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회장 도면
1)대연회장 - 다이아몬드홀
맨 위의 그림은 전체적인 도면이고 두번째 그림부터 만찬, 칵테일파티, 세미나, 극장식으로 사용할때의 도면은 나타냅니다.
2) 중연회장 - 에메랄드홀,루비홀,사파이어홀
맨 위의 그림은 전체적인 도면이고 두번째 그림부터 만찬, 칵테일파티, 세미나, 극장식으로 사용할때의 도면은 나타냅니다.
중연회장 루비,에메랄드,사파이어홀의 규모와 구조는 모두 같기때문에 용도별 도면도도 서로 같습니다.
3) 소연회장 - 오팔홀
맨 위의 그림은 전체적인 도면이고 두번째 그림부터 만찬, 칵테일파티, 세미나, 극장식으로 사용할때의 도면은 나타냅니다.
2. 연회장의 규모(수용인원)
3. 홈페이지
- http://www.hyundaihotel.com/ulsan/index.jsp
4. 최근에 열린 연회 행사
- 제23회 전국중등영어교육연구회 동계 세미나 개최
울산중등영어교육연구회(회장 김익근)는 2010년 1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호텔현대 울산 다이아몬드홀에서 제23회 한국중등영어교육연구회 동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 전국의 영어교사 4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동계 세미나는 ‘영어교과교실에서의 효율적인 교수학습방법 개선(Development of Effective Teaching · Learning in the English Classroom)’이라는 대 주제 아래, 각 시도의 중등영어교사들이 영어수업현장에서 직접 적용하여 연구한 효율적이고 다양한 교수학습방법을 발표함으로 그 노하우를 모든 영어교사들이 공유하는 장이 될 것이다.
- 전 과정이 영어로만 진행되는 이번 동계세미나는 16개시·도 중등영어교육연구회에서 각각 준비된 특색있는 영어교육 우수사례를 발표한 다음, 회원 상호간의 활발한 질의 응답 및 논의를 통해서 현장적용 방법을 수월하게 추구해 나갈 것이다. 전국적인 시각에서 조망되는 영어교육 세미나 개최를 통해서 울산의 영어교육도 한 단계 업그래이드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 특강으로는 14일 오후 2시에 기조연설로 주한미국영사관의 Tyler T. Allen 영사가 초청되어 U.S.-Korea Relations in the 21st Century 이라는 제목으로 21세기 한미간의 관계를 흥미롭게 풀어나갈 것이며,
- 오후 7시 30분 교육마술시간에는 재미있는 수업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학습동기 유발 및 효율적인 수업유지방법이 안내될 것이다.
- 또 1월 15일 오전 9시 한경대 최은경교수의 Critical Thinking 특강시간에는 일선학교 수업현장에서 영어교사들이 학생들의 영어사고능력 계발 비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 한국중등영어교육연구회는 1987년에 발족하여 매년 하계 워크숍과 동계 세미나를 16개 시·도지회별로 개최하여 왔는데 울산은 광역시로 승격된지 처음으로 전국대회를 유치하게 되었다. 이번 겨울과 여름 세미나를 통해서 선정된 우수 사례 발표자 2명은 영국에서 개최되는 IATEFL(1967년 영국에서 결성된 세계 최고 영어교육 국제연맹)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5. 장단점
장점 : 울산지역뿐만 아니라 경북지역에서 몇개 없는 특1급호텔 연회장으로서 많은 연회행사를 할때, 특히 웨딩을 할때 좀더 럭셔리하고 차별화된 웨딩을 진행 할 수 있고 광역시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용이하여 (공항,터미널,기차역,KTX는 도입예정인 곳) 많은 지역에서 사람이 모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에 비해서 객실 내부의 디자인등 시설이 노후된것이 사실이며 이에 따라 연회장의 시설도 수도권의 특1급에 비해서는 시설이 노후되어있다. 아직 리모델링이 많이 시행되어있지않고 있다. 연회장의 시설이 크게 5곳으로 규모의 다양성은 꽤하고 있으나 주로 다이아몬드홀만 이용하는것이 현실이라서 다른 연회장의 이용률이 높지 않은 편이다.
6. 기타(웨딩메뉴)
웨딩행사를 진행할때는 다이아몬드홀을 이용합니다.
첫댓글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