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019 미니오디오의 새로운 변환는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데논 D-T1 오디오 시스템이 만들어 줄것이다.
데논 D-T1 오디오 시스템은 데논 RCD-M41 CD리시버를 기반으로 스피커까지 포함하고 있는 가정용 오디오 시스템이다.
DENON D-T1 SYSTEM AUDIO
데논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D-R1 오디오는 CD 플레이어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실속형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이다.
스테레오 사운드 기반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설치하고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FM/ AM 라디오를 청취하고
블루투스를 통해서 다양한 노래를 스트리밍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데논 D-T1 미니오디오는 본체 리시버와 스피커 독립적으로 나눠지는 오디오 시스템이다.
고음질 고품질 지원을 위한 CD감상이 가능하고 TV나 아날로그 소스기기와 연결해서 즐기는 음악감상과 TV 사운드등을
즐길수 있다.
데논 D-T1 오디오 시스템의 전용 데논 스피커가 채용되어 있으며, 이 스피커는 12Cm 우퍼와 2.5Cm 소프트돔 트위터가 적용되어
있으며 고음과 저음의 완벽한 분리를 위한 네트워크 설계로 완성된 스피커이다.
전체적인 사운드 특징은 묵직한 기본 음량감과 악기 소리의 선명함이 뛰어나고 음감표현력이 자연스러워 음악을 듣기 좋은 소리로
만들어준다.
미니오디오는 저음이 약하다는 편견을 지워버리게 해 줄 오디오 시스템이 바로 데논 D-T1 제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