말에 저도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