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님 안에서 여러분을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저는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소재 빛나리교회를 섬기고 있는 정진석 목사입니다.
지금까지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말로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저에게 하나님께서는 비전을 주셨습니다. 이 비전은 교회의 부흥이나 개인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는 갈 길을 몰라 방황하며, 믿음이 없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품는 비전입니다. 비전이 있어야 성장도 있습니다. 비전이 있으면 불가능보다 가능성이 더 크게 보이게 됩니다. 우리 믿음의 자녀들에게 부족한 것이 있다면 바로 비전입니다. 비전이 있으면 노인도 젊은 것이고, 비전이 없으면 청년도 늙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시대에 비전의 사람을 사용하시고, 기회는 비전을 가진 사람의 것이기 때문에 우리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을 향한 비전을 심어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저의 new vision camp 에서는 참석자 모두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심어주게 될 것입니다. 먼저 철저하게 자신 자신을 돌아보는 “회개”의 시간과 이제 “성령”님의 도우심을 기대하며, 오늘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목표를 확실하게 설정하게 될 것입니다. 이 사실을 1회 new vision camp에 참석했던 많은 청년들의 변화된 모습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때의 그 감동을 가지고 우리는 이제 제 2회 new vision camp를 기도로 준비하며 바로 여러분의 자녀와 귀 교회의 청소년들을 초청하고자 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좋으신 하나님께서 비전을 주셨기 때문에 우리 스텝진들을 통하여 참석자 모두가 변화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단 준비 사항이 있습니다. 적어도 하루에 한 시간씩 기도로 준비하고 참석하십시오. 회비는 10,000원이지만 이것 또한 부담스럽다면 그냥 참석만 하십시오. 물질 때문에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주신 기회를 버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 스텝들도 기도로 그리고 찬양, 말씀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그럼 2월 24-25일(1박2일)에 금산 “헐몬산 수양관”에서 만나 뵙기를 소원하며 인사를 대신합니다.
빛나리교회 정진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