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쇼핑 공간괌에서 가장 번화한 곳은 플레저 아일랜드. 그 중 핵심을 이루는 곳이 바로 면세점 DFS 갤러리아다. 이곳은 크게 네 곳으로 구분되는데, 패션월드, 부티크 갤러리아, 뷰티월드, 데스티네이션월드가 있다.
패션월드에는 주로 버버리, 지방시, 폴로, 랄프로렌, 엠포리오 알마니, 마크 제이콥스와 같은 캐주얼 의류 매장이 있고, 부티크 갤러리아에는 구찌, 프라다, 디올, 샤넬, 까르띠에, 루이비통, 몽블랑과 같은 고급 브랜드가 있다. 그리고 뷰티월드에는 향수를 비롯한 각종 화장품들이 있는데 랑콤이나 MAC, 크리스찬 디올, 샤넬, 슈에무라, 오리진 등 최고급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또 지역 선물용품이나 기념품과 포도주를 살 수 있는 코너가 있어 발렌타인, 이니스킬린 아이스 와인 혹은 고디바 초콜릿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DFS 갤러리아에는 최근 한국인이 많이 찾아 한국인 취향에 맞는 제품들도 많고 무엇보다도 한국어를 하는 직원들이 있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건물구조가 독특해 처음 방문할 때에는 매장찾기가 어려운데 건물구조도가 그려진 리플릿 등을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DFS 갤러리아에서 식사나 가벼운 음료를 마실 때는 플래닛 할리우드나 스와레를 찾으면 된다.
|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인 괌은 이곳저곳을 다니면서 상품을 살펴보고 구입하는 재미가 쏠쏠한 여행지다.
그중에서도 DFS 갤러리아 괌은 명품 브랜드숍부터 화장품, 시계, 기념품 상점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서
쇼핑하기에 편리한 곳이다.
플레저 아일랜드의 한복판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 괌에 입장하면 개인마다 쇼핑카드를 만들어준다.
DFS 갤러리아 괌에 입점해 있는 상점에서는 여권이나 항공권을 제시할 필요 없이 쇼핑카드 하나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입구 옆에는 잭팟 기계가 있는데, 쇼핑카드를 갖다 대면 할인쿠폰이나 식사쿠폰 등을 얻을 수 있다.
잭팟은 하루에 한 번씩 도전할 수 있으며, 당첨 확률은 90% 이상이다.
DFS 갤러리아 괌은 선글라스와 브랜드숍이 있는 패션 월드,
페라가모와 루이 뷔통 등의 명품점과 시계와 보석 상점을 만날 수 있는 부티크 갤러리,
각종 화장품과 향수가 진열된 뷰티 월드, 기념품이나 주류 등 간단한 선물을 살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월드로 구성돼 있다.
매장 곳곳에는 일본 소매점 가격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저렴한지 알려주는 표지들이 놓여 있어서,
가격에 대한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
사람들이 DFS 갤러리아 괌에 들러 쇼핑을 하는 이유는 저렴할 뿐만 아니라 헌팅 월드, 케이트 스페이드, 푸치처럼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브랜드들이 들어서 있기 때문이다.
![]() |
또한 DFS 갤러리아 괌에서만 판매되는 물건에는 한정판(Limited Edition)이라고 명기돼 있다.
뷰티 월드에서는 매달 다른 브랜드에서 메이크업 이벤트를 펼치는데,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괌을 찾아와 직접 메이크업을 해주기도 한다.
DFS 갤러리아 괌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 들여온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르티에의 '라 도나' 시계, 랑콤의 향수 '벵갈', 고디바의 고급 초콜릿, 버버리의 가방 등이
신상품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후 4시 이전에 구입한 물건은 호텔로 배달해준다.
또한 와인이나 양주는 면세 가격으로 사도 공항까지 배송해주기 때문에 번거롭게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첫댓글 좋은 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