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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행관 |
계약관리담당배상택 |
입회관(담당자) |
계약관리담당배상택 |
PQ심사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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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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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심사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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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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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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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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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09/03/03 14:00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은 평일 09:00 ~18:00, 토요일 09:00 ~ 13:00, 공휴일은 업무처리불가 (단, 토요일은 본청,서울지방청만 업무처리가능함) |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방식: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서마감일시 |
마감: 공고서참조 |
입찰서개시일시 |
2009/02/25 18:00 |
입찰서마감일시 |
2009/03/03 14:00 |
개찰(입찰)일시 |
2009/03/03 15: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경기도청 통근버스 임차운행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2009. 12. 31
다.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예정금액 : 240,610,000원 (추정가격 : 218,736,363원, 부가가치세 : 21,873,637원)
※ 예정금액은 ‘09. 3. 2 착수기준 금액으로 계약체결일에 따라 조정될 계획임.
마. 기초금액 : 240,610,000원
바. 입찰서 제출기간 :
2009. 2. 25(수) 18:00 ~ 3. 3(화)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3. 3(화) 15:00, 경기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2. 적격심사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건은 제한경쟁 입찰로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건은 적격심사대상 용역이며 적격심사기준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단순노무 외의 용역)」이 적용됩니다.(경기도 공고 제2008-74호, ‘08.1.22)
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로 결정하며(낙찰하한율 86.745%),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허가를 득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 납부면제 : 지급확약서 제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 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라. 기타 입찰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6. 입찰서 제출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
경기도 회계과 (☎031-249-4193),
용역내용 : 경기도 회계과 (☎031-249-4204)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타(지역번호없이 1588-0800)
다.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에도 게재되며,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와 경기도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라. 관련 행안부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의 『훈령/예규』 및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법령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이상의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아. 본 용역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1) 조달청 : http://www.pps.go.kr
2) 나라장터시스템 : http://www.g2b.go.kr
3) 행정안전부 : http://www.mopas.go.kr
4) 경기도청 : http://www.gg.go.kr
2009년 2월 일
경기도 분임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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