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체크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절차 및 사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신청대상 : 세대주 (2020.3.29. 기준)
※ 대리인 신청 가능
■ 신협체크카드 지원금 신청방법
(1) 온라인접수 →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하러가기
[클릭] 👉 https://go.bccard.com/voucher.do
(2) 신협창구접수 : 가까운 신협 방문 (세대주 명의 신분증과 신협체크카드 지참)
※ 신협체크카드가 없을시 현장에서 발급 가능
※ 또는 모바일 신협온(on)뱅크로도 간편하게 발급 가능
<온뱅크 어플 다운받기 → 온뱅크 신협체크카드 신청 하러가기 [클릭]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cu.onbank&hl=ko
■ 신청기간 : 5.11(월)~5.31(일)
5.11.~5.15. 5일민 출생년도 끝자리 기준 5부제 시행.
*5월 18일부터 요일에 관계없이 신협 창구 접수
■ 문의사항
전화 문의(평일 09:00 ~ 18:00)
*가구원 산정 기준 : 보건복지부 콜센터 129
*신청 및 지급 방법 : 행정안전부 콜센터 02-2100-3399
*조회 시스템 장애 : 070-7825-4467
*긴급재난지원금 전용 고객센터(BC) : 1588-6374, 1566-4800 (5.18. 오픈예정)
*신협체크카드 고객센터 : 1566-7300, 1566-6000
*산격한마음신협: 053-943-9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