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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번역]
나는 알아요... 아눈나키 영화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첫번째 질문은... 이것이 정말 사실일까요? 어떻게 확신할 수 있을까요?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진실이라는 느낌을 가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증거를 가지고 이 이야기를 하고 그것의 진실성을 증명해야 합니다...
아니면 발명품이라면 발명품임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음... 우리는 이 질문들에 대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지만 흥미로운 점은,
많은 참고 자료와 연구를 통해 당신이 완전하고 만족스러운 답을 얻을 수 있도록...
그러니 답을 얻을 수 있는 다큐멘터리를 볼 준비를 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질문과 반성점을 제시할 것입니다...
조지 아담 스미스는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명판을 손에 넣은 소수의 특권층 중 하나였습니다.
스미스는 메소포타미아의 점토판에 새겨진 복잡한 설형문자 안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성경 본문에 깊이 빠진 학자였고, 그가 가지고 있던 보물이 아마도 신성한 경전의 열쇠를 쥐고 있는 고대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1871년, 조지 스미스는 그의 기념비적인 작품인 "Suneiform의 음성학적 가치"를 공개했습니다
등장인물들." 그것은 설형문자에 대한 이해의 문을 활짝 열어주는 하나의 토메였습니다.
대영박물관의 신성한 홀에 배치된 스미스의 탐구는 평범한 종류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고대 문헌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니네베의 조각들을 마스터 퍼즐 해결사처럼 조각조각 모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1872년에, 그의 인생의 거대한 작품 - a
역사의 연대기에 울려 퍼질 작품이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스미스는 홍수에 대해 속삭이는 텍스트 조각들을 엮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 한가운데에 서 있을 때 과거의 잔재, 먼지의 장막에 가려진 더 큰 조각이 손짓했습니다. 그는 수 세기 동안의 더러운 것들을 쓸어버렸고, 그의 눈앞에서 광범위한 이야기가 터져 나왔습니다.
그는 외쳤다. "나는 2천 년 이상의 망각 끝에 그것을 읽은 첫 번째 사람이다."
태블릿을 테이블 위에 놓고, 그의 옷을 벗으며 미친 듯이 방을 뛰어다녔습니다!
1872년 12월 3일 성서고고학회가 열리기 전에,
조지 스미스는 '대홍수에 대한 칼데아의 이야기'를 발표했습니다. 이 중요한 행사에서 다름 아닌 윌리엄 이워트 글래드스톤 총리 자신이 참석했습니다.
그 명판은 히브리어 성경에서 발견된 이야기를 반영하여 대홍수의 이야기를 서술했습니다.
하지만 놀라운 것은 이 문서가 성경보다 훨씬 앞서 있다는 것입니다.
그 유사점들은 불가사의했지만, 발굴된 차이는 등골이 오싹했습니다.
George Smith에 의해 발견된 조각들과 구절들은 값을 매길 수 없는 것들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들은 필수적인 것들입니다
인류역사상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문학서적의 신화적 서술인 서사시
길가메시... 그리고 큰 홍수에 대한 이야기는 길가메시 서사시의 열한번째 판을 형성합니다.
그 당시, 조지 스미스의 발견은 성서 고고학 협회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한 세기가 지난 오늘날, 그 주제에 대한 문서가 부족합니다. 게다가 그 이야기는 널리 알려지거나 광범위하게 연구되지도 않습니다.
스미스에 의해 발굴된 텍스트를 파헤치면, 사람들은 더 자세하게, 그 배후에 있는 이론적 근거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텍스트를 대중의 눈으로부터 보호하는 것. 스미스가 쓴 작은 메소포타미아 판들
그들은 노아와 방주에 대한 성경적 설명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위패는 다른 종류의 홍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야훼가 처벌을 내리는 대신에 인류와 노아를 제외하고 엔릴, 아누, 엔키와 같은 다른 신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아눈나키로 알려진 비옥한 초승달에서 숭배되는 신비로운 종파의 수수께끼 같은 신들이었습니다...
아눈나키의 주제는 아눈나키 고대 미스터리 채널의 초석입니다.
이 발견들은 최근에 우리 역사에 추가된 것들입니다. 그리고 원본을 면밀히 조사한 결과 박물관에 전시된 텍스트, 이 이야기가 널리 공개되지 않는 이유, 가르침, 그리고 논쟁은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이전 비디오에서 본 것처럼, 아눈나키족이 누구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먼저 수메르인들을 풀어내고 이해해야 합니다
메소포타미아 태블릿의 중요성과 진정성을 추정하기 위해, 우리는 해독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눈나키 이론을 통해 주장을 뒷받침하는 사실이나 이야기의 이면에 있는 이야기.
수메르인들이 인류 역사상 최초의 문명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메소포타미아의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의 지역에서 출현합니다.
수메르는 이 고대 문명의 후대에 지정된 이름입니다. 수메르인들은 그들의 사람들을 "검은 머리의 사람들"이라고 불렀습니다. 수메르라는 용어는 "땅"을 의미합니다
"문명화된 왕들의" 그리고 그것은 인류 역사의 기념비적인 전환점으로 서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알다시피 군주제의 여명과 함께 문명이 탄생한 곳입니다.
수메르인들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상 모든 것과 전체 사회적 틀인 무역, 법률, 교육, 농업의 토대를 마련한 선구자들입니다,
동물 사육, 시간 기록, 별자리, 의학,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글쓰기입니다.
놀라운 것은 이 문명인 수메르가 거의 하룻밤 사이에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신석기 시대 이전에는 인간과 인간과 유사한 존재는 본질적으로 수렵채집과 유목민이었습니다. 그러나 수메르와 함께 문명은 꽃을 피웠습니다
도시들은 농업과 축산업에 통달하여 번성하였습니다. 수메르에서 이런 획기적인 사회적 기술적 진보가 나타나면서, 그것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어떻게 이 문명이 그렇게 갑자기 존재하게 되었을까요?
수메르인들은 그들 스스로 이 수수께끼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그들에 따르면 아눈나키로 알려진 신들은 인간을 만들고 그들을 문명으로 이끌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아마도 당신은 저처럼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이 채널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진정하세요. 이제 거의 다큐멘터리로 돌아갑니다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성을 다해 만든 이 콘텐츠를 정확한 정보와 함께 발표하고자 합니다.
먼저 제 목소리에 억양이 있다는 것을 알아채실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나는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브라질인이고 나의 모국어는 포르투갈어입니다. 나는 영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이 주제에 관심이 많아서 정보를 찾고, 검색하고, 찾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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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투갈어로 된 내 모국어로, 그것들은 곧 영어로 제공될 것입니다.
저도 포르투갈어로 팟캐스트를 시작한 후 유튜브 채널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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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비디오의 목표는 기본적인 근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다음과 같이 할 것입니다
수메르의 명판과 수메르의 명판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이해하면, 내가 너희에게 말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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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우리가 이 풍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은 주로 그들의 왕관 중 하나에 기인합니다
업적 - 글쓰기. 더 나아가 보물창고를 강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아슈르바니팔 도서관으로도 유명한 니네베의 도서관 소장품입니다.
기원전 7세기 신아시리아인에 의해 니네베에 세워진 아슈르바니팔 도서관
킹 아슈르바니팔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체계적으로 조직된 도서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기념비적인 시설은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비록 19세기 중반에 30,000개 이상의 문서가 발견되었지만, 원래의 수집품은 훨씬 더 컸다고 믿어집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아슈르바니팔 도서관은 그것의 첫번째 도서관이 아니었습니다
친절함. 초기 왕조시대부터 낙서집, 절, 궁궐 등에 붙어 있음
(2900-2334 BCE), 도서관은 수메르에 아카디아인, 바빌로니아인, 그리고 초기 아시리아인으로 존재했습니다
왕들은 또한 도서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율법학자들은 추가적으로 개인 도서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궁전, 학교, 성전에서 언급한 사람들에게. 그러나 아슈르바니팔 도서관은
가장 오래된 체계적으로 조직된 도서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나의 주제 또는 작업 유형에 제한되지 않는 포괄적인 지식 모음.
아슈르바니팔은, 신아시리아 왕 에사르하돈의 둘째 아들로, 에두바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스크라이브 스쿨, 그리고 스크라이브가 되기 위해 필요한 표준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의 남동생인 샤마쉬셤-우킨도 교육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의 여동생은, Serua-Eterat은 읽고 쓸 줄 아는 사람이었습니다. 이것은 읽고 쓸 줄 아는 것이 그들의 가족에서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사르하돈이 죽은 후에 아슈르바니팔이 왕위에 올랐을 때에, 그는 아무런 저항도 받지 않았고, 그가 원하는 대로 할 자유가 있었습니다. 그는 유명한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군사 작전, 이집트 정복, 우라르투 정복, 아나톨리아 재탈환.
그러나 그의 치세는 또한 그의 동생 샤마쉬숨우킨과 같이 가족간의 갈등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아슈르바니팔은 바빌로니아의 독립을 선언하고 아시리아의 영토를 공개적으로 차지했습니다
그 성읍을 4년 동안 포위하고, 그 뒤에 주민들을 학살하였습니다.
기원전 647년에서 기원전 646년 사이에 아슈르바니팔이 처음으로 과거의 집단적 지식을 보관할 보편적인 도서관을 구상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 문학은 기원전 2600년경 수메르에서 처음으로 쓰여졌고, 수메르의 문헌들은 아슈르바니팔은 기원전 2334년 이후에 아카드 문자로 보존되었습니다
그의 제국의 모든 곳에서 온 모든 종류의 작품들을 포함하는 그의 자신의 도서관.
점술 텍스트의 획득은 전체 사업을 추진했습니다. 아슈르바니팔은 모든 것을 원했고 그 책들은 쓰여진 적이 있지만, 특히 그의 미래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인도할 수 있는 책들은 그렇습니다. 그는 율법학자들을 포함한 여러 사람들을 보내셨습니다
제국은 이것들과 다른 모든 문서들을 보호하고, 그것들은 복사되어 그의 도서관에 보관될 것입니다.
도서관의 소장품은 증가했고, 그것은 도서관장의 책임이었습니다
그것을 유지하고, 낡거나 부서진 판을 교체합니다. 그 수집품은 북궁뿐만 아니라 왕실 도서관으로 지정된 건물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정적인 문제들, 천문학, 점성술, 식물학, 개인과 왕실의 서신, 외국의 서신, 왕실의 법령, 점술 텍스트, 종교 텍스트 및 찬송가, 역사적 비문, 문학 및 의학 텍스트. 불행하게도, 그 도서관은 대략 30년 정도 밖에 서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불탔습니다
기원전 612년 바빌로니아인, 메데스인, 페르시아인들의 연합에 의한 니네베 약탈
신 아시리아 제국은 멸망했습니다. 아시리아의 적들은 그들의 모든 기억을 지워버리려고 했습니다
역사로부터,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도서관이 무너졌을 때, 폐허가 된 벽은 점토로 된 설형문자를 묻었습니다
그 책들이 바로 그 책들이고, 불이 그것들을 굽고 보존하였습니다. 이 책들이 발견되었습니다
2,000년 이상 후에 고고학자인 Austen Henry Layard경과 Hormuzd Rassam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은 현대 시대의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로서 많은 학자들에 의해 특징지어졌습니다.
아슈르바니팔의 통치는 그의 지적인 추구와 군사 작전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그는 점술에 대한 그의 깊은 관심으로 알려져 있었고 그 주제에 대한 어떤 텍스트도 얻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이미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기원전 647년 이후에 율법학자들과 선견자들과의 그의 서신들을 보여줍니다
미래와 그 자신의 개인적인 건강과 행복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
하지만, 아슈르바니팔의 통치는 또한 그의 잔인한 정책들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신아시리아 왕 중에서 가장 높은 교육을 받고 문맹이라는 명성에도 불구하고, 아슈르바니팔은 또한 가장 잔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무자비한 정책들은 결국에 아시리아 제국의 몰락. 그의 엘람 파괴는 그의 제국 사이의 완충국을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엘람이 떠나자 이주하여 공동체를 이룬 메디아와 페르시아인들의 땅. 아슈르바니팔은 기원전 627년에 자연사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와는 달리, 그는 아들들에게 왕위 계승과 관련하여 공평하게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들 아슈르-에텔-일라니가 그의 뒤를 이었지만 왕위에 오른 직후 그의 쌍둥이에게 도전을 받았습니다
아시리아 제국을 내전으로 분열시키고 있는 형제, 신샤리슈쿤. 두 형제는 바빌로니아인, 킴메르인, 메데스인, 페르시아인, 아시리아인의 적들이 싸웠습니다,
스키타이인들은 그들의 기회를 인식하고 기원전 612년 아시리아의 도시들에 내려왔습니다,
니느베에 있는 큰 도서관은 도시가 불에 타면서 무너졌습니다. 그 때에, 그것의 폐허는 지구에 의해 주장되었고, 그것은 다음 2000년 동안 묻혀 있었습니다.
Austen Henry Layard 경이 이끄는 탐험대가 도서관을 발견한 것은 1849년이었습니다
니네베와 수많은 명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1853년의 후기 책에서, 오스틴 헨리 레이어드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가치를 과대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설형문자의 완전한 해독, 아시리아의 언어와 역사를 복원하고 관습과 과학을 탐구하기 위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아마도 그것의 사람들의 문헌을 덧붙일 것입니다. 그렇게 발견된 문서들
니네베는 아마도 이집트의 기념물들이 제공하는 모든 것들을 능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수년간 무수히 많은 조각들이 합쳐지고, 비문이 전사되기 전에 경과해야 합니다
영국과 다른 곳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은 설형문자 연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스틴 헨리 레이어드는 그가 실제로 무엇을 발견했는지, 그의 업적의 영향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메소포타미아인이 니네베 도서관의 태블릿들은 그 사람들의 역사에 대한 문서들만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점토판은 레이어드가 상상할 수 없는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그 모든 태블릿 중에서, 한 가지 주제가 눈에 띕니다. 바로 신화적 텍스트입니다.
그 위패들은 분명하고 명백했습니다! 그것들은 신비한 존재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눈나키.
메소포타미아의 수수께끼 같은 신화들은 고대를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들의 태피스트리를 보여줍니다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성경의 일신교적 서술과는 달리, 이 이야기들은 신들의 판테온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인류의 창조와 대홍수와 같은 신화에서 두드러집니다.
아눈나키로 알려진 이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들은 존경받는 신들입니다
비옥한 초승달에서 번성한 문명들에 의하여. 수메르 사람들과 아카드 사람들과 아시리아 사람들과 바빌로니아 사람들이요. 그들은 모두 이 신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들은 역사학, 신화학, 철학에서 그들의 지위를 인정받는 신들로 간주됩니다.
심지어 Zecharia Sitchin도 아눈나키를 이렇게 신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이 명명법은 예를 들어, "엔키의 잃어버린 책"과 같은 그의 작품에서 아눈나키라고 부릅니다.
한가지 중요한 점은, 소수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이지만, 우리는 아눈나키 신들의 진정하고 합법적인 이름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메소포타미아 사람들은 그들을 그들의 별명으로 불렀습니다:
엔키, 엔릴, 이난나, 닌마 등등 당신을 위해서는 아주 분명해야 합니다. 엔키, 예를 들어, 이름이 아니라, 그것은 "지구의 군주"를 의미합니다
"엔"은 "주님"을 의미하고 "기"는 "지구"를 의미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그들의 진짜 이름을 결코 알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아까 얘기했던 것으로 돌아가서, 신들의 지위를 부정하는 것을 분명히 해야겠습니다. 현대에 나타난 포스트모던 신학적 관점입니다. 그것들을 이해하는 것
외계인으로서, 나는 신화 자체가 말하는 것을 고려할 때, 가장 정확한 입장이라고 믿습니다
아눈나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을 외계의 신이나 고대의 외계인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들로부터 우리의 조상들이 정당하게 이해한 칭호를 빼앗지 않고 아눈나키 신들 덕분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이 흥미로운 토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Future와 그 밖의 채널에 있는 영상들. 지금은 기본적인 것들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우리가 이전 토론에서 배웠듯이, "역사는 수메르에서 시작됩니다"라는 문구는 다음을 요약합니다
세계 역사에서 수메르 문명의 근본적인 역할. 이 표현 외에 "역사는 수메르에서 시작됩니다"는 사무엘 노아 크레이머의 한 유명한 책의 제목입니다.
우리는 또한 앞서 두 편의 비디오에서 성경적인 신 야훼의 모습을 파헤쳤습니다.
신학적, 역사적 렌즈를 통해, 우리는 처음에 많은 신들 중 하나였던 이 신이 어떻게 하나의 진실로 진화했는지 조사했습니다,
오직 - 전 세계 수많은 신자들의 헌신을 이끌어낸 하나님.
이 주제로 저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고, 무엇이 저를 가차없이 부채질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지식의 추구. 한편으로는, 존재에 대한 신학적 성찰이 있습니다
하나님 – 저의 타고난 호기심과 질문에 공명하는 질문입니다.
제 관점에서 보면, 우주의 위대한 건축가인 신, 원동력이 있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플라톤의 영혼에 대한 개념이나 아리스토텔레스의 그리스 철학에서도 관찰됩니다
프라이머리 무버나 디미어지에 대한 이해. 제발, 나는 당신에게 상기시켜줄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플라톤을 시작으로 한 그리스 철학의 디미우르주와 또한 원운동가의 개념
아리스토텔레스에 의해, 내부의 디미우지의 개념과 비교하여 상당한 차이를 유지합니다
영지주의 사상학파입니다. 저는 이 모든 철학적 흐름을 연구하는 것을 즐긴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문제에 대해 의견을 가지세요... 하지만 지금은, 그 주제에 집중합시다
아눈나키 자체에 대한. 이 영상에서 우리는 아직도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신들 중 하나에서 시작하여 유일신으로 진화하는 신학적 경로에 대한 다른 관점은 역사적입니다
신의 개념과 진화를 도표화하는 오디세이. 여기에 향신료를 더하는 것, 발견
니네베 도서관은 해독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태블릿과 이야기의 보물 창고를 풀어냅니다.
하지만 왜 우리는 이 메소포타미아의 명판들을 믿어야 합니까? 그리고 그 대답은 간단합니다: 베히스툰 비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증명되었습니다
로제타 스톤 같은 것입니다. 이 비문은 같은 텍스트의 다른 버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로, 이것은 이 고대 문자들의 신비를 푸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시간과 신의 음모를 통한 여행을 위한 무대에 서 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태블릿을 번역하고 해독하는 선구자 중 하나는 우리의 다큐멘터리를 시작한 전문가: 조지 아담 스미스.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 학자들은 새뮤얼 노아 크레이머, 제레미 알렌 블랙, 어빙 핀켈과 같은 그들의 삶의 추구에 대한 주제입니다,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여기서 언급하지 않을 수많은 다른 사람들.
자, 앞에서 언급한 사람들이 많은 교수직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박사 학위를 자랑하는 학자들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 그들의 작품을 퍼뜨리는 것에 대한 놀라운 열정의 부족을 관찰합니다.
학계는 이 신화들에 대한 비교 연구에 참여할 수 있고, 실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저를 믿습니다,
많은 것들을 자세히 살펴보았지만, 역사를 연결할 수는 없습니다,
신학, 신화, 그리고 철학은 지식의 열렬한 추구자인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엄격한 기준을 가진 과학적 방법에 얽매여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 우리를 구속하지 않는 족쇄입니다. 저는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서관 과학과 사람들의 철학과 관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네, 저의 원래 직업은,
도서관 사서입니다. 제 분야에서 과학 출판물을 몇 권 썼기 때문에, 저는 그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의 엄격한 기준과 방법론에 대한 권위. 정확히 과학적 엄격함에 대한 고수를 배제하는 것 이 다양한 실들을 엮어서... 자, 이제 이 복잡한 태피스트리를 시작해 봅시다
우리가 첫 번째 비디오 중 하나를 언뜻 본 비디오의 시작 부분으로 돌아가며 이 고대 문헌들의 번역을 파헤칠 전문가들: 조지 스미스!
그의 삶이 어떻게 신비에 싸여 있었는지, 어떻게 그가 허공으로 사라졌는지 풀어보겠습니다
그의 획기적인 책 "창세기의 칼데아적인 이야기"의 출간 직후에...
1840년 3월 26일 빅토리아 시대 영국의 노동자 계급 가정에서 태어난 스미스의 여행
선구적인 아시리아 학자가 되는 것은 예상치 못했던 것만큼이나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스미스의 어린 시절은 학계의 신성한 전당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에, 그는 런던에 기반을 둔 브래드버리와 에반스의 은행권으로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은 고대 세계, 특히 아시리아 문화에 사로잡혔습니다.
그는 대영박물관에서 점심시간을 보내며 설형문자에 대한 출판물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오늘날 이라크의 모술 근처에서 발견된 명판들. 그의 매력은 매우 강렬했습니다
그것은 유명한 고고학자 헨리 롤린슨 경에게 젊은 남자를 소개한 이집트학자이자 고대 유물부의 소장인 Samuel Birch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스미스의 설형문자 연구에 대한 타고난 재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1861년까지, 그는 밤을 보냈습니다
박물관의 퇴적물에 있는 부서지기 쉬운 점토 실린더와 태블릿 덩어리를 분류하고 청소하기.
그의 첫 번째 중요한 발견은 1866년에 그가 그 날짜를 확인했을 때 왔습니다
이스라엘의 왕 예후에 의한 Shalmaneser 3세에 대한 공물 지불. 이 돌파구는 1870년 아시리학부의 수석 보좌관으로 그의 임명.
그러나 스미스의 가장 획기적인 작업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출판물, 그는 창세기와 현저하게 유사한 홍수 묘사의 일부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이 발견은 매우 기념비적이어서 런던의 데일리 텔레그래프가 후원했습니다
스미스가 홍수 계정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잃어버린 조각을 찾기 위한 탐험대.
1873년 5월, 니네베에서 땅을 판 지 5일째 되는 날, 스미스는 그 조각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후속 출판물인 "창세기의 칼데아적 설명" (1876)은 다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시대의 베스트셀러 책들, 빅토리아 시대 사회에 충격을 주는 그것의 폭로들.
스미스의 작업은 성경적인 유사점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발견했고 가장 오래된 문학 작품 중 하나인 길가메시 서사시를 번역합니다. 이 서사시는, 점토판에 설형문자로 새겨져, 고대 메소포타미아 사회의 믿음, 가치, 그리고 이야기의 창을 제공했습니다. 스미스의 번역은 이 고대를 가져왔습니다
현대 관객들이 우리의 공유된 인간의 과거와 연결되도록 허용하면서, 세상에서 삶으로. 그의 놀라운 업적에도 불구하고, 스미스의 삶은 비극적으로 짧았습니다.
1876년 3월, 대영박물관은 그를 다른 탐험대에 보내 그의 나머지를 발굴했습니다
Ashurbanipal 도서관. 하지만, 알레포의 북동쪽 약 100 킬로미터에 있는 작은 마을에서 그는 이질에 걸렸다. 그는 1876년 8월 19일 알레포에서 사망했다, 아내와 몇몇을 남기고 스미스의 가족은 여왕으로부터 직접 연간 150파운드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스미스의 죽음을 둘러싼 상황과 여왕 자신이 부여한 연금, 특히 그의 연구가 그 당시 사회에 충격을 주었던 것을 고려하면? 그는 너무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이 연구 분야에 수 많은 기여를 했을 수도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또 다른 이상한 점은 이라크 박물관에서 발생한 약탈입니다
2003년 미국의 침략으로 고대 문서의 엄청난 손실이 발생한 후에...
우리가 이 기록들을 발견하는 것을 방해하고 싶은 사람이나 누군가가 있나요?
이것들이 바로 전통적인 과학이 만들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제가 주장하는 상관관계입니다.
음, 아눈나키 영화의 내용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의심의 영역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눈나키 영화는 현실에 뿌리를 둔 것인가요 아니면 소설의 작품인가요? 영화는 니네베의 도서관에서 발견된 태블릿에 기반을 둔 이야기? 학문적인 학문과 주류 과학을 넘어, 한 이름이 유명해졌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명판과 무엇보다도 아눈나키에 대한 대화. 제카리아 시트친.
시트친은 아시리아 학자, 수메르 학자, 심지어 역사가로 분류될 수 없습니다
그의 전문 지식은 경제사에 있습니다. 하지만, Sitchin을 만든 것은 일부는 고대 수메르, 아카드, 아시리아의 명판을 해독한다는 그의 주장입니다.
아제르바이잔 출신인 Sitchin은 셈어와 설형문자에 몰두했습니다.
30년 동안, Zecharia Sitchin은 책을 쓰기 전에 공부에 전념했습니다.
Sitchin이 수메르의 명판을 읽을 수는 있지만, 그는 그것들을 직접 번역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번역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지구 연대기"라는 제목의 그의 대작은 7권의 책에 걸쳐 있습니다.
이 책들은 많은 세부사항으로 짜여진 복잡한 태피스트리입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캡슐화합니다
Sitchin의 연구와 결론. Sitchin이 단순히 자신을 제한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메소포타미아의 명판이나, 수메르와 아카드와 앗시리아의 신화에 이르기까지, 그는 길에 올라탔습니다
다양한 신화를 통한 세계적인 오디세이, 연결점과 공통 스레드를 찾아 헤맨다.
몇 년 후, Sitchin은 더 발전된 연구로 무장하고, 수메르 신화와 전세계의 전통적인 종교와 다른 신화들과 유사점을 그렸습니다.
아눈나키 전설에 정통한 현자이자 부지런한 학자로서, 시트친은 그가 "엔키의 잃어버린 책: 회고록과 예언"이라고 부르는 것을 공개했습니다
외계의 신." 제가 분명히 해야 할 것은 이 책은 허구의 작품이라는 것입니다.
시트친이 묘사한 "엔키의 잃어버린 책"의 14개의 판은 사실 존재하지 않습니다.
Zecharia Sitchin은 Enki의 자전적인 설명인 것처럼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아눈나키 영화의 목적은 '엔둡사르'라는 이름의 극작가에게 지시된 것입니다
싯친이 쓴 전기에서 엔키가 이야기한 아눈나키의 원래 역사.
최근 몇 년 동안, 저는 깊고 부지런한 공부에 빠져들면서, 저는 그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Sitchin의 연구의 엄청난 중요성! 왜냐하면, 내 추론과 연구에 따르면, 원래 태블릿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없는 Sitchin이 제시한 수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박물관이나 인터넷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인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확증될 수 있는 이 조각들은 충격적으로 충분히 폭로적입니다
세계사에 대한 전면적인 재평가... 요즘 우리가 서점에 들어갈 때 그리고 도서관들, 우리는 노아의 방주 이야기를 기록하는 수많은 책들로 넘쳐납니다. 우리는 사실상 이 주제에 대한 정보원의 홍수에 빠져들었습니다. 성경이 있습니다,
어린이 책, 영화, 다큐멘터리… 하지만… 왜? 왜 이런 집착을 하는 걸까요?
우리는 본질적으로 원래의 태피스트리에서 물이 빠진 역사를 서술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들을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최근에 밝혀진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1세기가 넘도록 이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우리는 여전히 영구적으로
이 날조, 이 날조된 이야기, 이 역사적 왜곡, 해마다...
그러나 무엇이 이것을 움직이게 하는가? 그 근본적인 동기나 기득권은 무엇인가? 이런 맥락에서, 우리는 메소포타미아의 위패들의 역사를 비판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들 자신, 그 지역의 더 넓은 역사와 관련하여. 어떻게 홍수의 설명은 우루크에서 온 고대 수메르 유물은 결국 니네베로 옮겨졌고, 꼼꼼하게 복제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왕실 도서관의 장엄한 벽 안에 수용되었습니까?" 이 문제를 파헤치면서, 우리는 아시리아인들 사이에서 널리 퍼져있는 관행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그곳에서 찾고
복제된 바빌로니아 문학 작품들, 결과적으로 상당한 양의 그들 자신의 수집품들을 풍부하게 합니다
이 존경받는 고대 문헌들의 일부. 고대 세계에서, 아시리아인들이 전시했습니다
그들의 남쪽 이웃 바빌로니아 사람들의 지적 유산에 대한 깊은 관심, 바빌로니아 문학에 담긴 깊은 지혜, 앗시리아 사람들에 대한 깊은 관심
이러한 귀중한 구성을 획득하고 복제하기 위한 체계적인 노력에 착수했습니다.
그러한 방법은 그들이 초기의 규범적인 글들의 사본들로 구성된 광범위한 문학의 단체를 건설하도록 했습니다. 아시리아의 거대한 수도인 니네베처럼 문화 교류와 지적 추구의 중심지로서 번영한 제국, 왕실 도서관은 지식의 등대로 나타났습니다. 도서관의 신성한 홀 안에서, 수많은 율법학자들이 부지런히 바빌로니아 자료에서 얻은 귀중한 원고를 꼼꼼하게 복사하여 수고했습니다.
이 숙련된 장인들은 각각의 단어를 재현하기 위해 그들의 전문 지식을 사용했습니다
고대 지혜의 충실한 보존을 보장하는 가장 정확한 상징.
이러한 획득과 복제의 동기는 두 가지였습니다.
첫째, 아시리아인들은 바빌로니아 문학의 본질적인 가치를 남쪽의 상대들의 지적 능력에 대한 증거로 인식했습니다.
아시리아인들은 이 존경받는 작품들을 그들 자신의 문학적 규범에 통합함으로써 문화적 업적에 대한 그들의 감사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바빌로니아인들의 문화적 유산을 동시에 증대시키는 것.
둘째로, 아시리아인들은 이것으로부터 나오는 실질적인 이익에 대해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문학적 교류. 바빌로니아의 문헌들은 천문학을 포함한 광범위한 주제들을 포함했습니다
관찰, 수학 논문, 법적 규칙, 그리고 종교적 의식을 동화시킴으로써 이러한 귀중한 통찰력, 아시리아인들은 방대한 지식의 저장고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과학적 발전, 법적 시스템, 그리고 종교적 관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왕실 도서관에 이 문서들을 복사하여 보관하는 행위가 제공되었습니다
아시리아 제국의 웅대함과 지적 능력에 대한 상징적인 증거.
그것은 그 지역에 대한 그들의 지배력과 문명의 성화 주자가 되려는 그들의 열망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왕실 도서관은 과거의 축적된 지혜가 꼼꼼하게 보존된 성역,
고대의 집단적인 지식으로부터 미래 세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 음, 야훼 숭배는 다른 신들과 함께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의 진정한 신의 개념이 구체화된 지역에서 관습적인 관행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문화에서 성경적인 하나님과 성경 자체가 싹을 틔운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아눈나키의 주제를 철저히 탐구하고 공유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우리 도서관과 서점들이 수많은 사본들로 장식될 날을 간절히 기다립니다
홍수의 실제 이야기를 서술하는 길가메시 서사시의 야훼의 후기 소개보다는 아눈나키, 엔키, 엔릴, 아누의 이름.
이제, 홍수와 관련하여, 그리고 이 맥락 안에서, 저는 간략하게 다음과 같은 것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래에 우리의 연구와 분석의 초점. 모든 메소포타미아 신화와 설명에서 홍수, 니비루 행성이 홍수의 원인이라는 언급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변함없이 아눈나키 신들 중 하나야 모든 텍스트 사본에 걸쳐 일관되게, 엔릴, 아누의 허락으로 인류를 멸절시키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언제나 또 다른 아눈나키가 있습니다,
엔키 신은 지우스드라라는 사람에게 경고하는 것을 스스로 맡았습니다,
또 궤를 쌓고 곧 홍수가 날 것이라고 하여, 다른 사람들에게는 웃낫디딤이나 아트라하스가 있습니다.
엔키 신은 일반적으로 직접 접촉하지 않고 지우스드라에게 안내를 제공합니다,
갈대벽을 통해서 혹은 꿈속에서. 이 노트에는 두개의 추가적인 것이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 탐험에 가치가 있는 지점들. 첫째, 모든 원본 태블릿에서 저는 인터넷에서 영어로 읽었습니다, 전세계 박물관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문서들 중에서, 저는 Galzu나 만물의 창조자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마치
아눈나키족이 자신들을 포식한 창조자를 숭배한다고 믿었던 시트친에 의해 도입된 개념.
저도 모든 것을 창조하는 사람을 믿는다는 것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것과 모든 것에 있는 사람입니다. 나의 믿음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그렇게 많은 연구 끝에, 나는 하나님에 대한 나의 견해가 표현할 수 없는, 알 수 없는 것으로서, 영노스틱 사상에 제시된 신에 매우 가깝다고 말할 필요가 있고, 그것은 단지 명상적인 상태에서 개인적이고 직관적인 경험을 통해 그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혼란스럽고 복잡합니다. 신화 자체를 자세히 조사할 때, 에누마 엘리시의 경우처럼 메소포타미아 창조의 일곱 개의 태블릿은 보이지 않습니다
아눈나키 자신과는 다른 다른 신들을 생명의 조상으로 언급하는 것. 비슷하게, 홍수 문서에는 앞서 언급했듯이 갈주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조지 스미스 그의 1876년 책, "창세기의 칼데아적인 설명"은 안으로 알려진 신이 의인화한다고 밝혔습니다
하늘, 그의 이름은 본질적으로 하늘 그 자체, 즉 최고 신성의 개념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러한 맥락에서 신화와 원사 내에서 안과 아누는 동일한 신이며, 안은 후에 아카드 문화에서 아누로 숭배된 신의 수메르어 이름입니다.
우리가 본 것처럼, 원래 신화의 이야기는 실제로 일부와 다릅니다
물론, 우리는 흥미롭고 덜 놀라운 사실을 고려해야 합니다
우나키 수사... 만약... 만약... 이런 불일치가 존재한다면... 욕망이 있기 때문에 Sitchin이 제시한 이론과 역사를 검증하는 문서로부터 우리를 멀어지게 하기 위해?
사실, 이것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신화와 태블릿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접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접근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신화들을 깊이 탐구할 것입니다.
여기 이 채널의 영상들을 통해서 저희가 이 부분을 철저하게 살펴볼 것이고요. 그리고 말씀드리지만, 굉장히 자랑스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제가 이 연구들을 여러분께 가져다 드리자면요! 저의 두 번째 핵심 관찰은 아이디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습니다. 아눈나키에 관한 단일하고 통일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단지 하나만이 아닙니다
홍수 위에 있는 명판이나, 인류 창조 위에 있는 명판 하나입니다. 수많은 신화가 있습니다,
비옥한 초승달의 다양한 문명들에 의해 구성되었고, 그것들은 집에 있었습니다
니네베 도서관과 근처의 다른 장소들. 이 태블릿들은 여전히 발견되고 있습니다,
조사되었고, 오늘날까지 번역되었습니다. 많은 판들이 그 흔적과 불완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읽거나 번역하는 것이 불가능한 알 수 없는 단편을 가진 시간의.
그래서, 여러분은 역사 전체를 아우르는 아눈나키 영화를 만드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물을 수도 있습니다?
전에 언급했듯이 영화는 - 그리고 총 4개가 될 것입니다 - 추첨
그의 책, "잃어버린 엔키의 책"에서 설명한 것처럼, Zecharia Sitchin의 이론에 대한.
Sitchin은 다양한 태블릿과 문명의 다양한 버전을 함께 엮어 작곡했습니다
단 하나의 이야기입니다. 이것의 명확한 예는, 니누르타의 여행이 대륙을 가로질러 여행하는 것입니다
바다, 그가 아메리카에서 카인의 후손들을 만나는 곳, 또한 여행에 의해 취해진
닝기시다. 닝기시다, 토트, 케찰코아틀이 같은 신들이라는 것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겠습니까?
당연히, 이 결론은 메소포타미아의 명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 전통, 종교, 그리고 신화를 비교한 것에서 나온 것입니다.
Zecharia Sitchin은 유사점을 관찰하고 단일한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씀드리지만, 그의 이야기는 훌륭하고 완전히 매혹적입니다.
예를 들어, 사이의 놀라운 유사점을 강조하는 학문적 연구를 생각해 보십시오
이집트에서 발견된 미라 제작 관행을 포함하여 Thoth 및 Quetzalcoatl은 관찰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에서. 마야 포폴 부흐의 글과 성스러운 것 사이의 현저한 유사점
그리스에서는 헤르메스 트리스메기스투스라고도 알려진 토트의 이집트 문헌은 부인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전에 말한 이유로, 제가 보기엔 완전히 불가능해 보입니다... 첫째로, 모든 것이 메소포타미아의 명판 안에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이 거기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명심하세요. 저는 포르투갈어로 된 채널과 영어로 된 채널을 봅니다. 그런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우리가 이 이야기들을 깊이 파고드는 것을 거부하고 그들의 신화를 조사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메소포타미아의 명판들, 그리고 주제에 완전히 매료되고 매료되는 것.
추가적으로, Zecharia Sitchin의 연구를 들여다보면, "아눈나키"는 "하늘에서 온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Sitchin의 디벙커들과 학자들은 동의하지 않으며, "아누나키"라고 주장합니다
왕자나 아누의 아이들의 자손을 의미합니다. 저는 이 의견 차이가
우리가 텍스트와 발견의 깊이와 거대함을 간과할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더욱이, 우리는 아눈나키족이 한 세대이고 후손이라는 사실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이 아누의 자손이라면, 그들은 아누의 자손이요, 왕의 자손이요,
1876년에 "창세기의 칼데아 이야기"라는 책에서
George Smith는 아누라는 이름 자체가 천국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아누로부터 아눈나키족은 아눈나키족의 집단이라고 주장합니다
니비루 행성에서 지구에 착륙한 외계인들의 이름입니다. 니비루라는 용어는, "교차"를 의미하며,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태블릿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니비루"가 행성인지, 아니면 행성이었는지 명확성이나 확실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또한 이것을 행성으로 보지 않습니다
Sitchin이 제안한 아눈나키 이론을 기각하는 이유. 만약 "니비루"가 행성이 아니라면 다른 현실, 다른 차원의...? 그의 이론과 연구를 그냥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이 한 가지 측면에 대한 평생의 연구... 게다가, 시트친은 이 외계인들이 금을 채굴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고, 그 해결책으로, 그들은 노동자 무리를 데려왔습니다
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동에 지친 이기는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흥미롭게도 학술적으로는 서클, 사람들은 작은 신으로 여겨졌던 이기족에 대한 언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하를 파는 프로젝트들과, 그들의 지칠 대로 지친 상태에서, 항의하기 위해 일어서는 것. 여기가 아눈나키가 있는 곳입니다
신들 - 이기와 관련된 우월한 신들 - 무대에 들어갑니다; 그들은 인간을 창조했습니다. 그래서, 인간은 이 노동자들의 부담스러운 일을 덜어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우리가 이 이야기를 걸어가면서, 저는 훨씬 더 명확하게 설명하고 싶습니다,
왜 우리는 시트친의 해석과 그가 제시한 이론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아눈나키 테마를 성급하게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메소포타미아 텍스트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우리의 시선을 창조 신화의 명판 중 하나인 에누마 엘리시로 돌립시다.
"에누마 엘리시"는 메소포타미아 창조의 일곱 개의 명판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 명판에는 아눈나키 중 한 명인 마르두크가 엔키를 바라보며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그의 이름이 '사람'인 렐레가 되게 할 것입니다. 나는 렐레를 창조할 것입니다. 누구에게 수고를 끼쳤는지, 렐레를 창조할 것입니다
그들이 쉴 수 있도록 신들이 안치될 것이다. 이 구절 이후에, 이름이 지어진 신들 중 하나 Kingu는 몰락을 맞이하여 인류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신들인 이기족은, 맹세한 대로 그들의 오래 기다린 안식을 취하라 35행과 36행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습니다:
지혜로운 에아가 인류를 창조한 후에, 신들의 봉사를 그들에게 강요하였습니다.
"엔키와 닌마"라고 알려진 또 다른 수메르 창조 텍스트에서, 우리는 그들의 이름을 가진 형제자매를 힐끗 봅니다
인간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실험의 진통 속에서 그 이야기의 헤드라인을 장식합니다. 그 2인조는 7개의 다른 시도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승리를 맥주로 건배합니다.
그리고 나서, 아트라하시스 서사시에서, 고대 점토판은 훨씬 더 놀라운 내용을 공개합니다.
에쿠르에 있는 엔릴의 거주지인 산의 집에서 이기족에 의해 조직된 반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신들의 모임이 뒤따릅니다. 이야기는 인간을 창조한다는 결정으로 절정에 달합니다,
나중에 벨레 일리로 유명해진 여신 닌마에 의해 주도된 노력,
인간의 어머니 여신. 아트라하시스, 이것을 위한 영웅 서사시는 이름이 붙여지고, 대홍수의 유일한 생존자로 선택됩니다
이야기 조지 스미스는 길가메시 서사시의 11번째 판에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스미스가 본문을 자세히 들여다볼 때 그를 사로잡았을 천둥소리 같은 경외감을 상상해 보세요.
야훼가 노아에게 임박한 홍수에 대해 경고하는 성경 창세기와는 반대로, 아트라하시스에게 팁을 주는 것은 수메르 창조 신화의 고정자인 아눈나키 신 엔키입니다.
Zisudra, Ziudsura 또는 Utnapishtim이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Atrahasis는 홍수에 대해 배웁니다.
인류의 운명은 아누를 포함한 아눈나키 신들의 모임에서 봉인되었습니다,
그들 중 가장 높은 사람들과, 인류를 멸망시키기로 결심한 엔릴과, 다른 사람들 중에서.
이 이야기들은 정말 놀랍죠, 그렇죠? 인정합니다. 저는 제가 이 이야기들을 할 때 깜짝 놀랐습니다
먼저 이 문헌들을 조사했습니다. 히브리어 성경보다 앞선 이 고고학적 발견들로부터 나온 풍부한 증거들을 볼 때, 저는 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의 모든 역사를 재평가해야 할 때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전 비디오에서 분명히 밝혔듯이, 저는 지구의 과거에 대한 외계인의 개입을 지적하는 증거가 풍부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세계 박물관들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다양한 태블릿을 온라인에서 열람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우리 집에서 편안하게...
물론 이 태블릿의 수는 많지 않지만 액세스 가능한 태블릿은 세계 여러 종교의 근간을 뒤흔들고 우리 사회의 기반을 무너뜨리고, 종교적 가치와 도덕에 깊이 뿌리박고 있는... 우리가 지금 인식하고 있는 가치와 도덕 수많은 사회학적, 역사적 갈등을 바탕으로 조작되었습니다
아눈나키는 그 지역에서 오랜 세월과 수천년에 걸쳐. 앞에서 설명했듯이 그 땅의 거주자들에 의해 존경받는 신들의 판테온, 다른 문화를 가로질러 그리고 시대. 메소포타미아 문화의 역사가들과 전문가들은 이것을 분명하고 명백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영상에 자주 등장하는 질문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그 질문은 아눈나키의 피부색과 관련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눈나키가 여러 개의 용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성. 그것은 개인의 집단을 의미하며, 따라서 하나의 집단을 확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인류를 위한 색깔이나 외모, 그리고 아눈나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경우, 저는 아눈나키 이야기와 아눈나키 이야기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문명의 요람은 아프리카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눈나키족 그 자체는 특정한 피부색이나 식별 가능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Sitchin의 연구가 정확하다면, 그리고 나는 그들의 타당성을 확인할 수 없다, 아눈나키가 묘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도 멜라닌의 결핍으로 인해 하얗거나 심지어 푸르스름합니다. 이해해주세요
이 진술들로 인종차별의 어떤 형태를 제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단지 토론하는 것입니다
아눈나키의 자연. 우리의 종으로서의 진정한 유산은 분명히 아프리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사를 통틀어 백인 개인의 존재는 발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인류 문명. 다양한 민족과 민족의 혼합을 통한 큰 부분...
그리고 아마 아눈나키가 이 점에서 상당한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눈나키"라는 용어는 신들이 숭배하는 그룹을 의미한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원통형 봉인과 기념물에 그들의 묘사가 있지만, 그들의 피부색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채로 남아있다. 게다가, 이 묘사들은 전체 그룹의 일부를 나타낼 뿐이지
예를 들어, 엔키와 같은 가장 유명한 신들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엔릴, 이난나... 하지만 아눈나키 전체에 대한 진술을 일반화할 수는 없습니다,
간단한 이유로: 아눈나키는 집단, 집단을 가리키며, 우리는 선언할 수 없습니다
그들에 대한 단 하나의 진실. 수메르인들은 앞에서 설명했듯이, 그들 자신을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더 어두운 피부색을 암시할 수 있는 "검은 머리의 사람들"
하지만 이 문제에 대한 제 연구는 아눈나키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독서와 연구를 포함해서요
메소포타미아에 대한 학문적이고 학술적인 작업뿐만 아니라 신화, 종교적인 문서, 철학, 논쟁적이고 음모적인 이론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제 초점은 이 영역 안에 있습니다. 이미지들은 단지 이야기의 이해를 높이고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른바 검은머리 민족이 참여하는 수메르의 맥락은 홍수 이후의 시대에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 시대를 포괄한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눈나키 영화 3의 후반부터 아눈나키 영화 4 전체까지의 시간 범위, 여전히 이 비디오를 녹화할 당시 개발 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우리의 피부색이 우월함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인간입니다,
피부색과 상관없이 모든 종교, 종교, 신앙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제 연구를 바탕으로 제 입장이 항상 평화롭고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저는 전쟁, 분노, 파괴, 그리고 증오의 확산이 어떤 것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갈등의 종류나 차이의 해결. 그러나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눈나키 주제와 거기서 발생하는 모든 것을 널리 퍼뜨립니다.
Zecharia 뿐만 아니라 아눈나키 영화에 대해 알아가고 홍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itchin의 이론은, 이것이 이 내용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지식이 굳어지는 토대를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의 기초는 고고학적 발견과 니네베의 도서관, 메소포타미아 점토판, 모든 문헌의 기원에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다가오는 비디오 시리즈를 발표하게 되어 흥분되는 이유입니다
아눈나키 고대 미스터리 채널에서 방송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박물관과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는 메소포타미아의 원본 태블릿을 깊이 들여다 볼 것입니다. 우리는 각각의 태블릿을 읽고 그것들을 하나씩 연구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이요. 이와 함께, 우리는 이 태블릿에 대한 학문적 통찰력을 조사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모든 비디오에 있는 각각의 문서에 대한 저만의 분석을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이 시리즈가 정해진 수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앞으로 있을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몇 일, 몇 주, 몇 달, 그리고 몇 년에 걸쳐 펼쳐집니다. 우리는 그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문서들,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영어로 번역됩니다,
주제의 복잡성뿐만 아니라. 추가로, 저는 당신에게 확신을 주고 싶습니다
주제가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채널이 이 새로운 시리즈에만 집중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저도 관심이 많습니다
관련 주제를 다루고, Sitchin의 이론을 탐구하고, 주요 측면을 조명하는 것
그와 다른 작가들이 쓴 "지구 연대기 시리즈"와 다른 책들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저는 또한 현재 아눈나키 영화가 이미 3개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는 기록을 바로잡고 싶습니다
영화는 4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심하세요,
저는 곧 제공될 이 네 번째이자 마지막 비디오의 편집에 지칠 줄 모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눈나키 주제는 섬세하게 과학, 역사, 신학의 교차로에 놓여 있습니다,
고고학, 신화, 그리고 공상 과학. 그리고 저는 압니다. 저는 제 마음속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때가 왔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주제를 공부하기 위해 깨어났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문명의 요람과 인간 신앙의 요람으로 이끌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이끌었습니다
인간의 가장 깊은 근본적인 질문, 즉 우리가 어디로 오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인가요? 시대가 왔습니다! 독단적이고 종교적인 관점에서 건설된 고대와 맹목적인 믿음을 버릴 때입니다
하지만 추론이나 사실적인 것들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의 더 오래된 신화를 알고 우리를 연결시킬 때입니다
우리의 가장 오래된 과거... 우리를 창조한 신들이 누구인지 알아야 할 때입니다…
또는 우리의 영혼이 살 수 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 이 행성의 문제를 조작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과거를 알 시간입니다!
아눈나키 이론은 철저한 탐구와 광범위한 보급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렌즈를 통해 우리의 역사를 다시 평가할 때입니다. 더 밝은 미래를 추구하기 위해서요...
이 모험을 함께 시작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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