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페스티발도 작년과 같은 이태원초등학교에서 치루게 됩니다.
학교에서 치루는 만큼 이것저것 신경썽야 할 부분이 많네요..
특히 뒷정리를 확실하게 해주어야 해서 몇가지 부탁 말씀드립니다.
1. 주차장
밑에 글을 올렸는데.. 운동장에 주차를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2. 쓰레기
쓰레기는 재활용과 일반으로 정확이 나누어 버려주셔야 합니다.
1층에 실내에 2군데 복도에 음료대 옆 한군데 총 3군데에 재활용 쓰레기를 버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재활용 쓰레기는 병, 캔, 플라스틱, 종이로 나누어 검은 봉지를 벽에 붙여좋겠습니다.
꼭 나누어 넣어주시고 일반쓰레기도 따로 적어서 검은 봉투를 준비하겠습니다.
행사가 끝나면 여러분들이 계시던 곳을 처음과 같이 쓰레기를 정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의자
행사날 사용하는 의자는 학교에서 대여를 한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원상태로 가져다 놓아야 합니다.
저희가 동호회 별로 구분을 하다보니 포스트잇을 의자에 붙여 놓는데 행사가 끝나면
본인이 앉으셨던 의자에 포스트잇을 띠어서 종이버리는 곳에 버려주시고
의자는 접어서 벽쪽으로 세워주시면 원상태로 가져다 놓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저도 뒷풀이를 빨리 가고 싶으니...도와주세요..^^
1층 자리가 모자라 2층 좌석에도 포스트잇이 붙어 있을 수 있으니
그 쪽에 앉은신 분들은 포스트잇만 제거해 주십시요..
4. 김밥과 물 수량 방법
페스티발에 출전하시는 분들께 충분하진 않겠지만 김밥과 물을 복수 출전 관계없이 1인(김밥,물)기준으로 준비했습니다.
11시 30분 경에 도착할 예정인데 그 때는 아마 몸풀기 예선전을 치루고 있을 것입니다.
각 동호회에서 몇분만 오셔서 출전한 선수 인원수 만큼만 한번에 수령해 주시면 됩니다.
티켓팅 하는 곳에서 동호회 명칭만 얘기하면 수량에 맞게 준비해 주겠습니다.
제가 사회를 보면서 안내 말씀 드리면 그 이 후에 수령하시면 됩니다.
5. 화장실
약 250명이상이 페스티발날 오실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남,여 각 1씩 밖에 없는데 화장실 마무리 청소도 저희가 해야 합니다.
사용하실때 조금만 신경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식수대 (보온 물통)
체육관 밖 식수대를 설치 할 예정입니다.
보온 물통을 놓아서 그 옆에 간단한 커피나, 차를 조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하시고 편히 드시면 되겠습니다.
편히 오셔서 즐기시고 편히 가시면 좋겠지만 조금만 신경써주셔서 도와주시면 그 쪽 체육관을 앞으로
또 대여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협조와 이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