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회 총회개최
기념촬영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 해 원) 수 동면분회 (분회장 김 영수)는 2023년2월15일(수)오전10:30~11:50까지 수 동면 물 골 안 다목적회관(분 회관2층) 강당에서 24개리 경로당 회장 총무 등 3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참석해주신 내빈은 수 동면 면장(김 유 중)부면장 이 대우. 후원회장 어 구용. 후원회총무 김 효경. 남양주시치매센터 선생님 4명 등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셨다. 면장님 인사말씀은 회장님들을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고 하시며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을 못하다가 완화되어 각 리마다 윷놀이와 각 행사가 재개되면서 활기를 되찾은 것 같아 반갑다” 하시며 항상 건강 하시라고 하셨다.
남양주시 화 도읍 마석우리에 있는 남양주시치매센터 선생님4명이 참석하시어 어르신들을 찾아뵙게 되어 반갑다“면서. 어르신들의 치매에 관한 예방과 치료에 대한 간단한 강의가 있었으며. 강의가 끝난 후 경로당 회장님들의 질문을 받아 자세하게 설명을 해 주셨다.
분 회장 김 영수 역시 코로나가 완화되면서 쌓였던 행사들이 한 번에 몰려 나와 2.3.4 분기는 쉴 새 없이 바빴다며. 그러나 보람을 느끼며 열심히 활동했다고 했다. 그리고 2022년에도 경로당 회장님들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주셔서 봉사정신으로 분주하게 활동하며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하게 되어서. 감사하다고 했다.
그리고 이제는 코로나19도 종식은 안됐지만 많이 완화 되었으니까? 열심히 활동하셔서 건강하게 행복하게 즐겁게 지내시기 바란다고 했다. 이어서 분회장이 2022년도에 활동한 내용을 요약해서 말씀드리고. 사무장이 2022년 수지내역 결산보고를 지면을 통해 보고하고 질문을 받았다.
안건은 텃밭 가꾸기. 5월 8일 어버이날 행사와. 추석명절 불우이웃돕기 행사. 문화탐방. 송년회 등 논의 하고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회의가 끝난 후 수 동면 후원회(어구용)에서 한식뷔페로 오찬이 제공되었다.
총회장면
후원회장 어구용
사무장
수동면 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