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선동골 하산길 잘 잡은 케니님 덕분에 많은 회원님들 무사히 편안하게 내려왔어요. 게다가 고기굽는 멋진 스킬까지 발휘해 더 맛난 곰취 삼겹살을 맛봤네요.
견우님이 보내주신 GPX 파일 덕분입니다.^^ 고기 굽는 건 제가 잘하는 게 아닌데...ㅎㅎ3년째 나물산행을 따라 다나다 보니... 오늘은 삼겹살이 필요헌 날이란 걸 체득한거죠.^^
첫댓글 선동골 하산길 잘 잡은 케니님 덕분에 많은 회원님들 무사히 편안하게 내려왔어요.
게다가 고기굽는 멋진 스킬까지 발휘해 더 맛난 곰취 삼겹살을 맛봤네요.
견우님이 보내주신 GPX 파일 덕분입니다.^^ 고기 굽는 건 제가 잘하는 게 아닌데...ㅎㅎ
3년째 나물산행을 따라 다나다 보니... 오늘은 삼겹살이 필요헌 날이란 걸 체득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