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아프면 그때서야 약물과 치료에 의존합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많은 사람들은 평소에 면역력을 유지할 수 있는 음식 섭취와 꾸준히 운동을 합니다.
그런데 유독 전립선 운동에 대해서는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고 사는 것 같습니다.
남성의 성기(페니스)와 연결된 이 가느다란 전립선에 문제가 생기면 여러가지 불편이 야기되고 삶의 의욕을 잃게 됩니다.
전립선 운동에 대해서는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방법도 부족하고 그 누구도 자신있게 알려 주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몇가지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오랜 유교문화에 젖어살던 우리는 공개적인 성적 대화는 해서는 안되는 것으로 생각을 갖게 한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생식 기능과 직결된 성기능에 대해서는 그저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나오기 전에는 민간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정력 보강방법에 의존하였던 것 같습니다.
서울 청량리에 가면 한약방들이 밀집되어 있는 경동시장이라는 곳이 있는데 비아그라가 나오기 전에 남편과 아이들의 정력을 지켜주려는 아줌마들의 발걸음이 가장 빈법한 곳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방에 의존하는 정력제를 찾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약물과 의료는 마지막 순간에 찾아야 합니다. 그 전에는 아무런 부작용이 없는 물리치료를 통해 생식기능과 성기능을 왕성하게 윺지해야 합니다.
운동도 시간을 투자해야 결과를 얻듯이 전립선 건강을 유지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물리치료기 하나 정도는 평생 구비하고 늘 사용해야 합니다.
전립선과 성기능을 강화하는 데는 음압테라피, 크로마토테라피, PEMF테라피를 응용할 수 있습니다.
음압테라피는 부황을 것처럼 성기를 진공팽창 시키는 방법입니다.
크로마토테라피는 여성들의 얼굴이나 전신 마사지 하는 데 사용하는 자외선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PEMF는 펄스 전자자기장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3가지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전립선 물리치료기가 바로 안드로스포크입니다.
안드로스포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치료기간 성기 주변의 털을 모두 면도기로 제거해야 합니다. 이것은 성기를 진공으로 팽창시키기 위해 피부에 완전 밀착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4주정도만 집에서 목욕할 각오가 필요합니다.
하루에 1시;간 정도 이 3가지 테라피를 4주정도 하고 나면 놀랄 만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전립선 기능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은 물론 성기의 굵기와 길이가 몰라 볼 만큼 굴고 길어지게 되고 늦게 까지 힘차게 애정행위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지구력과 세기가 강해지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안드로스포크의 사용을 적극 권장하며, 렌탈도 가능하니 연락처와 성기능장애 상황을 비밀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안드로스포크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방법
zenit
추천 0
조회 33
24.09.08 12:35
댓글 0
다음검색