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금초는 암수술, 항암치료와 병행 사용함으로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제3의 수단입니다. 방사능 치료 후에 극심한 통증과 부작용으로 상황금초를 복용한 암환자들은 부작용이 해소되었다고 말합니다.
면역항암제 부작용으로 응급실에 실려가야 했던 세종시 거주 전이암 여성 환우가 있습니다. 이 분은 면역항암제 투여 후 부작용으로 인해 응급실 입원만 3차례 했으나 상황금초 복용후부터 부작용 문제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이 환우는 상황금초 복용 후부터 컨디션이 크게 증진되어 암치료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흉선암으로 방사선 치료를 받고 부작용으로 고생하다가 상황금초를 복용하기 시작한 여성 환우가 있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에 얼굴에 핏기도 없었고 걷는 것도 힘들어 했습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하면서부터 활기가 느껴진다고 했습니다. 결국 본원에서 시행하는 VIP 과정까지 이수했습니다. 상황금초 밖에 없다고 말하며 입소문으로 상황금초 판매에 도움을 많이 주었습니다.
상황금초는 암세포를 박살내는 린레우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암세포만 박살냅니다. 그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나타납니다. 상황금초가 암에 기능하는 기전은 분해와 제거에 있습니다. 독성물질과 통증물질, 피로물질을 제거하여 몸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높여 줍니다. 다음으로 체내에 숨어 있는 발암물질을 제거하여 암세포의 생산을 중단시킵니다. 이로써 암은 증식하지 못하고 정지됩니다. 암 정지를 기점으로 암 세포를 분해하여 제거합니다.
상황금초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암을 제거합니다. 병원 치료와 병행하여 항암. 방사능 치료 시에는 후유증과 부작용을 막아 주어 치료 효과를 높여주며 통증을 다스려줍니다. 상황금초는 환자의 몸을 자연상태에서 스스로 치유하는 동시에 암세포를 제거함으로 암환자를 살립니다. 행운을 불러오는 상제의 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